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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몬 열풍…삼성전자, 갤럭시Z플립3 '포켓몬 에디션' 출시 2022-04-19 20:37:59
에디션에는 갤럭시Z플립 본체와 포켓몬 카드를 수집할 수 있는 목걸이 형태의 전용 파우치와 피카츄 캐릭터가 그려진 케이스, 몬스터볼 모양 그립톡, 열쇠고리 등이 포함됐다. 제품은 자급제 한정판으로만 판매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는 이번 에디션 출시가 최근 SPC삼립의 '포켓몬 빵'의 인기에 영향을 받았을...
우즈(조승연), 새 앨범 예판 시작→30일 음감회 개최까지…본격 컴백 카운트다운 2022-04-19 17:30:09
함께 포스트 카드(버전별 3종 중 랜덤 1종), 스티커(12종 중 랜덤 3종), 접지 포스터(버전별 1종), 포토 카드(버전별 12종 중 랜덤 2종)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여기에 초도 한정으로 홀로그램 포토 카드(버전별 6종 중 랜덤 1종)와 폴라로이드(50장 한정)를 증정할 예정이다. 디지팩 버전 앨범도 출시된다. 해당...
아이콘, 새 앨범 ‘FLASHBACK’ 예약 판매 시작 2022-04-18 16:15:10
출시되고 112 페이지가량의 사진집을 비롯해 포스트카드 세트, 랜덤 포토 스티커 등이 포함됐다. 초도 제작 수량에 한해 아이콘의 매력을 담은 양면 포스터가 별도 증정된다. 디지팩 버전은 아이콘 멤버별 이미지를 활용해 만들어진 6종으로 준비됐다. 20 페이지로 완성된 책자와 접지 포스터, 랜덤 폴라로이드 등 알...
‘5월 5일 데뷔’ 클라씨, 첫 콘셉트 포토 공개+앨범 예판 시작 2022-04-18 15:40:10
랜덤 페이지, 포토카드(일반, 홀로그램 두 버전), 증명사진, 멤버들이 직접 그린 그림 스티커 등 팬들의 소장 욕구를 끌어올리는 풍성한 구성의 굿즈가 담겼다. 클라씨는 지난 2월 종영한 MBC 글로벌 K팝 걸오디션 ‘방과후 설렘’에서 탄생한 7인조로, 오는 5월 5일 데뷔앨범을 발표한다. 그룹명은 ‘CLASS’(Class...
윤지성, 미니 3집 `미로 (薇路)` 2종 피지컬 앨범 발매…14일 예판 시작 2022-04-14 18:10:03
포토 카드, 3종 포스트 카드, 폴딩 포스터, 스티커, 포토 스탠드, 슬리브 커버 등 알찬 굿즈가 담겨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윤지성은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인 `미로 (薇路)`에 이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지난 1년 새 다양한 활동을 거치며 더욱 성숙해진 윤지성의 감성이 어떤 음악과...
돌아온 `포켓몬·마법소녀`…OTT도 추억소환 열기 2022-04-13 17:20:19
초등학생 사쿠라가 봉인이 해제돼 곳곳으로 흩어진 마법 카드를 다시 봉인하는 과정을 그린다. TV 방영 당시 큰 사랑을 받았고, 지난 1일 웨이브에 공개된 이후 장기 흥행작인 `귀멸의 칼날`, `진격의 거인` 등과 경쟁하며 애니메이션 순위 5위권에 안착했다. 마법소녀 원조 격으로 1997년 KBS에서 방영됐던 `달의 요정...
커피 살때 일회용컵 보증금 300원…제도 시행 두달앞 업계 '울상' 2022-04-10 08:31:01
한국조폐공사에서 제작한 위·변조 방지 스티커도 부착된다. ◇ 기업, 관리기관에 보증금 선납…"미수금 누적 우려" 주요 식음료 사업자들은 보증금제를 시행하는 데 있어 기업이 떠안게 되는 비용이 과도하다고 토로한다. 특히 기업이 일회용 컵을 팔기 전에 자원순환보증금관리센터(COSMO)에 보증금을 선납해야 하는 데...
DKZ, 설렘 가득 ‘CHASE EPISODE 2. MAUM’ 예판 시작…사랑의 큐피드로 변신 2022-03-29 17:50:05
카드, 엽서, 인생네컷, 아이디 카드, 스티커, 포스터 등 굿즈를 준비, 팬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소장 욕구도 자극해 눈길을 끈다. 또한, 모자이크 처리된 포토북, 포토카드, 포스터 등 사진 속에는 희미하지만 그 자체로도 빛나는 컬러풀한 모습의 DKZ가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DDR·유희왕…아! 그 게임 日 코나미 살아있네 2022-03-29 17:12:07
빠르게 읽어내는 능력이 있었다. 1990년대 스티커사진의 유행으로 여성의 오락실 방문 횟수가 늘자 코나미는 리듬게임을 통해 여성 이용자를 사로잡아야겠다고 판단했다. DDR을 만든 이유다. 시류를 빠르게 읽을 줄 알다 보니 일본 게임업체로선 드물게 모바일 전환도 빨랐다. IP 덕에 꾸준한 실적코나미는 강력한 IP 덕에...
DDR·위닝·유희왕…코나미, 대중적 게임으로 20년전 고점 회복 [이슬기의 주식오마카세] 2022-03-29 10:05:19
읽어내는 능력이 있었다. 1990년대 스티커사진의 유행으로 여성의 오락실 방문 횟수가 늘자 코나미는 리듬게임을 통해 여성 이용자를 사로잡아야겠다고 판단했다. DDR을 만든 이유다. 또 기존에 있던 아이디어에 창의성을 덧붙여 흥행성을 잡을 줄도 알았다. 영화 '람보2'가 흥행하자 코나미는 전쟁 관련된 소재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