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지훈·정유미 티격태격하더니…동거 시작 2024-12-02 09:42:05
마음을 바꿨습니다. 윤 선생님께서 직접 진행 상황 보고해 주세요. 전부 다”라며 윤지원에게 취임식 준비를 전담했고, 이를 빌미로 윤지원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석지원은 “취임사가 너무 길어요. 다시”, “꽃장식이 너무 유치한데, 다시”라며 윤지원을 무한 반복 지옥에 가뒀고, 밀당을 연상시키는 투지원의...
HMM, 연말 맞아 임직원 물품기부·저소득 환아 후원 캠페인 2024-12-02 09:38:05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25일부터 일주일간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한 물품 기부 캠페인 '아름다흠(HMM)' 행사를 진행해 총 930점의 물품을 모았다. 지난해 600여점보다 늘었다. HMM은 이들 물품을 소정의 기부금과 함께 비영리 공익법인 '아름다운가게'에 전달했다. 2021년 시작해 4년째를 맞은 이...
[속보] 최상목 "거대 야당, 예산안 볼모로 정쟁 몰두…깊은 유감" 2024-12-02 09:31:19
관련해 "야당은 지금이라도 헌정사상 전례가 없는 단독 감액안을 철회하고 진정성 있는 협상에 임해달라"고 말했다. 최 부총리는 이날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진행한 '정부입장 합동 브리핑'에서 "국가 예산을 책임지는 주무부처 장관으로서 야당의 무책임한 단독 처리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공공수주 발판으로 '성장 동력' 강화…라인그룹, 신규 수주 1조 4656억원 달성 2024-12-02 09:26:15
조성공사(제2공구)’를 수주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송산그린시티 서측지구 1단계 지역의 도시조성 계획과 함께 수량·수질·수생태·물 재이용 등 통합물관리 관점의 도시물순환 체계를 구축하는 사업이다. 도시물순환 체계와 연계한 도시 블루그린네트워크(주운수로, 공원 등의 친수공간)및 구조물(지하차도, 교량 등)을...
삼성자산운용, 'KODEX 연금투자 가이드북' 발간 2024-12-02 09:24:47
해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연금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도록 모든 노하우를 이번 가이드북에 담았다"고 말했다. 오는 5일 오후 7시에는 삼성운용 유튜브에서 연금 투자 웹세미나도 열린다. 실시간 질의응답을 진행하며 시청 고객들을 상대로 설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norae@yna.co.kr (끝) <저작권자(c)...
엔에이백신연구소 "면역증강제 더한 범용 독감백신 가능성 증명" 2024-12-02 09:21:49
등 상품화 과정을 위한 추가 개발을 진행하겠다는 계획이다. 추가 임상에서 효능을 검증하기 위한 새로운 분석법도 개발할 예정이다. 엔에이백신연구소는 독감 외에도 코로나19, 호흡기세포융합바이러스(RSV) 감염 등 여러 호흡기질환 백신에도 넥사번트를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동호 엔에이백신연구소...
GS리테일 인적분할 GS P&L 출범…산하에 파르나스·후레쉬미트 2024-12-02 09:10:06
된다. 김원식 GS P&L 대표이사는 "기업,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추진한 인적 분할 절차가 성공적으로 진행돼 GS P&L이 공식 출범하게 됐다"며 "호텔 사업의 전문 역량 강화, 차별화 경쟁력 우위 확보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파르나스호텔을 국내 대표 호텔로 성장시키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hacha@yna.co.kr (끝)...
제일기획·이노션,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서 상 휩쓸어 2024-12-02 09:00:02
상 휩쓸어 제일기획 15개·이노션 14개 본상 수상…3일 시상식 진행 (서울=연합뉴스) 한지은 기자 =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로 꼽히는 한국광고총연합회 주관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에 제일기획[030000]과 이노션[214320]이 상을 휩쓸었다. 제일기획은 대상 3개, 금상 6개, 은상 3개, 동상 3개 등 15개 본상을...
페르소나AI, AI에이전트 활용 전화응대 서비스 'GEN AICC' 개시 2024-12-02 09:00:01
에이전트를 적용해 고객에게 개인화된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AI 에이전트가 고객의 성향과 상담 내역 등을 바탕으로 맞춤형 응대를 진행함으로써 짧은 시간 안에 단순 반복 업무를 정확하게 처리하며 24시간 운영 가능하다. 기존 상담센터는 상담사가 하루 동안 처리한 전화(콜) 수로 평가받거나 정해진...
페르소나AI, 'GEN AICC'로 AI 에이전트가 전화 받는 시대 열었다 2024-12-02 09:00:00
적용해 고객에게 개인화된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AI 에이전트가 고객의 성향과 상담 내역 등을 바탕으로 맞춤형 응대를 진행함으로써 짧은 시간 안에 단순 반복 업무를 정확하게 처리하며 24시간 운영 가능하다. 기존 상담센터는 상담사가 하루 동안 처리한 전화(콜) 수로 평가받거나 정해진 상담 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