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택 수 미포함된 `1억원 이하 오피스텔`... 장점 다양한 `한강신도시 중일라크리움` 오피스텔 주목 2021-02-03 11:38:09
F&B, 패스트푸드 고급레스토랑, 카페, 뷰티시설, 운동시설 등 각종 생활 인프라가 가까이 들어서 편리한 생활도 기대된다. 월드기네스타워의 착공이 도보 약 1분 거리에 예정된 것도 주목해야 한다. 단지 가까이 한강신도시 내 최대 랜드마크 복합쇼핑문화시설이 들어서게 된다. 향후 다양한 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게...
`집객 효과 톡톡`... 사거리 코너 첫 상가 `덕은 위프라임 트윈타워` 2021-02-03 10:49:05
SPA 브랜드, 편집숍, 뷰티숍 및 세탁숍, 헤어숍, 약국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다양한 즐길거리를 경험할 수 있다. 높은 희소가치는 덤이다. 덕은지구 내 상업지 비율이 1.3%로 낮아서다. 한국토지주택공사 도시계획현황(2018) 기준 서울시와 경기도의 전체 상업지 비율은 각각 4.23%, 1.84%였다. 편리한 교통환경도 갖췄다....
라이브커머스 시장 폭발적 성장…유통가 '라방' 열풍 2021-01-27 13:43:31
이랜드리테일은 오프라인 유통망을 활용해 방송 당일 배송을 선보였다. 서울 지역에 한해 '대표 산지 라이브방송'에서 소개한 신선식품을 킴스클럽을 통해 방송일에 바로 배송한다. SSG닷컴은 자체 채널인 '쓱라이브'에서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인 '입생로랑 뷰티'와 '맥'의 신상품을 전...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의 '공격경영'…"2030년 매출 40조 시대 연다" 2021-01-04 17:48:49
패션·뷰티 전문몰 론칭을 검토하고 있다. 패션·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중심으로 사업 진출도 검토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면세점은 '글로벌 톱10 면세점 진입'을 목표로 국내 면세점 특허 추가 획득과 해외 면세점 진출을 함께 추진한다. 패션 부문은 한섬 고유의 고급 이미지를 앞세운 신규 패션 브랜드...
정지선 회장 "현대百, 5대 신사업으로 매출 40조 시대 연다" 2021-01-04 17:34:18
브랜드를 단 기능성 화장품이 조만간 나올 것으로 보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의 ‘M&A 본능’은 뷰티, 헬스케어, 바이오, 친환경, 고령친화 등 5대 신수종 사업으로 확장될 전망이다. 그룹 관계자는 “그룹의 성장전략(생활·문화 영역)과 부합하는 분야에 대한 투자와 M&A 등을 통해 사업 다각화에 속도를 낼 방침”이라고...
`창립 50주년` 현대백화점그룹 "2030년 매출 40조" 2021-01-04 11:29:36
강화와 패션·뷰티 전문몰 론칭을 검토하고 있다. 또한 패션·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중심으로 사업 진출도 검토하고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글로벌 톱10 면세점 진입’을 목표로 국내 면세점 특허 추가 획득과 해외 면세점 진출을 함께 추진한다. 패션 부문은 한섬 고유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앞세운 새로운...
현대백화점그룹 창립 50주년…"2030년 매출 40조 목표" 2021-01-04 10:24:33
전문몰과 패션·뷰티 전문몰 구축, 패션·뷰티·건강기능식품 사업 진출도 검토 중이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글로벌 톱10 면세점 진입'을 목표로 국내 면세점 특허 추가 획득과 해외 진출을 추진한다. 유통 부문은 이를 통해 현재 13조2천억원대인 매출 규모를 2030년 29조원까지 늘린다는 목표를 세웠다. 패션...
[마켓인사이트]고미코퍼레이션 입점사 ABT ASIA, 고미스토어 및 쇼피 입점 2020-12-31 14:14:01
이커머스 플랫폼 고미코퍼레이션(GOMICORPORATION)이 글로벌 토탈 뷰티&헬스 브 랜드 그룹 ABT ASIA(전 코스토리)를 고미스토어와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 '쇼피'에 입점시켰다고 31일 밝혔다. ABT ASIA는 2011년 ‘아빠가 만든 화장품’이라는 콘셉트를 시작으로 최근 헬스 시장까지 사업영역을 확...
경기도, 지난달 '대한민국 뷰티박람회' 총 324억원 규모 판매상담 2020-12-22 15:02:33
22일 발표했다. 케이-뷰티위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지난달 23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국내외 업계관계자 및 바이어, 소비자 등 온라인 참관객 4만6853명이 참여해 케이뷰티 대표 강소기업들의 제품과 브랜드를 접했다. 도는 행사에서 국내외 판로개척이 어려운 뷰티기업의 해외진출 및 수출...
[마켓인사이트]현대백화점, 'SK바이오랜드' 이어 복지몰 업체 '이지웰'도 품었다 2020-12-15 17:04:41
천연화장품 원료 1위 회사 SK바이오랜드 지분을 매입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패션기업 한섬은 클린젠의 화장품 제조 특허기술을 활용해 내년 초 신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를 내놓는다는 계획도 밝혔다. 동시에 온오프라인 유통망 강화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현대백화점은 CJ올리브영 지분 인수를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