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뮤지컬 ‘벤허’, 이지훈X박민성X서경수 스페셜 포스터 공개…‘압도하는 카리스마’ 2023-08-24 15:30:07
금빛 로고가 강렬히 새겨져 보는 이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특히, 이지훈, 박민성, 서경수는 메셀라 역에 이미 완벽하게 몰입한 모습으로, 극 중 벤허와의 마지막 전차 경주에 임하는 듯 갑옷과 투구를 착장하고 박진감 넘치는 카리스마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지훈은 뮤지컬 '벤허'에 온전히...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 메인 포스터 공개…따뜻한 가을밤 선사 예고 2023-08-24 12:20:06
공식 로고가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리본과 풍선, 케이크 등 독특한 소품들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악뮤가 가진 유니크한 무드를 배가시키고 있다. 악뮤는 앞서 30년 KBS 심야 음악 프로그램 사상 최초의 2MC로 발탁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매주 특별한 뮤지션들과의 만남을 통해 악뮤만의 트렌디하고 따뜻한...
'라이프스굿'…LG전자, 세계 곳곳서 브랜드 리인벤트 캠페인 2023-08-24 10:00:03
브랜드 지향점과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한 바 있다. LG전자는 이번 캠페인의 첫 단계로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의 높이 828m 세계 최고층 빌딩인 부르즈 할리파, 베트남 호찌민에 있는 461m 초고층 빌딩 랜드마크81의 건물 전면 외관을 브랜드 홍보 영상 스크린으로 활용했다. 또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머스크 기행은 케타민 과다복용 탓"...퓰리처상 기자, 머스크 저격 2023-08-23 11:31:24
인수부터 최근의 갑작스러운 트위터 로고 변경까지 머스크가 그동안 보인 변덕스럽고 불규칙한 의사결정이 케타민 과다 복용 때문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관계자들에 따르면 머스크의 케타민 복용량이 지난 몇 년 사이 급격히 증가했다"면서 "머스크의 동료 및 지인들도 머스크의 변덕스러운 의사결정 배경으로 케타민...
부활 날갯짓 시작한 리복…LF, 간판 브랜드로 키운다 2023-08-18 17:44:42
트렌드에 민감한 1020세대까지 여러 세대의 인기를 얻으면서 지난해 10월 재출시 이후 7만 켤레 이상 판매됐다. 5월 말 개봉해 10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범죄도시3’에서 배우 마동석이 입은 ‘벡터 로고 바람막이’ 점퍼도 리복 브랜드를 알리는 데 한몫했다. LF가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한 이 점퍼는 무신사에서 출시...
"마동석이 입었더니 완판"…MZ세대도 반한 추억의 브랜드 [하수정의 티타임] 2023-08-18 15:28:32
배우 마동석이 입고 나온 '벡터 로고 바람막이' 리복 점퍼도 리복 브랜드를 알리는 데 한 몫을 했다. LF가 컬래버래이션을 기획한 이 점퍼는 무신사에서 출시 후 일주일만에 품절됐다.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매장 물량도 하루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하수정 기자 agatha77@hankyung.com
[천자칼럼] 글로벌 도시들의 명품 슬로건 2023-08-17 17:53:57
빨간색 하트가 들어간 로고의 힘은 강렬했다. 시민들에게 뉴요커라는 자부심과 소속감을 고취했고, 도시에 쓰레기도 함부로 버리지 않는 시민의식을 발휘하게 했다. 캠페인 1년 만에 뉴욕의 관광 수입이 1억4000만달러 늘었다고 한다. ‘I ♡ NY’은 50년 가까이 지난 지금도 사랑받는 도시 브랜드의 대표적 성공사례다....
바로고, 7월 배달 건수 2천120만건 돌파…역대 최고 2023-08-17 09:28:02
바로고, 7월 배달 건수 2천120만건 돌파…역대 최고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배달대행 플랫폼 바로고는 지난달 배달 건수가 2천120만건을 돌파해 월 기준 최대 기록을 경신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실내 마스크 착용이 의무에서 권고로 완화된 이후인 올해 2월 대비 25% 많은 것이다. 코로나 위기 단계가...
젤리피쉬 7인조 新보이그룹 이븐(EVNNE), 내달 18일 데뷔…공식 로고 기습 공개 2023-08-16 13:10:08
팀 공식 로고를 기습 공개해 컴백 카운트다운에 본격적으로 돌입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이븐(EVNNE)의 공식 로고 이미지는 팀명 단어인 E와 V를 더해 만든 것으로 ‘꿈은 위대한 미래를 가진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어 당찬 포부와 열정 넘치는 에너지로 핫 데뷔하는 신인 그룹의 포부와 패기를 보여준다. 다크한...
LG 스타일러 슈케어·슈케이스, 국내 펑크 브랜드 '99%IS-'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2023-08-14 09:09:01
디자이너 바조우만의 감성을 담아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기획했다. 각자의 취향대로 신발을 모으고 감상하는 등 새로운 슈라이프를 추구하는 MZ세대 고객들은 이번 에디션을 통해 바조우의 패션에 대한 열정과 신념에 공감하고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투영해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한정판 슈케어와 슈케이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