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석 선물, 모바일이 대세…티몬 "2명 중 1명 모바일 선호" 2022-08-22 11:49:49
더했다. 다만 모바일 선물에 대해 '선호하지 않는다(8%)' 혹은 '어른에게는 조심스럽다(38%)'는 반응도 나왔다. 모바일 추석 선물을 보내는 대상은 주로 격식 부담이 적은 친구(62%)와 가족(53%), 직장동료(38%)가 많았다. 선물 예산은 3만∼5만원대(46%)가 절반 가까이를 차지했다. 선물하기 선호 품목은...
레고랜드 새 놀이기구까지 운행 중 급정지…탑승객 도보로 탈출 2022-08-22 09:53:44
티켓)을 제공한다. 미국 올랜도 디즈니월드의 매직킹덤 같은 경우에는 그 시간에 줄에서 대기하고 있던 손님들에게도 패스트트랙을 제공한다. 심지어 그 시간에 패스트트랙을 모바일 등으로 예약했던 손님들에게도 추가의 패스트트랙 예약권을 부여한다. 첫째는 안전이지만 그 다음으론 테마파크를 찾은 방문객들의 마음을...
티몬 "추석 선물도 모바일로…2명중 1명 선호" 2022-08-22 09:08:48
보였다. 모든 선물을 모바일로 한다는 답변은 2%였다. 반면 모바일 선물은 선호하지 않는다(8%)거나 어른들에게는 조심스럽다(38%)는 부정적 반응도 46%였다. 모바일 추석 선물을 보내는 대상은 주로 격식을 차려야 하는 부담이 적은 친구(62%)와 가족(53%), 직장동료(38%) 등이었다. 선물 예산은 3만∼5만원대(46%)가...
[게임위드인] 플레이어 경험에 집중한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2022-08-20 11:00:01
= 자동전투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에 있어 계륵 같은 요소다. PC·콘솔보다 섬세한 컨트롤이 어려운 스마트폰 특성상 게임 제작자 입장에선 불가피한 선택인 경우가 많지만, 플레이어의 개입 여지를 차단하는 만큼 게임플레이 경험을 떨어뜨릴 소지도 크다. 자동전투를 잘못 구현하면 게임 플레이의 수준이...
"상품권 유효기간 지나 받은 적립금, 사용기간 지나도 90% 환급" 2022-08-19 06:00:08
A씨는 2020년 11월 27일 티몬에서 모바일상품권을 구입하고 15만5천900원을 신용카드로 결제했다. 상품권의 유효기간인 그해 12월 31일까지 상품권을 사용하지 못한 A씨는 2021년 1월 11일에 티몬 적립금으로 환불받았다. A씨는 이후 적립금을 일부 사용했지만 적립금 사용기간인 2021년 7월 10일이 지나면서 사용하지 않은...
NHN, 2분기 영업익 52억원…전년비 74% 감소 2022-08-09 15:07:18
프랑스 진출 성과와 거리두기 해제에 따른 NHN링크의 스포츠 티켓 및 공연 전시 매출 상승 효과로, 전년 동기 대비 8.8% 증가, 전 분기 대비로는 6.5% 증가한 500억원으로 집계됐다. NHN은 지난 7월 게임 자회사 NHN빅풋의 흡수합병을 결정하고 게임 사업 역량을 본사로 집중하고 있다. 규제 완화 물결을 타고 웹보드 게임...
모바일인덱스 "거리두기 해제 후 공연·전시 앱 이용자 ↑" 2022-08-02 10:30:38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올해 6월 공연·전시 업종 앱 전체 이용자 수는 179만1천274명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187% 증가한 것이다. 공연·전시 앱 이용자는 수는 4월 125만3천718명, 5월 160만3천481명으로 거리두기 해제 후 점차 늘어났다. 앱별로 보면 인터파크가 6월 월간...
[게시판] 우리은행, '2022 LCK 서머시즌 결승전' 이벤트 2022-07-31 09:00:02
아레나'에서 개최되며, 모바일앱 우리WON뱅킹에서 8월 19일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결승전 티켓과 결승전 당일 무료 왕복 교통편(KTX, 버스)을 제공한다. 또한 8월 3일부터 12일까지 우리WON뱅킹에서 이벤트 코드를 수령한 후 인터파크 앱이나 웹사이트의 '우리은행 ZONE'에서 결승전...
현대차, 카타르 월드컵 직관 기회 제공…'세기의 골 캠페인' 2022-07-28 15:21:53
FIFA 공식 채널 FIFA 플러스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진행한다. 세기의 골 공약은 축구팬들의 친환경 활동을 독려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2022 카타르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32개국 중 본인이 응원하는 국가가 득점할 경우 이행할 친환경 활동 공약을 제시하면 된다. 현대차와 FIFA는 응모한 참가자...
"친환경 활동 공약하고 월드컵 직관하세요"…현대차 고객 이벤트 2022-07-28 09:23:36
'FIFA 플러스 웹사이트'(www.fifa.com/fifaplus)와 모바일 앱에서 '현대차 세기의 골 공약'(Hyundai Goal Of The Century Pledge)을 진행한다. 참여자는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32개국 가운데 본인이 응원하는 국가가 득점할 경우 이행할 친환경 활동 공약을 제시하면 된다. 현대차와 FIFA는 추첨을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