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웃도어, 캠핑시장 깃발꽂기 치열 2013-08-07 17:01:56
반영하기 위한 투자로 봐야 한다”고 말했다. 블랙야크가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와 함께 지난달 20일부터 한 달 동안 운영 중인 여의도·뚝섬 한강 여름 캠핑장 역시 이윤 창출보다는 캠핑문화 확산과 브랜드 홍보를 위해서다. 여의도 300동, 뚝섬 100동 등 정가 96만원짜리 텐트를 400동이나 설치했다. 남윤주 블랙야크...
이적 ‘유부남 힐링송’으로 유부남들의 뜨거운 호응 얻어 ‘폭소’ 2013-08-06 18:41:38
옆 텐트가 궁금해요. 불 피우고 고추장도 빌려주고 싶어요. 우린 그런 존재. 그런 존재. 이것이 남자랍니다. 오늘도 집엔 들어갈 거예요. 월급도 따박따박 갖다 줄게요. 이것 하나만 제발 인정해줘요. 우린 그런 존재랍니다”는 가사를 순식간에 만들어내 유부남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적...
'직접 구매'에 두 손 든 폴로, 온라인몰 연다 2013-08-05 17:21:05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두고 미국 브랜드 갭(gap)과 바나나리퍼블릭(banana republic)이 한국에서 미국 공식 온라인몰에 접속하는 것을 차단한 뒤 여론의 뭇매를 맞고 접속을 허용하기도 했다. 미국 아동복 브랜드 짐보리는 지난해 롯데쇼핑과 독점 수입판매 계약을 고수하며 한국 소비자들의 본사 온라인몰 구입을...
K2, 건강한 청소년 문화 형성 위해 ‘스쿨핑’ 시행 2013-07-30 13:51:06
다양한 노하우를 통해 기본적인 텐트 설치 및 철거, 캠핑 장비 사용법을 청소년들에게 알려주고 함께 체험해 긍정적인 또래문화 형성을 위해 다양하게 활동한다. ‘오렌지 재능기부단’의 k2용품기획팀 천우용 주임은 “첫 만남에서 말수가 적었던 아이들이 시간이 지나자 점점 마음을 열게 됐다. 앞으로 청소년들과 함께...
블랙야크, 서울시와 한강 여름 캠핑장 공동 주최 2013-07-22 09:30:42
가능합니다. 캠핑장에 설치되는 텐트는 블랙야크의 2013년 신제품인 `야크스크린돔`으로 장마철에도 캠핑을 즐길 수 있는 5인용 다용도 멀티 텐트이며, 실제 많은 캠퍼들이 찾는 인기제품 입니다. 신재훈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이사는 "한강캠핑을 통해 안전한 분위기 속에서 도심에서의 힐링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캠핑시장 후발주자' 아웃도어 "캠핑장을 확보하라"…연계 마케팅 사활 2013-07-21 08:30:00
브랜드 텐트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서만 캠핑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영원아웃도어는 캠핑시장에선 이제 막 진입한 단계라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알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유료 캠핑장 운영으로 수익을 올리려는 목적보다 제품의 인지도를 높이기...
나일론으로 명품백 만든 PRADA의 실험정신 2013-07-19 17:14:35
낙하산이나 텐트에 주로 사용했던 방수 나일론을 특수가공해 ‘테수토(tessuto)’라고 불리는 소재로 만들었다. 테수토는 ‘프라다의 나일론’으로 불리기도 한다. 당시 세간에선 “어떻게 낙하산이나 만드는 소재로 가방을 만들어 패션쇼 무대에 올릴 수 있느냐”는 비판이 일었지만, 실용적인 데다 남다른 감각을 뽐낼...
[2013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르노삼성자동차, 이나영이 당신의 車에 낙서를 한다…'연비 보증' 이라고 2013-07-17 15:30:32
수 있다.‘sm3 xe’는 xe전용 17인치 블랙 투톤알로이휠과 블랙컬러의 루프 및 아웃사이드 미러커버가 차체색상(백진주, 울트라실버, 마르스그레이 중 선택)과 대조를 이루며 세련미를 더한다. 르노삼성자동차 관계자는 “2014년형 sm3 모델 전 트림에 차선변경 시 편의성을 높인 ‘원터치트리플 턴 시그널’을 가격 인상...
"5000억 캠핑시장을 점령하라"…아웃도어업체 경쟁 불붙어 2013-07-05 07:25:45
공을 들이고 있다. 블랙야크는 지난해 40여개 안팎의 제품을 출시했지만 올 해는 두 배 늘린 80여개의 제품으로 캠핑시장에 대응하고 있다. 지난해 대비 캠핑용품 매출이 두 배 이상 올랐기 때문이다. 1997년 국내에 노스페이스를 론칭해 운영해 온 영원무역은 '영원'이라는 별도의 브랜드를 두고 캠핑시장에 특화된...
한국지엠, 여름 휴가비와 선물 쏜다! 2013-07-02 12:05:23
작아 여름철 텐트 대용품으로 활용하기 쉽고, 별도의 도구 없이도 자동차 루프랙에 쉽게 장착할 수 있다. 이 회사 마케팅본부 이경애 전무는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새롭게 출시된 아베오 펀 에디션, 캡티바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