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핀다이렉트, 인터파크·트리플과 손잡고 140개국 로밍 무료 이벤트 2022-12-22 15:57:46
서상원)는 자사 통신플랫폼 핀다이렉트와 인터파크·트리플이 손잡고 해외로밍 상품을 출시하고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무료로 매일 500MB씩 제공하며 최대 5일까지 연달아 제공된다. 1인당 최대 받을 수 있는 양은 총 2.5GB이다. 이는 타사 로밍 상품 대비 비교 불가한 혜택이다. 모두 소진 후에도...
메타버스 관광·맞춤 여정…'여행 판' 바꾸는 트래블테크 벤처 2022-11-09 17:35:13
1위 사업자인 인터파크를 인수했고, 애드테크 스타트업 데이블의 경영권을 확보했다. 지난 6월엔 국내 최대 여행 가이드 앱인 트리플을 품에 안았다. 인도의 이지테크노시스와 한국의 가람, 씨리얼, 산하정보기술 등 호텔 자산관리 시스템(PMS) 회사도 줄줄이 사들이며 이 분야에서 미국 오라클에 이어 세계 2위 사업자로...
해외여행 수요 폭증…야놀자 "4개 플랫폼 시너지로 고객 잡는다" 2022-11-09 17:14:12
관계사 데일리호텔과 인터파크, 트리플 등 4개 플랫폼의 시너지를 통해 여행 수요를 유치한다는 방침이다. 야놀자는 4개 플랫폼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해외여행 수요 잡기에 본격 나설 계획이라고 9일 밝혔다. 야놀자는 지난해 인터파크를 인수했고, 인터파크의 트리플 합병으로 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데일리호텔 등...
야놀자 "해외여행 상품 거래액, 코로나 이전 넘어서" 2022-11-09 10:22:57
9일 밝혔다. 지난해 인터파크를 인수한 야놀자는 야놀자·인터파크·트리플·데일리호텔 등 4개 플랫폼을 두고 있다. 야놀자는 글로벌 파트너사를 통해 확보한 전 세계 140만여개 숙소와 이용 편의성을 내세워 해외여행 수요를 유치한다. 야놀자는 고객센터를 연중무휴로 운영하는 점, 최종 결제 단계에서 세금이 추가되는...
야놀자, 4개 플랫폼 본격 시너지…해외여행 수요 잡는다 2022-11-09 08:49:37
티켓 플랫폼 인터파크는 전 세계 100여 개 항공사와의 제휴를 기반으로 해외 항공권 서비스와 기존 패키지와 자유여행의 장점을 더한 신규 패키지 상품을 내놓을 예정이다. 최근 출시한 ‘믹스 왕복항공권’은 출국과 귀국 항공사가 달라도 △일정 △가격 △소요시간 등을 고려해 구매 가능한 서비스로 4개월 만에 8배 이상...
전 세계 온라인 여행 90% 장악했다…빅4의 성공 비결 [긱스] 2022-10-17 10:27:01
투자금을 유치한 야놀자는 데일리호텔, 트리플, 인터파크의 여행·항공·공연·쇼핑 사업부문, 인도의 ezee 등을 인수하며 유니콘 스타트업으로 급부상한 상황입니다. 동시에 한국 시장에서는 포털과 대형 이커머스 등이 성장 가능성이 큰 온라인 여행 사업에 꾸준히 투자하고 있습니다. 저희 온다에서 판매 중개하는 국내...
"가봐야 얼마나 가겠냐 했는데"…한국인들 日여행에 목말랐다 [최지희의 셀프 체크인] 2022-10-15 10:00:01
다른 여행사도 상황은 마찬가지입니다. 인터파크가 일본 무비자 입국 허용 발표 후 예약 데이터를 직전 일주일과 비교한 결과, 일본 항공권 예약 건수는 268%, 여행상품 예약은 204% 증가했습니다. 자유여행객들이 애용하고 있는 여행 플랫폼 '트리플'에서도 같은 기간 항공권 거래액이 각각 1257%나 늘었습니다....
인터파크 "日 무비자 여행허용후 항공권 예약 268% 증가" 2022-09-27 09:25:36
27일 밝혔다. 인터파크가 운영하는 초개인화 여행 플랫폼 트리플에서도 같은 기간 항공권 예약 건수와 거래액이 각각 1천244%, 1천257% 늘었다. 김연정 인터파크 투어 그룹장은 "일본 자유여행이 가능해지면서 항공, 패키지 등 모든 카테고리에서 일본 상품 성장세가 두드러진다"면서 "빠르게 회복하는 일본 여행의 필수...
여행 지역·날짜 입력하면 1분 만에 '완성'…하나투어도 탐낸다 [긱스] 2022-09-21 03:00:05
트리플은 이들의 만족도 등을 토대로 다른 이용자에게 인기 코스를 추천해줍니다. 이 앱은 지난해 종합 여행 앱 중 가장 많은 사용된 앱으로 꼽혔습니다.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모바일인덱스의 ‘2021 모바일 앱 랜드스케이프’ 분석자료에 따르면, 작년 12월 트리플의 월간이용자수(MAU)는 37만8234명으로 종합여행사...
인터파크·하나투어까지 "심상치 않다"…야놀자 '진짜 노림수'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9-20 09:30:01
국내 여행 플랫폼 평정하나인터파크 인수는 야놀자의 선택지가 상당히 좁아졌음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다. SaaS 기업으로 전환 이전에 우선 숙박 플랫폼이라도 더 키우는데 집중하겠다는 전략이라는 해석이 나온다. 어쩌면, 야놀자는 현시점에서 좀 더 진전된 M&A를 계산대 위에 올려놓고 있을 공산이 크다. 하나투어가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