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벅스 '슈크림라떼' 100만잔 돌풍…개발자 밝힌 비결은 2017-03-23 09:26:18
프리미엄 바닐라 빈으로 향과 풍미를 더했다.개발 초기였던 지난해 4월에는 슈크림이 아닌 '커스터드라떼'를 만들어 내부 품평회를 진행했다.하지만 계란 노른자를 활용한 커스터드 소스는 고객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 않겠냐는 지적이 많았다. 조지현 슈크림라떼 개발 담당자(파트너)는 "커스터드라떼를 좀...
보습력+세정력+가성비 갑! ‘클렌징 밤’ 강자는 누구? 2017-03-18 15:00:00
보습력 ★★★★☆ 가성비 ★★★★☆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두 번째 타자는 출시 이후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클렌징 밤계의 조상님 바닐라코의 ‘클린 잇 제로’. 역시 펜슬 아이라이너/젤 아이라이너/컬러 틴트/크림 블러셔/립스틱이 그려진 손등으로 세정력과 보습력을 살펴봤다. 은은한 핑크빛을 띤 제형이...
슈크림·치즈·와사비…라떼의 무한변신 2017-02-22 18:52:32
15일 봄 프로모션 음료로 ‘슈크림 라떼’(사진)를 내놨다. 우유와 커피 에스프레소를 섞은 라테 위에 바닐라빈을 갈아 넣은 슈크림을 얹은 음료다. 이 음료는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입소문이 났다. 출시 1주일 만에 벌써 50만잔이 판매됐다. 최근 1년간 스타벅스가 출시한 제품 중 초기 판매량은 최고다. 박현숙...
이니스프리, ‘노세범 코렉팅 쿠션’ 출시 2017-02-02 09:53:23
코렉팅 아이템이다. 복숭아 피치, 크림 퍼플, 바닐라 그린 총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칙칙한 피부, 노란 피부, 붉은 피부 등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기존 컬러 코렉팅 제품과 달리 노세범 파우더 성분이 불필요한 피지를 잡아줘 화장이 무너지지 않고 오랜 시간 지속되며 하루 종일 매끈한 피부가 유지된다. 또한...
어른들에게 사랑받는 ’명절 스타일링‘ 팁은? 2017-01-27 09:30:00
바닐라코 ‘잇 래디언트 cc크림 spf30 pa++’는 은은한 광채 캡슐이 섞여있어 칙칙한 피부를 환하고 투명하게 표현해준다. 또한 마치 내 피부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잡아주고 울퉁불퉁한 피부 결을 부드럽게 연출할 수 있어 맑은 피부 표현에 적절하다. 3. 이니스프리 ‘글로우 틴트 스틱’은 누구나 쉽게 얼룩...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파리바게뜨, 주고 받는 사람 모두 부담없는 '실속 선물' 인기 2017-01-22 18:31:25
등이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복을 기원하는 제품도 선보인다. ‘복을 부르는 황금마들렌’이나 ‘福(복) 도라야키’ 등이 대표적. 촉촉한 초코스폰지에 딸기내용물과 바닐라크림이 들어있는 귀여운 닭모양의 케이크 위에 해피뉴이어 픽이 올라간 ‘복닭케이크’도 출시한다.ⓒ 한국경제 &...
[에디터 추천] 카페, 그 달콤한 장소 2 2016-12-22 10:00:00
라떼다. 따뜻한 바닐라 마끼아또 위에 글레이즈드 미니 도넛이 올라간 모양이다. 앙증맞은 미니 도넛이 튜브를 연상케 한다. -홍대 ‘콜마인(coalmine)’ 앞서 소개한 두 카페가 인테리어로 유명하다면, ‘콜마인’은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곳이다. 커피랩 출신의 바리스타가 오픈한 카페다. 대표적인 메뉴는...
신라인터넷면세점 베스트 셀러는 '디올 립글로우' 2016-12-21 16:08:14
키엘 울트라 페이셜 크림, 맥 립스틱 루비우, 디올 듀오 립글로우, 디올 립글로우 코랄 등이 이름을 올렸다. 신라면세점은 한국인에게 인기있던 상품 100개 중 97개가 화장품이었고 이중 79개는 수입품이었다고 설명했다. 중국어 페이지에서는 한국산 화장품이 많이 팔렸다. 1위는 ‘이니스프리 그린티 시드...
오직 그곳에서만! 드러그스토어 ‘BEST 자체 상품’ 2016-10-11 09:30:00
>>올리브영 식물나라 퍼퓸 핸드크림 코튼 피치부터 코튼, 체리블라섬, 진저, 버베나, 바닐라 총 6가지로 향으로 구성돼 있다. 발림성이 좋고 바르는 순간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향이 오래 지속된다. 유분이 많지 않은 촉촉한 제형의 핸드크림으로 간절기에 사용하기 좋다. 특히 코튼향은 올리브영 핸드크림 중...
[상장예정기업]코스메카코리아 "증설 통해 2020년 매출 5000억 목표" 2016-10-10 14:42:54
미샤 바닐라코 에뛰드 등 국내 화장품 브랜드와 에스티로더 라메르 맥 등 해외 브랜드 등 600여개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코스메카코리아는 매년 매출액 중 4% 내외를 연구개발비로 투자해오고 있다. 그 결과 업계 최초로 3중 기능성 bb크림, 톤업크림 등 7종을 개발했다.올해 상반기 매출은 776억5200만원, 영업이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