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5 한경 광고대상] 힘내라! 대한민국, 따뜻한 위로…광고에 녹여내다 2014-12-11 07:10:00
돋보였다.광고인대상은 이완신 롯데백화점 상무가 수상했다. 이 상무는 롯데백화점이 고객과 소통함에 있어 광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펴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부문별 최우수상은 신한은행과 kb국민은행(은행 부문), 신한카드(카드 부문), 코웨이(가전 부문), sk브로드밴드(정보통신...
[2015 한경 광고대상] '러블리 라이프' 첫 브랜드 슬로건…기부 등 마케팅 활용 주목 받아 2014-12-11 07:01:14
- 이완신 롯데백화점 상무10억 상품권·훈민정음 황금판 수백만명 응모…큰 관심 끌어 [ 유승호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올 한해 독창적인 마케팅으로 주목받았다.지난 7월 여름 정기세일을 맞이해 국내 유통업계 사상 최대 금액인 10억원의 상품권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이 행사는 300만명이 응모할 만큼 큰 관심을 끌었다....
[2015 한경 광고대상] "국민 하나로 뭉치자" 감동 메시지… 소비자 마음 움직였다 2014-12-11 07:00:23
하는 기업의 진정성을 표현했다.광고인대상은 이완신 롯데백화점 상무에게 돌아갔다. 이 상무는 고객과 소통함에 있어 광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기여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기업pr대상은 sk(주)가 출품한 ‘대한민국 선수 여러분 고맙습니다’ 편이 수상했다. 세계 무대에서 묵묵히 땀...
롯데백화점, '옴니채널' 강화…본점서 '스마트 비콘서비스' 2014-12-07 11:09:05
운영되는 픽업데스크와 달리 24시간 운영된다.롯데백화점 이완신 마케팅부문장은 “it기술을 활용해 고객들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방법으로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라며 “앞으로 시스템 구축을 확대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해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롯데백화점, '러블리 하우스' 프로젝트 진행…경로원·어린이집 보수 2014-11-17 08:48:13
하우스를 30호로 늘리겠다는 목표다.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지역 주민간의 따뜻한 공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했다"며 "사회공헌기금도 매년 20%씩 늘려 향후 5년간 총 500억 원 규모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한편 롯데백화점은 이날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4억8600만 원을...
롯데백화점 올해의 CSR기업상 수상 2014-10-09 22:27:42
활동에도 나서고 있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세계적인 유통기업의 위상에 걸맞은 사회적 책임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유승호 기자 usho@hankyung.com[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가을엔 '음악'과 함께…유통가, 뮤직 페스티벌 마케팅 '시동' 2014-09-22 15:44:56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영(young) 고객은 향후 백화점의 주 고객층이 되는 잠재 고객이기 때문에 유치가 매우 중요하다"며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과 같이 젊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한 문화 마케팅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온·오프 넘나드는 고객 잡아라"…롯데百, 옴니채널 서비스 강화 2014-08-25 10:23:22
확대한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지난 1년간 스마트 쿠폰북, 위치기반 정보제공 서비스 등의 위치기반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총 30만명의 매장방문 유도효과, 800억원 이상의 매출 증대효과를 볼 수 있었다"며 "앞으로 보다 획기적인 옴니채널 서비스를 도입해 쇼핑환경 혁신을 주도해 나갈...
롯데百, 중기 해외 판로 개척 돕는다…中서 ‘대한민국 상품전’ 2014-08-20 11:41:18
바 있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중소기업이 해외진출의 가장 큰 애로사항으로 꼽는 수출·통관 관련 업무를 대행함으로써 판로개척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자 했다"며 "우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유수의 패션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지원활동을 지속적으로...
롯데百, 해외 유명 백화점과 'VIP업무' 제휴 2014-07-31 10:12:37
제휴 확대에 대한 논의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완신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상무)은 "롯데백화점 vip 고객이 해외에서도 동일한 대우를 받고싶어하는 니즈를 반영해 이번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며 "미국과 프랑스, 스위스 제휴를 시작으로 향후에는 동남아국가와의 업무 제휴 확대를 통해 상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