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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결제는 도저히'…日 대기업, 원격의료 해결사로 [정영효의 인사이드 재팬] 2023-06-09 07:00:56
수수료 330엔을 포함해 880엔(약 8600원)의 비용이 추가로 들어간다. 부담이 아닐 수 없다. 변화에 소극적인 일본인들의 의식도 한몫한다. 코로나19가 수습될 수록 원격의료가 가능한 의료기관의 증가율은 둔화하고 있다. 통원이 자유로워지면서 기다리더라도 병원을 직접 찾는 환자가 늘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규제도...
쿠팡서 햇반 뺀 CJ제일제당, 신세계3사와 손잡고 신제품 만든다 2023-06-08 16:54:57
수수료(납품단가) 책정을 놓고 6개월째 협상을 이어가고 있으나 간극을 줄이지 못했다. 이커머스는 과거 오프라인 매장보다 가격 비교가 더 쉽기 때문에 한 업체 납품가를 하향 조정하면 결국 다른 채널에서도 납품가 인하 요구가 일어나는 만큼 적극 방어에 나섰다는 게 업계의 분석이다. CJ제일제당은 올해 들어 네이버,...
CJ, 네이버 손잡고 '反쿠팡' 확대 2023-06-05 18:11:02
있고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를 통한 빠른 배송까지 가능해 소비자의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CJ제일제당은 네이버 쇼핑이 운영하는 도착보장 전문관에 지난 3월 입점했다. CJ제일제당이 2023년 적용 판매수수료(납품단가) 책정을 둘러싸고 작년 말 쿠팡과 ‘제판(제조·판매) 전쟁’을 시작한 이후 찾은 대안이었다....
“모두가 카카오 하길래 샀는데…700만원이 300만원 됐어요”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5-27 07:00:19
유료 오픈채팅방 수수료 수익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분석했다. 임 연구원은 “신규 오픈 채팅 탭 매출은 기존보다 2~2.5배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AI 비서 ‘조르디’ 서비스가 연내 출시될 예정”이라고 했다. 임 연구원은 “최근 주가 약세가 지속되고 있지만, 연초 이후 카카오톡 체류 시간 증가는...
"결제 시스템 통합, 포트원 코드 하나면 10분 만에"[CEO 인터뷰] 2023-05-26 08:08:03
수단을 확장하고 수수료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기 시작한다. 대부분 감을 잡고난 뒤엔 결제 전환율을 신경쓴다. 이때부터 재무팀이 갖춰진다. 재무팀은 결제부터 재고, 배송, 정산까지 묶어서 보고 싶어한다. 프로덕트 마케팅팀도 니즈가 많아진다. 어떤 상품이 잘 팔리고 어떤 고객이 어떤 구매 사이클을...
"자주 반품하는 고객정보 공개"…美,'악성 환불러'와 전쟁 2023-05-24 05:53:01
들어가는 배송비나 우편비용을 고객에게 부과하고 있다. JC페니는 우편 반품 시 8달러의 수수료를 고객에 부담시킨다. 반품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goTRG가 지난 3월 미국 소매업체 500곳을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조사 대상의 66%가 반품 수수료를 부과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60%였던 지난해 9월보다 6%포인트 상승했다....
용산 일식 오마카세에서 가장 잘 팔리는 술은? [긱스] 2023-05-15 11:18:11
전국 1200여개 도매상이 상점에 배송하는 형태가 대부분이다. Q. 왜 주류산업에 뛰어들었나요. A. 2015년부터 고속철도 자유이용권인 ‘내일로’ 이용과 중국 개인 관광객이 늘면서 게스트하우스 예약 플랫폼 '지냄'에 전략이사로 합류했어요. 내일로 기차를 타고 직접 숙소에 가서 사진 찍고 가격 정보를 확인해...
아마존, 무료 배송 포기?…"직접 수령하면 10달러 드려요" 2023-05-10 02:26:57
또 미국 배송업체 UPS를 통해 이뤄지는 일부 반품에 대해서는 1달러의 수수료를 부과하고 있다. 그러나 이에 대해 소비자 불만도 제기되고 있다. 뉴욕에 거주하는 브라이언 파비아노는 "아내와 나는 배송 혜택 때문에 프라임 회원을 유지하고 있다"며 "만약에 무료 배송이 아니라면 무엇 때문에 돈을 지불해야 하나?"라고...
투자유치 앞둔 '새벽배송' 팀프레시, KT 경영 공백 '유탄' 우려 2023-05-08 15:49:36
필요하다는 판단이다. 새벽배송 시장 확대에 힘입어 매출 증가세는 가파르다. 2018년 설립 첫해 27억원이었던 매출은 작년 2304억원으로 증가했다. 다만 매출 증가에도 불구하고 영업손실 폭은 매년 커지고 있다. 2020년 110억원, 2021년 224억원, 2022년 481억원 등이다. 매출 증가에 수반되는 용역비와 임차료, 수수료 등...
TV·냉장고만큼 커지는 로봇·솔루션…'LG 간판사업' 확 바뀐다 2023-04-24 18:32:12
같은 앱을 LG전자 TV의 웹OS에 장착해 수수료를 받는 방식이다. TV를 통한 광고사업도 강화하고 있다. 차세대 먹거리로 적극 육성 중인 로봇사업도 비슷한 상황이다. 시장에선 ‘LG전자가 로봇 하드웨어사업에 관심이 많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LG전자의 진짜 구상은 시장 인식과는 다르다. 로봇사업 담당 부서는 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