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4-22 15:00:02
시행 190422-0279 경제-005710:17 아모레퍼시픽, G마켓·옥션과 지구의 날 캠페인 190422-0289 경제-005810:23 우리금융, IT부문 조직 개편…은행·IT자회사 임원 겸직 190422-0293 경제-005910:24 한강 '세빛섬 봄꽃축제'…어린이날엔 화려한 불꽃놀이 190422-0294 경제-006010:25 차바이오텍, '인간 다능성...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9-04-12 15:00:02
기념행사 190412-0300 경제-005009:56 [게시판] 아모레퍼시픽, 예쁘게사월 항공권 증정 이벤트 190412-0280 경제-004309:58 현대차 "아반떼 엔진에 코나 피스톤 조립" 공식 사과 190412-0307 경제-025710:00 정부 "반도체 업황 등 하방리스크 확대…주요 실물지표 부진" 190412-0309 경제-025810:00 LG전자, 밀라노서...
얼루어 품평단 200인이 피부 진정 효과 호평,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 2019-04-08 09:49:52
많이 게재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시카 슬리핑 마스크 제품력이 이번 얼루어 품평단을 통해 깐깐한 제품 검증을 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똑똑한 소비에 부합할 것으로 본다"고 설명했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 시카 슬리핑 마스크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에서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아모레 일리윤, 피부 진정 `세라마이드 수딩 젤` 출시 2019-04-03 16:30:09
드럭스토어, 아리따움,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편, 일리윤은 오는 4월 18일부터 4일동안 코엑스 A홀에서 진행하는 코베 베이비 페어에 참가하며, ‘우리 아이 첫 보습, 일리윤’ 이라는 컨셉으로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제품 판매와 샘플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리테일+] "에스티로더 30~50% 저렴"…한국 면세점 잘나가는 이유 2019-04-03 09:29:23
중국 세포라보다는 50% 가량 낮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진설수(125ml) 역시 국내 면세점 판매가가 cdfg나 세포라 보다 40~50% 낮은 것으로 조사됐다. 에스티로더의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30ml)도 마찬가지였다.가격 차이가 큰 것은 중국이 화장품에 대해 수입관세, 증치세, 소비세 등 30%...
"화장품 사면 항공권이 보너스?"…아모레퍼시픽 이벤트 '눈길' 2019-04-01 08:54:03
브랜드 전국 백화점 매장,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리리코스 뷰레이터, 아리따움 매장, 아리따움몰, 대형마트, 아모레퍼시픽몰에 해당된다.제휴사인 롯데 엘포인트와 하나 멤버스 고객들에게는 쇼핑지원금도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쿠폰번호를 등록하면 뷰티포인트 3000점이 적립되며 유효 기간 내에 어디서든 사용...
중국서 잘 나가는 한국 화장품, 거세지는 로컬·해외 브랜드 '견제' 2019-03-26 11:02:26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올해 럭셔리 브랜드(설화수, 헤라)의 경우 마케팅을 강화하고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며 "이니스프리는 중국 3-4선 도시에 더 적극적으로 매장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비디비치(vidivici)는 중국...
[2등의 반란] 비디비치, '쁘띠 샤넬' 평가 이유가…명품 품질에 가격은 절반 2019-03-23 07:00:00
여성들의 미(美)에 대한 기준이 한국이기 때문에 아모레퍼시픽이나 lg생활건강에서 만든 화장품들이 그동안 큰 인기를 끌었다"며 "다른 화장품에 대한 호기심이 생겨날 때쯤 비디비치가 중국을 공략했다"고 분석했다.이어 "비디비치가 처음 나왔을 당시 제품은 뛰어났지만 타깃층이 애매했다"며...
'여성복 강자' 바바패션, 화장품 시장에 도전장 2019-03-14 17:44:53
말했다. 바바패션은 아모레퍼시픽, cj제일제당의 화장품사업부, 엔프라니, 토니모리 등을 두루 거친 화장품 전문가 김성수 전무를 코스메틱사업본부장으로 영입했다. 신규 화장품 ‘더뷰티풀팩터’는 순한 성분으로 만든 기초화장품 브랜드다. 25~35세 여성을 겨냥한 더마코스메틱(약국화장품) 브랜드다. 한국과...
봄바람 맞아 유통가 할인붐 2019-03-06 17:23:18
회사들은 봄을 먼저 데려왔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화장품 마몽드는 봄을 맞아 ‘얼굴을 화사하게 보이게 해주는 레드’를 신제품으로 내놨다. ‘레드 바이브’란 색상으로 선명한 레드에 주황색, 다홍색을 살짝 섞은 느낌의 밝은 레드다. 겨울철 레드가 깊이 있고 어두운 계열이라면, 봄의 레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