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신초기, 미즈톡톡에서 국민행복카드 발급받고 국민육아템 챙기자 2020-09-05 16:14:00
에르고 엠브레에스 아기띠. 매직캔 스텔라 휴지통, 해피테일즈 바디필로우, 아이키에어 초음파 무선 셀프키재기, 줄라이카 미니바이크, 함소아 프리미엄 물티슈, 오아제습기, 테팔 믹서기, 테팔 스팀 핸디다리미, 테팔 드라이어, 테팔 무선주전자 등 임신?출산 분야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해 제공하고 있으며,...
아기 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 역대 최고 분기 실적… 단기간에 100만캔 판매 달성 2020-09-01 14:26:35
기부금은 시즌2에 참여한 1,042명의 아기 명단과 같이 전달되었다.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은 올해 초, 개인위생용품 품절사태가 지속되자 주식회사 퓨어랜드는 대구, 경북지역 고객에게 마스크를 무료로 증정하기도 하였다. 마스크 한장 한장이 귀한 상황에서 퓨어랜드 임직원 모두가 힘을 모은...
프리미엄 아기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 100만캔 누적 판매 달성 2020-08-20 15:13:11
말했다. 한편 퓨어랜드는 아기 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 뿐만 아니라 최근 모유량늘리기, 모유수유좋은음식으로 급상승 중인 엄마의 간편영양식 ‘퓨어락 맘스밀’로 육아맘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국내 화야산의 청정 지하 암반수에서 생산된 먹는샘물 ‘퓨어수(PURE秀)’를 최근 출시하였으며, 올...
어려울 때마다 든든한 지원군…기업들 '희망의 온기' 나누다 2020-08-19 15:11:14
용품을 긴급 지원하는 등 각종 재난·재해 이재민 구호활동에도 동참하고 있다. GS건설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경북 구미시에 방진마스크 등 비상용품 50상자를 기부했다. 4월에는 마스크 부족 현상을 겪던 부산에 면마스크 2000장을 지원했다. GS건설은 저소득층 가정 공부방 지원사업에도 역점을 두고 있다. ‘꿈과...
한화생명, 한부모 가정 위한 '맘스케어 마켓' 열어 2020-08-19 15:06:17
비용은 임직원 봉사기금인 ‘사랑모아기금’을 활용했다. 한화생명 측은 “정상적인 대면 접촉을 통한 봉사활동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의미있는 사회공헌활동을 고민한 끝에 준비한 행사”라며 “코로나19로 취약계층이 더욱 어려움을 겪는 상황”이라고 했다. 회사 관계자는 “한부모 가정은 학교 수업이 정상적으로 이뤄...
코로나19 재확산, 미즈톡톡 국민행복카드로 ‘슬기로운 집콕캠페인’ 2020-08-18 16:04:44
용품을 마련하기 위해 쇼핑을 많이 하게 되는데 집 안에만 있다고 우울해 있기보다는 보고 싶은 아기의 얼굴을 상상하며, 온라인 쇼핑으로 소소한 행복을 누리는 것 또한 기분전환에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실제로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쇼핑 매출이 많이 늘어난 추세다. 이에 미즈톡톡에서는 국민행복카드 온라인 발급이...
유아용품 전문기업 도담아이, 코엑스 `베이비페어` 참가 2020-08-18 15:31:08
도담아이는 이번 페어에서 △유기농 아기세제 레드루트 △국민빨대컵 비박스 △키즈 섬머웨어 키썸플레이 △무불소, 저불소 치약 카가&푸치 △브리스틱 에르고칫솔 △자연 유래 성분의 스킨케어 아이와릴리프 등을 선보인다. 특히 국민빨대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비박스는 이달 중 출시 예정인 신규 컬러의 로얄 젤라또...
'아내의 맛' 이필모♥서수연, 첫날부터 각방 행?…'일촉즉발' 제주도 여행기 2020-08-18 09:21:00
용품을 챙기느라 분주했고, 이에 시간이 지체되면서 가까스로 공항에 도착했다. 하지만 탑승까지 단 15분만이 남은 시각, 서수연이 담호 탑승에 필요한 등본을 깜박한 것을 알아차리면서 위기에 봉착하고 말았던 터. ‘15분 컷’을 완성하기 위해 고군분투한 필연 부부는 출발 전부터 긴급상황에 맞닥뜨리며 불길한 기운을...
"돌잔치 초대는 조부모까지만"…'스몰웨딩' 이어 '스몰돌' 뜬다 2020-08-17 06:51:00
기간 대비 44% 증가했다. 케이크나 떡, 파티 테이블 용품을 한꺼번에 받을 수 있는 백일·돌잔치 상차림 세트 판매량은 12% 늘었다. 기념일 분위기를 내기 위한 풍선·리본 상품도 19% 더 많이 팔렸다. 아울러 아기의 모습을 남길 수 있는 손발 도장 세트와 성장앨범·액자 판매량은 각각 88%, 81% 급증했다. 떡케이크 등...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킨도`, 밴드형 및 팬티형 기저귀 2종 출시 2020-08-12 09:21:28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킨도(Kindoh)가 신제품 기저귀 2종을 동시에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전했다. ‘아기가 감탄하는 기저귀’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기저귀와 물티슈를 주력으로 개발 및 판매하는 브랜드로, 금번 기저귀 신제품은 밴드형인 ‘슈퍼드라이니스’와 팬티형 ‘에어드라이 V2’의 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