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와디즈, 누적 펀딩 프로젝트 중개 7만 건 돌파 2024-08-14 08:30:22
수 있도록 ‘프로젝트 만들기 페이지’도 리뉴얼했다. 와디즈를 통해 △신제품 론칭 △시장 반응 테스트 △멤버십 회원 모집 △전시 홍보 △운영 확보 △사회적 문제 해결 △인식 개선 활동비 마련 등을 할 수 있다는 서비스의 정체성을 담았다. 신혜성 와디즈 대표는 “와디즈는 개인부터 기업까지 펀딩으로 자금조달, ...
이마트, 1년 만에 흑자전환 성공 2024-08-13 17:25:10
매장의 폐점과 리뉴얼 공사 때문이라는 게 이마트 측 설명이다. 1년 만의 흑자 전환은 3사 통합으로 ‘가성비’를 강화한 효과다. 최근 이마트는 통합 법인이 된 이마트·이마트에브리데이, 트레이더스의 매입 조직을 통합했다. 구매력을 키워 원가를 대폭 낮출 수 있었다. 창고형 할인점인 트레이더스도 선전했다. 값싼...
[고침] 경제(이마트 2분기 영업손실 축소…상반기 흑자전…) 2024-08-13 17:20:47
대형 점포 4개점의 리뉴얼 공사 진행으로 영업 활동이 일부 제한된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이마트 방문 고객 수는 지난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작년 동기보다 2.0% 늘어났으며,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 역시 1분기 신장세를 이어받아 2분기에도 방문 고객수가 3.2% 늘었다. 트레이더스의 2분기 매출은 8천326억원으로...
'200년 역사' 더 글렌드로낙, 리뉴얼 통해 韓 위스키 시장 공략 2024-08-13 15:24:44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더 글렌드로낙’ 리뉴얼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 같이 선언했다. 국내 주류 시장에 위스키 돌풍이 일면서 리뉴얼을 통해 한국 시장을 본격 공략하겠다는 것이다. 더 글렌드로낙은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지역의 스피릿(위스키 원액)을 최상급 스페인산 셰리 캐스크(오크통)에 숙성한 위스키다. ...
적자 폭은 줄였지만…이마트 2분기 346억원 영업손실 2024-08-13 15:19:47
영업을 종료하고 죽전점 등 대형 점포 4개점의 리뉴얼 공사 진행으로 영업 활동이 일부 제한된 점도 매출 감소에 영향을 줬다”고 설명했다. 상반기 기준으로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흑자 전환했다. 이마트는 상반기 누적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14조 2,627억원, 125억원으로 집계됐다고 발표했다. 전년 동기 매출액은...
이마트 2분기 영업손실 346억원…상반기 흑자전환(종합) 2024-08-13 14:03:49
대형 점포 4개점의 리뉴얼 공사 진행으로 영업 활동이 일부 제한된 데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이마트 방문 고객 수는 지난 1분기에 이어 2분기에도 작년 동기보다 2.0% 늘어났으며, 창고형 할인점 트레이더스 역시 1분기 신장세를 이어받아 2분기에도 방문 고객수가 3.2% 늘었다. 트레이더스의 2분기 매출은 8천326억원으로...
비글즈, 자사IP ‘펫팔파이브’, ‘포그니’로 AI기술 연계 인형 선봬 2024-08-13 14:00:07
리뉴얼을 통해 분당의 이색 캐릭터 카페 명소로 확실히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다. 협업하는 타 IP의 이색 팝업 행사나 F&B 상품 개발, 캐릭터 굿즈 판매, 팬미팅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새로운 경험을 직접 느끼고 즐기는 새로운 개념의 혁신적 AX 공간으로 변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글즈는 지난 해...
"중소형 점포 살린다"…대학가 맛집까지 품은 백화점 2024-08-13 11:06:47
중하위권 점포에 속한다. 이번 식품관 리뉴얼로 미아점은 젊은 고객을 유입시켜 매출을 늘린다는 계획이다. 반경 5㎞에 성신여대, 고려대, 성균관대가 위치한 만큼 미식 트렌드에 민감한 대학생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다. 길음뉴타운에 거주하는 젊은 연령대의 가족단위 지역주민들도 겨냥했다. 영유아 동반 고객을 위한 키즈...
HD현대오일뱅크, '카트라이더' 테마 주유소 리뉴얼 프로모션 2024-08-13 08:57:20
맞아 리뉴얼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2022년 오픈한 파츠오일뱅크는 넥슨, 피치스(Peaches)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국내 최초 게임 테마 주유소다. 이번 리뉴얼은 파츠 로고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카트라이더 캐릭터로 꾸며진 포토존 신규 운영이 특징이다. 파츠오일뱅크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노그리드, 'K-디자인 어워드 2024' 골드위너 수상…"글로벌 디자인 역량 입증" 2024-08-12 17:52:55
이번에 수상한 '브랜드 사이트 UI/UX 리뉴얼 디자인'은 사용자들이 이노그리드의 가치와 비전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전문 기업으로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제작했다. 이노그리드의 메인 컬러가 적용된 다채로운 그래픽과 풍부한 효과가 시각적인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간결하고 직관적인 메뉴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