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농심, 신사동서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 식당 운영 2024-08-22 09:07:13
= 농심[004370]은 짜파게티 출시 40주년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강남구 신사동 춘식당에서 '짜파게티 다이닝 클럽'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춘식당은 농심과 함께 개발한 두부 마파짜파, 짜파게티 빵, 짜파떡볶이 등 짜파게티 응용 메뉴 7개를 선보인다. 농심은 춘식당 내부와 외부를 짜파게티...
맘스터치, 광고 모델로 르세라핌 발탁 2024-08-22 08:24:00
세트 출시 등 협업을 진행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광고 모델을 선정했다"며 "앞으로 맘스터치와 르세라핌이 만들어갈 협업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맘스터치는 기존 순살 치킨인 싸이순살의 조각당 원료육 중량을 두 배로 키운 신메뉴 '빅싸이순살'을 출시했다....
신한카드, 이용금액별 최대 3.5% 포인트 적립…신한카드 '포인트 플랜 플러스' 출시 2024-08-21 16:13:25
이용하는 10대 메뉴를 신한 SOL페이에 옮겨 담았다. 신한카드앱 서비스를 모아놓은 카드홈은 사용자 경험을 강화하기 위해 신한플레이의 디자인 원칙을 적용해 다시 설계했다. 기존에 PC를 통해 홈페이지을 방문하는 이용자를 중심으로 설계했던 이용 과정을 모바일 중심으로 다시 디자인했다. 신한 SOL페이는 혜택 메뉴를...
지그재그, 앱 전면 개편…"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역할 강화" 2024-08-21 09:24:24
메뉴 아이콘을 배치했다. 트렌드를 발 빠르게 반영해 신상품을 출시하는 쇼핑몰 상품 큐레이션 영역도 신설해 메인 홈에서 더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카테고리별 전용 홈을 개편해 패션 브랜드, 뷰티, 라이프 홈을 메인 화면 상단으로 배치하고 검색 서비스를 강화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개인화 추천...
롯데리아, 김 가루 넣은 '통새우크런KIM' 버거 출시 2024-08-21 08:45:53
롯데리아, 김 가루 넣은 '통새우크런KIM' 버거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롯데GRS가 운영하는 롯데리아는 오는 22일 부각통새우 패티 튀김옷에 김 가루를 입힌 신메뉴 '통새우크런KIM' 버거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통새우크런KIM버거는 새우 패티에 부각통새우 패티를 추가해 풍성한 새우...
롯데손보, 종합 골프보험 혜택 범위 확대 2024-08-20 10:51:53
등이 담겨있다. CREW 골프보험은 높은 편의성을 바탕으로 출시 1년 만에 가입 건수 3만3천 건을 돌파했다.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CREW 골프보험의 선물하기 기능이 확대됐다. 앞서 CREW 골프보험은 1회권 플랜만 선물할 수 있었으나, 최대 50회 라운딩까지 보장 가능한 N회권 플랜 역시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게...
메트라이프생명, 고객 서비스 올인원 앱 출시 2024-08-19 14:08:42
앱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메트라이프 원 앱은 '극강의 친절함'을 목표로 보험계약관리, 건강관리, 은퇴준비, 리워드 혜택 등 다양한 서비스와 기능을 한 곳으로 모아 고객의 디지털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설계됐다.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사용자 경험 기반 디자인과 자동 로그인 기능을 탑재하여...
CJ제일제당, 비비고 전골요리 출시…"냉동 간편식 확대" 2024-08-19 08:43:03
전골요리 출시…"냉동 간편식 확대"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전골요리 제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비비고 브랜드에서 냉동 국물요리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선보였는데 이번에 전골 신제품을 추가하며 품목을 확대했다. 신제품은 비비고 낙곱새전골·곱창순대전골 2종으로 해동한 뒤...
스타벅스 CEO, '사이렌 오더' 문제 해결하면 거액 보너스 2024-08-19 08:09:39
니콜은 치폴레에서 온라인 주문 전용 메뉴를 출시해 처리 속도를 높이는 한편, 로봇 공학 회사와의 협업으로 선택 사항이 많은 '부리토 볼' 메뉴를 빠르게 조리하는 실험을 해왔다고 CNBC는 전했다. 니콜은 2018년부터 6년 반 동안 치폴레를 이끌면서 이 회사의 이익을 약 7배 늘렸으며 이 기간에 치폴레의 주가는...
'오픈런 대란' 성심당, 잘 나가더니 벌어들인 돈이…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4-08-19 08:00:13
호텔을 중심으로 10만원 안팎의 디저트가 잇따라 출시되는 상황에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내놔 호평을 받았다. 올해 6월부터 8월까지 판매하는 빙수 역시 '가성비 메뉴'로 유명하다. 성심당이 여름 메뉴로 선보인 팥빙수(6000원), 인절미빙수(7000원), 눈꽃빙수(6500원), 생망고빙수(1만3000원) 등의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