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EO칼럼] 한국인의 안목은 제품력 인증 기준 2014-06-29 20:46:24
고민한 제품만이 소비자의 사랑을 받는다.이런 의미에서 필자는 한국 시장에 감사함을 표하는 바다. 건강하고 실용적인 식탁문화에서 비롯된 수준 높은 잣대로 제품력 인증의 바로미터가 돼 주는 곳이 한국 시장이기 때문이다. 이런 한국 소비자들에게 ‘딸에게 대물림하고 싶은 제품’, 높은 품질과 감각을 갖춘...
'특별한 날 특별한 그룻' 독일 명품 레오나르도 29cm 온라인 PT 2014-06-18 11:45:25
방법을 제안하는 신개념 마케팅 프로젝트다. 29cm는 그 동안 ‘르크루제’ ‘후지필름’, ‘인케이스’, ‘러쉬’ 등 글로벌 브랜드들과 함께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며 관심을 모아 왔다. 최근에는 패션 브랜드 ‘구호’와 함께 시각장애 어린이를 후원하는 ‘하트...
신세계사이먼, 여주 아웃렛 7주년 프로모션 2014-05-30 16:00:01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 보스(boss), 던힐(dunhill) 등 해외 고급 브랜드들도 참여한다. 르크루제(le creuset), 테팔(tefal) 등 주방용품도 할인 판매한다.또한 아웃렛 측은 행사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별 응모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구호 '하트 포 아이'가 온라인 편집샵 29CM와 만나면? 2014-05-08 13:49:50
모은 바 있다.29cm은 ‘르크루제’, ‘후지필름’, ‘인케이스’, ‘러쉬’ 등 글로벌 브랜드들에 이어 최근 패션 브랜드 구호와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을 함께 한다고 밝혔다. 구호는 5월 7일부터 18일까지 29cm을 통해 제품과 브랜드의 스토리를 전달하는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을...
르크루제와 록시땅이 함께하는 ‘핑크 체리 블로썸 이벤트` 2014-04-01 10:00:00
브랜드 르크루제와 록시땅이 손잡고 ‘핑크 체리 블로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사한 벚꽃이 만개하는 봄과 함께 시작되는 ‘핑크 체리 블로썸 이벤트는 감각적인 색감으로 사랑 받는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의 핑크라인 제품 6종 출시 및 록시땅의 베스트셀러 체리블라썸 라인 인기에 힘입어 선보이게 되었다. 4월...
현대百, 23일까지 전점서 새봄맞이 '리빙페어' 진행 2014-03-18 14:51:21
전국 13개 점포에서 '리빙페어'를 진행한다. 주방용품 식기 등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지급한다. 주요 행사로는 압구정본점은 지하 1층에서 르크루제 로스트란드 등 해외 유명 생활용품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실리트 옥소 헹켈 등 주방용품 브랜드를 30~40%...
나들이·집단장·혼수용품 마련하세요…활짝 피었네 '3월의 세일' 2014-03-13 07:10:00
23일까지 13개 전 점포에서 ‘리빙페어’를 연다. 르크루제 로스트란드 실리트 헹켈 등 해외 유명 생활용품 브랜드를 30~4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고객에게 상품권을 지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신발과 아웃도어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본점에서는 21일부터 27일까지 탠디 등 10개 브랜드의 신발을 할...
[백화점] 현대백화점, 가전·가구매장서 결혼·이사 준비하세요 2014-03-13 07:00:14
1층에서 르크루제 로스트란드 등 해외 유명 생활용품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실리트 옥소 헹켈 등 주방용품 브랜드를 30~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천호점은 프리미엄 도자기 상품전을 연다. 국내외 고급 도자기를 40% 할인 판매한다. 또 공기청정기 특별 상품전을 열고 삼성전자 lg전자...
코카-콜라 체육대상, 김연아·이상화 최우수선수상 공동 수상 2014-03-12 10:36:00
진조크루의 오프닝 무대와 가수 제국의아이들의 축하공연이 이어져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특히 제국의아이들은 동계올림픽 선수들과의 특별한 이벤트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코카-콜라 체육대상은 한국 코카-콜라가 상대적으로 관심과 지원이 부족한 아마추어 스포츠분야에서 역량 있는 선수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된...
29CM, 슈즈브랜드 탐스(TOMS) 온라인 PT로 화제 2014-02-26 10:19:38
pt를 실시해왔다. 기존 브랜드들이 새로운 제품이나 콘텐츠를 선보이고 시연하는 오프라인 행사의 틀을 온라인에 구현한 pt라는 점에서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아왔다.29cm의 온라인 pt는 새로운 상품이나 콘텐츠를 29cm 온라인 사이트 안에서 보여주고, 고객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새로운 경험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