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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절약, 돈 절약" 실속파 '키즈맘'이라면 '서울베이비페어 2013' 2013-10-20 11:16:59
배달되기 때문에 편리하다"며 흡족해 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 토종 브랜드들도 주목을 받았다.중저가 유모차 브랜드 '카펠라'가 국산 브랜드로 유일하게 전시돼 수입 유모차 열풍에 도전장을 내민 것.강명규 메가베이스코리아 대표(47)는 “한국 전문가들이 디자인, 설계 및 제조까지 총괄한...
한국 피자헛 `NEW 더블박스` 출시 2013-10-01 13:44:28
담아 풍성하고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아이디어 메뉴로, 최근 더스페셜 피자 신메뉴 3종을 출시해 맛은 물론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더블박스로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더스페셜 피자는 두툼한 스테이크와 통마늘을 직화로 구워낸 ‘갈릭 비프’, 탱글탱글한 새우와 오징어, 홍게살과 칠리소스를 곁들인 ‘칠리...
통신비 30% 절감, '우체국 알뜰폰' 오늘부터 판매 2013-09-27 16:56:13
음성통화 요금은 초당 1.5~1.8원이다. 알뜰폰에 가입하려면 우체국을 방문해 전담직원과 상담후 가입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단말기는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배달되고, 개통 등은 가입된 사업자와 진행된다. 우체국 알뜰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체국 알뜰폰 부모님께 선물해 드리면 좋을 듯", "우체국 알뜰폰, 취지는...
`우체국서 알뜰폰 산다` 단말기 17종 살펴보니..`파격` 2013-09-27 10:11:20
2종, 롱텀에볼루션(LTE) 스마트폰 7종으로 총 17종을 갖췄다. 저렴한 폴더 단말기부터 최신 스마트폰까지 선택할 수 있다.현재 보유하고 있는 단말기로도 호환만 가능하다면 요금제를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알뜰폰에 가입하려면 우체국을 방문해 전담직원과 상담하면 된다. 단말기는 우체국 택배를 통해 배달되고, 개통...
내일부터 우체국서 '저렴한 이동통신' 알뜰폰 가입 가능 2013-09-26 07:45:23
알뜰폰 전담 직원에게서 요금제와 단말기에 대한 설명을 듣고 가입을 신청할 수 있다.우편, 금융 등 다른 업무를 위해 우체국을 찾은 주민들도 자연스럽게 알뜰폰을 인지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우체국에서 알뜰폰을 판매하는 사업자는 에넥스텔레콤, 유니컴즈, 아이즈비전, 에버그린모바일, 스페이스네트, 머천드코리아...
마트선 저가선물만 잘 팔리고…해외여행 예약은 70% 늘어 '특수' 2013-09-12 17:13:20
"배달 늘었지만 햄·식용유 세트 많아" 전통시장은 '썰렁'…긴 연휴에 면세점만 '대목' “배달 주문은 작년보다 좀 늘어난 것 같은데 운반하는 물건 중에 크기가 작은 게 많아졌네요.” cj대한통운에서 서울 신림동 지역을 맡고 있는 택배기사 이종구 씨의 말이다. 그는 “햄이나 식용유 중에도 크기가 작은...
[알뜰폰 요금제] 이달 말부터 우체국에서도 판매…"알뜰폰 사기 편해지겠네" 2013-09-10 06:59:04
업체의 알뜰폰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요금제 중 하나와 단말기 모델을 선택하면 우체국이 해당 서비스 가입 신청서를 대신 접수하게 된다. 단말기는 수일 내 택배 등으로 배달되며 사후서비스(as)나 민원 등은 각 업체의 고객센터가 처리한다. 김준호 우정사업본부장은 “9월 중 수탁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주요 우체국...
우체국, 이달 말부터 알뜰폰 판매 개시 2013-09-04 11:52:17
우체국에 가입 업무를 수탁하는 알뜰폰 사업자는 에넥스텔레콤, 유니컴즈, 아이즈비전, 에버그린모바일, 프리텔레콤, 머천드코리아 등 6곳입니다. 유통망이 부족한 중소 알뜰폰 업체를 돕는다는 사업 취지에 따라 CJ헬로비전, SK텔링크 등 상대적으로 규모가 큰 업체들은 우체국 위탁판매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벤또랑 `내 생애 최고의 도시락` 경연대회 열어 2013-06-07 10:17:36
종류를 선보이고 있다. 여름철을 겨냥한 냉우동 등 면요리 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식자재와 소스를 활용한 수제 도시락 메뉴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한편, 벤또랑(www.bentorang.com)은 내점, 테이크아웃, 배달판매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창업자의 형편에 맞춰 알뜰한 창업설계를 돕고 있다. 보다 자세한 창업문의는...
[프랜차이즈 상생시대] 한솥도시락, 매장운영 지도사…4단계 '맞춤코칭' 2013-03-07 15:31:15
1990년대 초반 국내 도시락 시장에는 배달문화가 정착돼 있었다. 한솥이 탄생하면서 종전의 방식에서 탈피, 소비자들이 직접 점포에 방문해 도시락을 사가는 방식이 도입됐다. 한솥은 ‘소비자에게 이익을 돌려줘야 한다’는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20년간 합리적이고 알뜰한 가격을 고수하고 있다. 협력업체의 노력과 규모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