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제안보품목, 소부장·방산·의약품으로 확대…서비스도 지정 2024-06-07 15:00:00
이런 방안을 논의했다고 밝혔다. 정부는 관계부처와 업계 의견 등을 반영해 경제안보 품목을 확대하는 방향으로 논의했다. 경제안보 품목은 특정 국가에 대한 수입 의존도가 높은 물자나 경제의 안정적인 운영과 국민 생활에 필수 불가결한 품목을 말한다. 구체적으로 공급망 위험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소부장 품목, 방...
누누티비 또 등장…"정부 수시 차단에 우회접속 안내"(종합) 2024-06-05 19:12:53
또한 운영진은 공지를 통해 "한국 정부에서 수시로 차단하는 관계로 사용자 여러분은 우회 방법을 통해 접속해야 한다"며 DNS 서버주소 변경 등 자세한 내용을 안내하고 있다. 배너를 통해 다시보기 사이트들에 접속하면 최신작인 '크래시',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플레이어2', '졸업'...
'플레이어2' 송승헌·오연서 짜릿한 공조, 빌런 응징 시동 걸었다 2024-06-05 09:38:46
강하리와 장인규(김원해 분) 검사의 관계를 알고 있는 것은 물론 한국에 있던 플레이어들의 전과 기록, 수배 기록을 영구적으로 지워준다는 조건으로 1년의 기간 동안 협업을 제안해 그 정체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정수민의 제안을 받아들이고 한국으로 돌아온 플레이어들은 첫 임무로 각종 마약류가 유통되고 있는 한...
먹었다가 '낭패'…성분 검사했더니 '헉' 2024-06-05 07:41:02
크게 늘자 관계 당국도 주의를 당부했다. 관세청은 '헴프', '칸나비스' 등 대마 성분을 의미하는 문구나 대마잎 모양의 그림·사진이 있는 제품을 예시로 들었는데, 이런 문구나 그림이 없이 유통되는 대마 제품도 나온 것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대마 성분인 '에이치에이치시'(HHC)'와...
"태국서 사 온 젤리 먹고 복통, '대마' 양성 반응"…주의보 확산 2024-06-05 07:28:32
젤리, 초콜릿, 오일, 화장품 등 기호품 형태의 대마 제품이 제조·유통되고 있다"면서 주의를 당부했다. 식약처는 대마 성분인 '에이치에이치시'(HHC)'와 '티에이치시피'(THCP)라는 문구가 적힌 젤리 사진을 공개하며 구매해선 안된다고 안내했다. 하지만 이런 문구, 그림 없이 유통되는 대마 제품도...
고물가에 지쳐 미 부자들도 할인 찾는다…자동차 가격경쟁 재개 2024-06-04 10:35:41
KPMG 관계자는 "미국인들이 인플레이션 렌즈를 통해 경제를 보고 있다"며 "소득 수준에 관계 없이 쇼핑 습관을 바꾸고 급여를 올리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런 가운데 유통업체들은 가격 인하 경쟁을 시작했다고 뉴욕타임스가 이날 보도했다. 미국 대표 유통업체인 월그린스는 지난주 1천개 이상 품목의 가격을...
예의주시하는 정유·가스업계…"안정적 수급엔 도움" 2024-06-03 16:21:31
장을 마쳤다. 석유화학제품을 제조·유통하는 한국석유, 배관용 강관기업 동양철관, 석유 유통기업 흥구석유 등도 각각 상한가에 장을 마감했다. 외국 원자재 관련 지수를 추종하는 상장지수증권(ETN)들도 줄줄이 상승세를 탔다. 한 증권사 관계자는 “아직 경제성이 얼마나 있는지, 실제로 사업화할 수 있는지 등이 확인된...
페덱스, 경북 신선과일 홍콩으로 당일 항공배송 지원 2024-06-03 10:22:21
경상북도와 페덱스는 협력 관계를 지속 발전시켜 농산물 항공 수출을 지원하고 해외 유통 채널을 강화할 것"이라며 "대구경북공항 개항에 따라 화물 노선을 확대할 기회를 모색해 이 공항을 아시아 물류 허브로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코카콜라·펩시 투톱 철옹성 무너졌다 2024-06-02 04:52:38
대규모 마케팅 투자와 참신한 향, 유통전략이 꼽힌다고 WSJ은 분석했다. 미국 청량음료 시장 유통체계가 코카콜라와 펩시콜라로 양분돼 오랜 기간 유지되온 가운데 닥터페퍼의 판매사인 큐리그 닥터페퍼가 코카콜라 및 펩시콜라 양측과 동시에 제휴 관계를 맺어온 게 점유율 확대에 도움을 줬다. 닥터페퍼가 Z세대...
美시장서 '닥터페퍼' 부상…코카콜라 이어 펩시콜라와 공동 2위 2024-06-02 00:32:02
향, 유통전략이 꼽힌다고 WSJ은 분석했다. 미국 청량음료 시장 유통체계가 코카콜라와 펩시콜라로 양분돼 오랜 기간 유지되온 가운데 닥터페퍼의 판매사인 큐리그 닥터페퍼가 코카콜라 및 펩시콜라 양측과 동시에 제휴 관계를 맺어온 게 점유율 확대에 도움을 줬다. 닥터페퍼가 Z세대 사이에서 인기로 떠오른 것도 점유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