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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SK텔레콤, 기아 등 동반성장 최우수 명예기업 선정 2022-09-21 13:49:57
ESG 경영 지원 노력을 평가에 반영, 새로운 상생협력 문화 확산을 유도할 예정이다. 또 향후 급변하는 산업환경 변화에 맞춰 평가체계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수용성을 제고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날 본회의에서는 2021년도 동반성장지수 평가 결과 공표를 포함해 총 5건의 안건에 대해 보고받고 심의?의결하였다. 동반위...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5) 2022-09-21 10:00:33
5000IU △면역마스터 레드프로폴리스로 총 6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VAP 관계자는 “원료 선정부터 배합까지 고객 건강만을 생각하여 출시한 결과 한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칼슘 부문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이번 출시한 제품과 함께 고객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이루다, 복합 피부치료기기 ‘시크릿듀오’ 브라질 허가 획득 2022-09-08 09:50:24
지역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시장을 넓히는 상생(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루다 관계자는 “브라질과 콜롬비아 외에도 아르헨티나 식품의약품의학기술청(ANMAT) 인증 절차도 진행하고 있다”며 “마이크로니들 RF 제품군 외의 취급 품목 확대에 대한 논의도 진행하고 있어, 남미에 다양한 이루다 제...
전통 공예품도 `상생`으로 살린다[뉴스+현장] 2022-09-02 19:07:31
"상생으로 예술을 빚다"를 주제로 진행됩니다. 전국 7개 공예협동조합 소속 43개 업체가 총 217개 품목으로 참여합니다. 이번 판매전은 중소상공인과 유통 대기업 간 상생문화 확산과 건강한 유통 생태계 조성을 위해 지난 3월 중기중앙회와 5대 백화점이 체결한 ‘유통 분야 상생협의체’의 첫 결실입니다. 김기문...
중기중앙회-롯데백화점, 공예인들 판로 지원 '맞손' 2022-09-02 18:18:34
충남공예협동조합 이사장이 참석했다. '상생으로 예술을 빚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판매전에는 전국 7개 공예협동조합 소속 43개 업체가 총 217개 품목으로 참여한다. 각 지역을 대표하는 공예품 제조업체와 유명 작가의 고급·생활도자기 및 장식·공예소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작품이 전시·판매된다. 이번...
롯데百 잠실점서 중소기업 공예품특별판매전…"공예인 판로지원" 2022-09-02 10:00:05
상생으로 예술을 빚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판매전에는 전국 7개 공예협동조합 소속 43개 업체가 참여해 총 217개 품목을 판매한다. 각 지역을 대표하는 우수 공예품 제조업체와 유명 작가의 도자기, 장식·공예소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작품이 준비돼 있다. 중기중앙회와 롯데백화점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한국화학연구원 창립 제46주년…이미혜 원장 “화학산업 발전·사회문제 해결 기여” 2022-09-01 14:02:44
품목 기술 혁신 플랫폼인 ‘화학소재부품 상생기술협력센터’를 구축해 ’24년 말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향후 원활한 수요-공급 기업간 협업과 함께 연구성과의 시장 진입 가속화 지원을 통해 소재?부품 산업 구조 개선과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화학소재·물질 실증화...
'중소상공인 상품을 로켓배송으로'…중기중앙회·쿠팡 기획전 2022-08-30 12:00:17
온라인 상생기획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중기중앙회의 지역 우수 중소기업 판로지원 프로그램인 '일사천리'에 참여하면서 쿠팡에 입점한 중소상공인 300여개사의 제품을 만나볼 수...
중기중앙회·쿠팡, 소상공인 기 살린다…온라인 기획전 개최 2022-08-30 11:58:01
이번 기획전은 상생협의체 온라인 협력사업의 일환이다. 이와 관련해 중기중앙회의 지역 우수 중소기업 판로지원 프로그램인 ‘일사천리’ 사업 참여업체 중 쿠팡에 입점한 중소상공인 300여 개사가 이번 기획전에 함께 하며 식품, 생활용품, 의류 등 다양한 품목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쿠팡은 상생기획전을 통해 배너 노출...
"비싸게 팔아도 남는 것 없다"...치킨값 논란 따져보니 2022-08-26 19:18:18
들었습니다. 상생을 위해 불가피한 선택을 했다는 건데, 이후 가맹점에 공급하는 제품 가격도 올린 사실이 전해지며 비판이 일었죠. 가맹점들은 필수적으로 본사 제품을 써야 하는 상황에서 본사 갑질에다 소비자 불매라는 겹악재에 놓인 겁니다. [이은희 / 인하대학교 소비자학과 교수 : 영업이익을 내더라도 자기네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