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역대급 컴백’ 수지, ‘퍼포먼스 퀸’ 넘본다…“수지 그대로를 보여드리려고 한다”(종합) 2018-01-29 17:37:49
후 1년여 만이다. 수지는 29일 오후 3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타이틀곡 ‘홀리데이(HOLIDAY(Feat. DPR LIVE))’의 첫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수지는 소파를 이용한 퍼포먼스와 러블리한 안무를 선보이며 차세대...
`역대급 컴백` 수지, 29일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 발매…내달 1일 3년여 만의 음악방송 활동 2018-01-29 08:13:20
수지는 이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서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를 열고 이를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서도 생중계하며 팬들과 만난다. 새 앨범 발매와 함께 수지는 다음달 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 활동에도 나선다. 수지가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나는 것은 3년여...
'걸을 때마다 기부'…직업방송, 사회적기업 빅워크 소개 2017-12-27 07:00:05
올해 4억 5천만원의 매출이 기대되고 있다. '빅워크' 한완희 대표는 사람들이 기부에 대한 의지는 있으나 실제 행동으로 옮기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보고, 기부를 좀 더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프로그램은 오전 8시 방송되고, 당일 오후 4시 다시 ...
소유. 프라이머리X긱스 가세한 ‘기우는밤’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2017-12-12 12:52:21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소유의 첫 솔로 앨범 Part.1 ‘리:본(RE:BORN)’의 타이틀곡 ‘기우는 밤(Feat. 긱스) (PROD. 프라이머리)’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레트로한 실내를 배경으로 식탁에 앉아있는 소유가 줌인과 줌아웃의 카메라 워크로 보여지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방탄소년단 '윙스 투어' 대미 장식…2만 관객 환호 2017-12-10 20:00:03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Ⅲ 더 윙스 투어'의 마지막 무대에 섰다. 지난 2월 서울에서 시작해 북·남미, 동남아시아, 호주, 일본 등 세계 19개 도시에서 연일 매진을 기록한 공연에 마침표를 찍는 날이었다. 8일부터 사흘간 서울에서 펼쳐진 공연에는 총 6만 명이 입장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악스(예스24라이브홀의...
아이오닉 일렉트릭, 제주서 성화 싣고 질주 2017-11-02 14:46:34
기간 동안 서울 동대문 ddp에 마련한 응원공간 '라이브사이트' 운영, 차세대 수소전기차 전시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채워진 캠페인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기아차는 '기아타이거즈 러브투게더'에서 후원중인 유소년 야구유망주와 대학생 글로벌 인재양성 프로그램인 '기아글로벌 워크캠프'...
[여행의 향기] 와인에 물든 밤, 화려한 축제 속으로…가을, 홍콩은 맛있다 2017-10-15 15:29:38
와인& 위스키 워크’는 11월18일 퀸즈 로드 이스트와 리퉁 애비뉴 일대에서 열리며 재즈를 감상하며 다양한 와인과 위스키를 시음할 수 있다. 거리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라이브 음악과 댄스공연을 즐길 수 있는 카니발이 열린다. ‘퀸즈로드 이스트 카니발(qre carnival)’은 11월25~26일 열리며 가족을...
‘파라다이스시티’ 개장 100일…방문객 31만 명 돌파 2017-07-26 15:16:59
아트워크 총 2,700여 점이 전시돼 거대한 미술관을 보는듯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수영장과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rubik)’에서의 풀파티, 유명 밴드의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상시 진행돼 최신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높은 인기를 반영하듯 파라다이스시티는 sns와...
방탄소년단 '봄날' MV 1억뷰 돌파…'불타오르네·'상남자' 이어 7번째 2017-07-20 09:44:35
유튜브가 공개한 2017년 상반기(2016년 11월 24일~2017년 6월 25일)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4위에 랭크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한편 방탄소년단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네이버 v live +(브이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bts bon voyage season 2'를 방송 중이다.한경닷컴 연예이슈팀...
방탄소년단, ‘봄날’ 뮤직비디오 1억뷰 돌파…통산 7번째 기록 2017-07-20 07:12:10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유튜브가 공개한 2017년 상반기(2016년 11월 24일~2017년 6월 25일)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4위에 랭크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매주 화요일 밤 10시 네이버 V LIVE +(브이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BTS BON VOYAGE SEASON 2`를 방송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