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美 배달앱 "수수료 상한선 둔 것 부당"…뉴욕시 상대로 소송 [강영연의 뉴욕오프닝] 2021-09-10 22:42:40
예상되는 행사가 다음주로 다가왔습니다. 보통 많은 기업들이 신제품이 나올때, 나오기 전까지는 오르다가 나오고 나서 떨어지는 경우가 많은데요. 애플도 그럴 것이라는 우려가 좀 있습니다. 그런데 모건스탠리에서 신제품이 나온 후 더 많이 오를 것이라고 전망나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모건스탠리의 케이티 휴버티...
"터질 게 터졌다" 과금 불만에 '블소2' 오픈날 엔씨소프트 급락 2021-08-26 15:19:26
유저들의 불만이 제기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실제 블레이드앤소울2는 구글플레이에서 롤플레인 부문 인기 앱·게임 2위에 올라 있지만, 3000여개의 리뷰의 평균 별점은 5개 중 1.9개에 불과하다. 사전예약자만 746만명을 끌어 모은 기대작이었지만, 유저들의 실망감이 주가에 악재로 작용한 모양새다. 다만 아직까지...
그라운드X, 카카오 '음(mm)'에서 클립 드롭스 작가와 토크쇼 진행 2021-08-17 10:54:27
통합 행사 및 전시 등을 연계하여 작가와 유저 간의 교류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카오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디지털 아트가 하나의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소셜 오디오 플랫폼에서 이에 대한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하게 된 것"며 "앞으로도 '음(mm)'을 통해 더욱...
비싼 폴드 누가 샀나 봤더니…"전기차·골프족·3040 꽂혔다" 2021-08-12 10:01:02
나타났다. 인스타그램의 사용 횟수는 플립 유저가 폴드 유저 대비 2.5배 더 많았다고 회사 측은 분석했다. 플립은 단말기를 반으로 접어 상·하단을 나누어 쓸 수 있고, 셀피 시 다양한 각도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플렉스 모드'가 장점이다. 플립은 성별과 세대에 관계없이 수요가 높았다. 회사에 따르면 전체 ...
테조스 APAC, 아태지역 내 테조스 생태계 육성 지원 박차 2021-08-11 13:36:04
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은 중국의 엔터프라이즈 체인 및 실물 자산과 토큰 간 연결고리를 만들어주는 플랫폼 셔틀원(ShuttleOne)을 실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또 TZ APAC은 동남아시아 승차호출 서비스 타다(TADA), 대체불가능토큰(NFT) 플랫폼 앰플리파이 (AmplifyX)등과 기술 협력을 지원했으며 NFT 아티스트 육성에도...
‘콴다’ 운영사 매스프레소-미국 애리조나 주립대, AI 기반 학습 효율성 연구 발표 2021-08-10 09:44:26
지역의 유저들간의 콴다 사용량, 패턴 등을 통한 학습 성과 외에도 자신감, 흥미 등 비학습 성과도 비교하였고, 이를 이번 웨비나에서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매스프레소 이용재 대표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급변하는 교육 환경에서 인공지능이 가져올 변화와 가능성에 대해 논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정교한...
넥슨 "'슈퍼 IP' 10종 이상 개발…게임만 고집하면 도태"(종합) 2021-08-05 11:23:14
: 미디어 쇼케이스' 행사에서 "앞으로 넥슨을 책임질 새로운 슈퍼 IP 10종 이상을 개발·육성하고, 지속적인 연구와 과감한 투자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신규 게임 개발 프로젝트는 모두 7개다. '온라인 루트 슈터' 장르를 표방한 PC·콘솔 기반 '프로젝트 매그넘', 대표작...
넥슨 "'슈퍼 IP' 10종 이상 개발…내년까지 1천명 이상 채용" 2021-08-05 10:05:01
뉴 프로젝트 : 미디어 쇼케이스' 행사에서 "앞으로 넥슨을 책임질 새로운 슈퍼 IP 10종 이상을 개발·육성하고, 지속적인 연구와 과감한 투자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공개된 신규 개발 프로젝트는 모두 7개다. '온라인 루트 슈터' 장르를 표방한 PC·콘솔 기반 '프로젝트 매그넘', 대표작...
대기업-콘텐츠 스타트업 동반성장…'콘피니티'로 만난다 2021-07-08 16:00:01
콘피니티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콘진원이 우수 스타트업을 발굴하고 자생적 창업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2018년부터 진행 중인 '콘텐츠 오픈 이노베이션(콘피니티·CONTENT+INFINITY)' 사업의 일환으로 열렸다. 콘피니티란 콘텐츠의 무한한 성장가능성을 뜻한다. 동반성장 선도기업 5곳...
메타버스에 대해 나와 당신이 알고 싶은 7가지 [김민구의 메타버스 세상] 2021-06-29 17:54:35
공연은 포트나이트 게임(18~24세 남성이 핵심 유저, 글로벌 사용자 3억5000만 명) 내에 ‘파티로열’이라는 별도의 공간에서 열렸다. 게임회사들은 게임 유저가 게임만 즐기는 것보다 게임 내 별도의 소셜 공간에서 아바타를 통해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공연을 보고 소통하며 즐길 수 있다 보니 게임 아이템 판매 외에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