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꿀 같은 주말을 위한 피부관리 꿀팁 2019-11-29 17:37:00
그래서 메이크업을 하지 않는 휴일에 수시로 립밤 케어를 해주는 게 좋다. 양치 후 립밤을 발라주거나 잠자리에 들기 직전 입술에 도포해 각질 없는 매끈하고 건강한 입술이 되도록 관리해주자. 이지듀 모이스트 립 밤 멘톨이 함유돼 상쾌한 쿨링 감을 제공하며 입술 진정과 보습을 동시에 케어해주는 제품. 입술 피부 진정...
올리브영서 올해 가장 잘 팔린 화장품 보니…'색조 화장'이 대세였네 2019-11-26 18:03:43
립케어에선 보습력을 강화한 버츠비 자몽 립밤이 가장 많이 판매됐다. 올해 처음 신설한 부문도 많다. 컬러 메이크업과 핸드보습, 헤어툴, 맨즈케어, 건강기능식품, 미용소품 등 6개 부문을 새로 구성했다. 얼굴 윤곽, 아이섀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투쿨포스쿨의 바이로댕 쉐이딩 제품이 컬러 메이크업 1위로 뽑혔다....
생기 넘치는 얼굴의 완성? 반짝이는 입술! 2019-11-18 11:42:00
있다. 특히 립밤의 경우 바른 후 음식물 섭취 등을 통해 입에 들어갈 수 있는데 피부층이 얆고 혈관이 많기 때문에 화장품 흡수율이 높다. 따라서 입술 건강을 위해서 천연 유래 성분으로 선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자. 건조할 때는 매트한 립제품은 최대한 피하고 양치 후, 잠들기 전에 입술에...
김태희, 둘째 출산 후 근황 공개…"미모 비결? 스트레스 관리 위해 남산 산책" 2019-11-15 09:30:50
닿는 스킨케어, 헤어, 바디, 핸드크림, 립밤, 이런 작은 제품까지 신경을 쓴다"고 말한다. 또 "항상 즐겁고 기분이 좋아야 얼굴색도 환해지고 확실히 예뻐보이는 것 같다. 스트레스 관리 잘 하셔야 한다. 집이 남산 근처다. 시간이 나면 남산 산책로를 걷는다 유산소 운동도 되면서 나무, 꽃을 보면 힐링이...
매력적인 얼굴 완성하고 싶다면 ‘립케어’ 2019-10-16 11:38:00
pick 아이소이 센시티브 모이스춰 립밤 & 불가리안 로즈 립 트리트먼트 밤 메마르고 갈라진 입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잡는데 도움을 주는 호호바씨 오일과 칸데릴라 성분의 천연 유래 립케어 모이스춰 립밤과 촉촉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동시에 공급하며 혈색과 가까운 자연스러운 입술 컬러를 연출해주는...
카멕스, 무료로 입술 사주 봐주는 ‘가맥수’ 이벤트 개최 2019-10-12 12:00:00
`#애착립밤`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할 시 해당 브랜드 제품을 증정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가맥수` 프로모션은 무료로 입술사주를 봐주는 콘셉트의 특별한 샘플링 이벤트"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자사 제품을 경험하고, 즐거움도 함께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및 제품에...
영동군 '콜라보 축제'에서 가을의 추억 쌓아볼까 2019-09-29 14:29:11
립밤 만들기 등 와인을 활용한 다양한 오감만족 체험을 할 수 있다. 또 영동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활용한 먹거리를 선보인다. 군 관계자는 “이번 와인축제는 관람객이 더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 중”이라며 “다가오는 주말 영동에서 와인 향기와 함께 깊어가는 가을의 특별한 추억을...
"눈썹 그리고 쉐딩까지"...색조 화장품에 눈 뜨는 男 2019-09-27 17:38:30
올해 상반기 올리브영에서 쿠션, BB크림, 컬러 립밤, 아이브로우 등 남성 색조 화장품은 1년 전보다 77%나 더 팔렸습니다. 화장은 여성의 전유물이라는 공식은 깨진 지 오래입니다. 화장하는 남성이 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도 남성 전용 색조 브랜드를 내놓으며 그루밍족 잡기에 나섰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최근 `비레디`...
'스마트폰 그립' 만드는 팝소켓, 한국에만 현지 법인 세운 까닭 2019-09-11 15:46:21
디자인 등을 강화하면서 모조품과 유사품이 조금씩 줄고 있다”고 말했다. 팝소켓은 제품군을 더 늘려나갈 계획이다. 바넷 CEO는 “스피커·배터리·립밤 등 팝소켓 그립에 적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무궁무진하다”고 말했다. 이어 “머그컵용 그립 등 스마트폰 이외의 상품군으로도...
아모레퍼시픽, 남성용 색조 화장품 강화…브랜드 '비레디' 출시 2019-09-06 15:23:54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를 출시했다. 2000여 명의 Z세대 남성 고객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선호도가 높은 5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입술 보습제 '웨이크업 생기 립밤'도 함께 내놨다. 비레디는 아이브로우, 프라이머, 픽서 등 Z세대 남성을 위한 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