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5일 컴백’ VAV, 새 앨범 ‘메이드 포 투’ 컨셉 트레일러 한국어-영어-중국어 3개 국어로 공개 2020-09-02 12:20:09
국어를 담은 새 앨범 컨셉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VAV(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는 지난 1일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MADE FOR TWO(메이드 포 투)’ 컨셉 트레일러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한국어, 영어, 중국어 총 3개 국어로 이번 앨범의 컨셉을 나타내...
‘15일 컴백’ VAV, 6th 미니앨범 타이틀은 ‘MADE FOR TWO’…스케줄러 이미지 공개 2020-09-01 13:20:10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VAV(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는 지난달 31일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MADE FOR TWO(메이드 포 투)’ 컴백 스케줄러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 따르면 VAV는 9월 1일을 시작으로 앨범 트레일러, 콘셉트 포토 2종, 트랙리스트, 앨범...
바이오니아, 자회사 유산균 홈쇼핑 매출 200억원 돌파 2020-08-25 10:12:49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고 에이스바이옴 측은 전했다. 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임상적으로 확인된 기능성과 섭취 편의성 덕분에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회사는 2018년 미국 UAS 랩스와 BNR17의 글로벌 생산 및 판매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 UAS 랩스는 북미를 중심으로 BNR17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주영 신드롬ing, 이제는 글로벌 배우…‘뉴욕아시안영화제’ 국제 라이징 스타상 수상 2020-08-24 11:10:09
관객과 함께하는 영화제이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으로 행사를 대체한다. 이주영은 24일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를 통해 수상 소감을 전했다. “우선 생각지도 못한 소식을 듣게 되어 무척 기쁘다. 전 세계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저희 영화 `야구소녀`와 주수인이 누군가에게 조그만 희망과 즐거움이...
캠코, 6천105억원 규모 국유증권 공개 매각 2020-08-24 09:55:07
7일부터 온라인 공공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에서 공개입찰 방식으로 매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매각하는 비상장증권은 제조업 28곳, 건설업 30곳, 도·소매업 12곳, 부동산·임대업 6곳, 기타업종 16곳 등 법인 92곳에서 발행한 증권이다. 캠코는 그 중 에이스건설㈜, 한국제강㈜, ㈜엘에스씨시스템즈 증권은 재무...
온택트(O.N.T.A.C.T) 입은 국제콘텐츠마켓 SPP 2020 성료 2020-08-19 09:32:46
온라인 비즈매칭을 통해 국내 콘텐츠 기업은 해외 바이어와의 공동 프로젝트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는 등 해외 판로 개척의 기회를 얻었다. 에듀테크 스타트업 에이스에듀는 중국 미디어사 CTV와 1백만 달러 규모의 ‘K-POP ENGLISH’ 공동 프로젝트 MOU를 체결했다. 애니메이션 제작사 캠프파이어애니웍스와 게임 개발사...
투비코, 안산 에이스병원에 스마트병원 시스템 도입 2020-08-12 10:46:52
안산 에이스병원이 서울경기권 최초로 인공관절 로봇수술기를 도입한 것에 이어 AI 헬스케어기업 ‘투비코’와 손잡고 스마트병원으로 전환을 도모한다. 안산 에이스병원은 헬스케이기업 투비코와 계약하여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트렌드에 맞춰 환자들이 병원에 오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제증명 서류 발급할 수 있는...
잡지에 나올 법한 주방, 호텔 분위기 나는 침대…나는 매일 집으로 '홈캉스' 떠난다 2020-08-11 15:16:54
최적화된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에이스침대의 투매트리스는 매트리스가 위와 아래에서 한 번씩 받쳐주는 이중 매트리스 구조로 제작돼 편안하면서도 견고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특히 하이브리드테크의 상위 모델인 로열에이스 라인은 하이브리드Z 스프링과 꺼짐·소음·빈틈·흔들림·쏠림을 차단하는 5제로(0) ...
"1020 잡아라"…명품·유통 너도나도 게임사업 2020-08-10 17:07:13
층을 매장으로 끌어들이기 위해서다. 롯데홈쇼핑은 온라인 게임 출시를 검토하고 있다. 2018년 선보인 분홍색 곰 캐릭터 ‘벨리곰’이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4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모으며 인기를 얻고 있어서다. 벨리곰의 인기를 활용해 온라인 게임 외에도 전용 굿즈 등 다양한 연계 사업을 할 계획이다. 롯...
샤넬도 루이비통도 뛰어들었다…게임에 푹 빠진 명품들 2020-08-10 15:20:33
수 있는데 이때 필요한 ID코드를 자사 온라인몰 등에서 확인토록 했다. 즉 자사 온라인몰로 유도하는 마케팅 전략인 것이다. 게임 속 의상을 실존 제품으로 만드는 경우도 있다. '루이비통'이 지난해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의 로고와 캐릭터를 모티브로 옷을 내놨는데 출시 1시간 만에 모두 품절됐다.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