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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쎄라, ‘2021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에스테틱 화장품 부문 4년 연속 수상 2021-05-12 15:16:25
고민을 해결하는 스킨케어 전문가’라는 의미를 담았다. 고객의 피부 고민을 듣는 것으로부터 시작해 안전하게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 줄 수 있는 제품을 연구·생산한다. 더쎄라는 피부 전문가를 위한 체계적인 관리프로그램을 제안한다. 녹는실을 적용한 리프팅 프로그램 L, 아미노산 실을 이용한 물광 프로그램...
취향대로 픽(Pick)하는 여름 필수품 `선크림` 2021-05-10 17:31:55
선케어 제품의 특징이다. 코스메슈티컬·메디칼 스킨케어 브랜드 오멜론(O`melon)의 `슈퍼 프로텍션 썬겔`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순한 저자극 성분으로 주로 피부 전문 관리숍에서 사용됐던 제품이다. 뛰어난 제품력으로 누구나 쉽게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오멜론 온라인몰에 입점했다. 이 제품은 피부 관리 후...
라곰, 마스크 트러블 진정 위한 `셀러스 센서티브 시카 라인` 주목 2021-05-07 15:30:00
부위를 중심으로 톡톡 두드리면 즉각적인 케어에 도움을 준다. 토너, 에센스나 시카크림 등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과 믹스하여 사용하면 트러블 완화에 효과적이다. 시카 크림과 시카 파우더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며, 20가지 유해 의심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서 온 가족이 안심하고...
반려가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브에 론칭...태연&제로 브랜드 모델 발탁 2021-05-07 11:34:00
위하며 살아가는 일상생활 전반을 케어한다는 철학을 담고 있으며 무해하고 안전한 제품을 선보인다.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가수 태연과 그의 반려견 제로는 연예계에서 소문난 반려가정으로 리브에의 광고에 함께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브랜드 손원규 대표는 “반려가정에서는 각각의 물품이 서로에게 영향을 끼칠...
뷰티 사각지대 사무실 스킨케어 2021-05-06 15:15:00
워터리 컴포팅 스킨 미스트 피토스테롤 원료가 외부환경으로 연약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알파인 베리 콤플렉스가 건조한 피부 속까지 수분 생기를 공급한다. 마데카소사이드와 판테놀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맑은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새로 또다시 보습 공급! 생얼로 출퇴근하는 날이 많아지면서...
[단독] LG생활건강, 아모레 제쳤다…세계 화장품 '톱12' 2021-05-06 15:12:30
다국적 기업 유닐레버가 221억7000만달러(24조8503억원)로 2위를 기록했다. 1위와 2위의 매출 차이는 97억8000만달러(약 10조9780억원) 수준이다. 3위는 국내에 ‘갈색 병’ 에센스로 유명한 에스티로더로 나타났다. 4위는 일본 화장품 제조사 시세도, 5위는 고가 스킨케어 브랜드 네츄라 순으로 집계됐다. 배정철 기자
클린뷰티 브랜드 ‘피지오더미 오가닉스’ 공식 런칭 2021-05-03 14:52:09
등 스킨케어 신제품 8종을 선보인다. 최근 동물유래 성분을 쓰지 않는 비건 열풍이 화장품 업계에도 불고 있는 가운데 클린뷰티 브랜드 ‘피지오더미 오가닉스’ 제품은 자연 그대로의 추출물과 피부 친화적 성분 배합을 통해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 변화와 함께 피지오더미 스킨케어 루틴을 추구하고 있다. 에코서트 인증을...
지원파트너스 ‘플리닉 싱글’ 선보여 2021-04-30 09:56:02
(주)지원파트너스의 퍼스널 스킨케어 브랜드 ‘플리닉(Plinic)’이 신제품 플리닉 싱글(플라즈마 뷰티 디바이스)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플리닉 싱글은 독자적인 플라즈마 기술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아온 ‘플리닉 듀얼’에 편의성과 휴대성을 더한 제품이다. 기존 플리닉 듀얼이 프리미엄 라인으로 높은...
아모레, '코로나 타격' 딛고 실적 반등…영업익 191% 증가 2021-04-28 10:41:52
온라인 채널에서도 선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성장이 돋보였다. ‘자음생’과 ‘진설’ 라인 등 설화수를 중심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화장품 브랜드 ‘헤라’도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을 출시하는 등 럭셔리 스킨케어 부문을 강화했다.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우...
아모레퍼시픽그룹, 실적 반등…1분기 영업익 191% 증가 2021-04-28 09:17:30
온라인 매출이 30% 이상 증가하고 면세 채널의 성장이 두드러졌다. 럭셔리 브랜드는 '자음생'과 '진설' 라인을 집중 육성한 설화수를 중심으로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헤라도 '시그니아 루미네소스 래디언스 퍼밍 세럼' 출시 등으로 럭셔리 스킨케어 카테고리를 강화했다. 프리미엄 브랜드의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