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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대 빼앗기지 않아"…아마존, MS·구글 보란 듯 '이례적 행보' 2024-08-28 07:20:45
중 하나”라고 밝혔다. 쇼핑을 도와주는 기능도 탑재된다. 아마존은 이미 자사 e커머스 플랫폼에서 ‘루퍼스’라는 쇼핑 챗봇을 운영하고 있지만, 신형 알렉사엔 루퍼스에는 없는 제품 세부 정보에 대해 질문하거나 할인 행사에 대한 소개를 받을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할 것으로 전해졌다. 이러한 기능을 바탕으로 알렉사...
롯데온, 중소기업·소상공인 판촉행사 '동행축제' 2024-08-28 06:00:05
행사 '동행축제'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롯데쇼핑[023530]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은 추석을 앞두고 다음 달 28일까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한 판촉 행사 '온라인 동행축제'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롯데온은 판매처 7천여곳의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는 갈비아저씨 돼지...
"아마존, AI 음성비서 '알렉사' 10월 출시" 2024-08-28 05:50:14
요약을 꼽았다. 쇼핑을 도와주는 기능도 추가됐다. 아마존이 이미 출시한 '루퍼스'라는 쇼핑 챗봇보다 기능이 더 강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용자는 제품 세부 정보에 대해 질문할 수 있고, 할인 행사가 있으면 알렉사로부터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아마존은 처음 알렉사 출시 이후 지금까지 5억대 이상의 기기를...
"아마존, AI 음성비서 '알렉사' 10월 출시"…음성비서 경쟁 치열 2024-08-28 03:41:05
중 하나로 뉴스 요약을 꼽았다. 쇼핑을 도와주는 기능도 추가됐다. 아마존이 이미 출시한 '루퍼스'라는 쇼핑 챗봇보다 기능이 더 강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용자는 제품 세부 정보에 대해 질문할 수 있고, 할인 행사가 있으면 알렉사로부터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아마존은 처음 알렉사 출시 이후 지금까지 5억대...
중기부, 티메프 피해 소상공인 9개 쇼핑 플랫폼 입점 지원 2024-08-27 12:00:18
플랫폼은 그립, 네이버, 도매꾹, 롯데온, 우체국쇼핑몰, 쿠팡(로켓배송), 11번가, G마켓·옥션, H몰이다. 중기부는 기존 온라인 판로 지원사업에 선정된 이커머스 플랫폼 중 판매 제품의 범위가 넓고 소상공인 선호도가 높은 곳을 추렸다고 설명했다. 중기부는 최대 1만개 사에 가격 할인쿠폰 발급, 광고비로 활용할 수 ...
신세계百 센텀시티점, '2030 여심' 잡았다…전문관 매출 1.5배↑ 2024-08-27 06:00:03
고객을 겨냥한 쇼핑 공간이다. 이 전문관은 재단장하면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와 온라인 플랫폼에서 인지도 높은 브랜드를 오프라인 매장으로 들여왔다. 대표적으로 렉토, 미닛뮤트, 아비에무아, 타낫, 그로브 등 약 30여개의 인기 브랜드를 부산·경남 지역 최초로...
"애오개역이 2분 거리"…HL디앤아이한라, '마포 에피트 어바닉' 분양 2024-08-26 13:14:01
이마트, 롯데마트, 현대백화점 등 유통·쇼핑시설과 CGV, 메가박스 등 문화 편의시설도 근처에 있다. 마포경찰서, 서울서부지방법원 등 관공서와 신촌세브란스병원, 강북삼성병원 등 대형 병원 등도 인접해 있다. 교육 환경도 우수한 편이다. 아현초교와 아현중, 서울소의초가 걸어서 5분 거리에 있고, 반경 1㎞ 내에...
카카오커머스, 추석 맞이 할인 행사 '강추위크' 진행 2024-08-26 11:01:49
카카오커머스, 추석 맞이 할인 행사 '강추위크' 진행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카카오[035720]는 '카카오커머스'가 추석 명절 인기 품목을 최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강추위크'를 다음 달 8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치킨프랜차이즈 가맹점 '71% 육박' 2024-08-26 06:14:27
나타난 현상이라고 분석했다. 음식서비스(배달음식) 온라인(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2019년 9조690억원에서 2020년 16조4천370억원, 2021년 25조4천770억원으로 매년 급성장했다. 2022년에는 26조690억원으로 완만하게 성장했다가 지난해 25조9천610억원으로 뒷걸음질 쳤다. 한 자영업자 단체 관계자는 "배달앱 시장이...
치킨프랜차이즈 가맹점 71% 육박…"포화상태 속 수익성 악화" 2024-08-26 06:05:00
나타난 현상이라고 분석했다. 음식서비스(배달음식) 온라인(모바일 쇼핑) 거래액은 2019년 9조690억원에서 2020년 16조4천370억원, 2021년 25조4천770억원으로 매년 급성장했다. 2022년에는 26조690억원으로 완만하게 성장했다가 지난해 25조9천610억원으로 뒷걸음질 쳤다. 한 자영업자 단체 관계자는 "배달앱 시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