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상, 국내 첫 두유로 만든 대체식품 '콩담백면' 인기 2024-10-09 16:09:22
메뉴로도 인기가 높다. 사리면은 개인의 취향에 맞춰 다른 양념장이나 여러 요리에 곁들여 먹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제품 패키지 뒷면에 있는 QR코드를 이용하면 보다 다양한 활용법을 확인할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대체면, 대체당, 대체육 등 대체식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가운데 국내...
동서식품, 30년 믹스커피 1위…국민커피 '맥심 모카골드' 2024-10-09 16:08:44
모카골드 필터 등이다. 소비자들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맥심 모카골드에 특색 있는 맛을 더했다. 새로운 맛을 내놓는 동시에 배우 박보영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며 이미지 변신도 시도했다. 다양한 세대의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해 지난 4월 뛰어난 연기력과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가진 배우 박보영을 모델로...
가을에만 500만잔 불티나게 팔렸다…스타벅스 '화제의 음료' 2024-10-09 09:56:36
‘유자 생강차’를 팔고 있다. 조부모 세대의 취향을 선호하는 MZ세대를 일컫는 '할매니얼' 트렌드를 고려해 전통 재료를 활용한 음료를 선보이는 것이다. 앞서 선보인‘우리 쌀 식혜’와 ‘우리 대추 수정과’도 출시 3주 만에 판매량 30만잔을 넘어서며 인기를 얻고 있다. 저가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도 가을...
"'이모카세 1호' 사장님 감사합니다"…경동시장 '오픈런 대란' [현장+] 2024-10-08 19:31:01
늘었다"고 전했다.'MZ 취향 저격' 경동 시장…"전통시장 부활의 롤모델"젊은 고객 유입을 위해 노력해 온 경동시장은 최근 안동집이 부각되면서 MZ 세대가 사랑하는 대표적인 전통 시장으로 자리 잡았단 평가가 나온다. 경동시장은 지난 2022년 '스타벅스 경동 1960'점을 제안해 시장 내에 문을 열기도...
위기 후 피어나는 새로운 기회, 성장궤도에 올라선 여행업 [삼정KPMG CFO Lounge] 2024-10-08 10:24:31
역할로 발전했다. 대표적으로 하나투어와 노랑풍선은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하고, 여러 관심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한 표로 정리해 주는 기능으로 고객 편의를 강화하고 있다. 야놀자의 경우, 한국어에 최적화된 LLM(Large Language Model, 대형언어모델)을 자체 개발해 한국어의 미묘한 뉘...
실용성·편의성 모두 잡았다…'뉴 미니 쿠퍼 S 5-도어' 국내 공식 출시 2024-10-08 10:09:17
독특한 시그니처 조명 기능을 지원해 차량의 외관을 취향에 맞추어 꾸밀 수 있다. 뉴 미니 쿠퍼 S 5-도어는 3-도어 모델 대비 휠베이스가 70mm 길어 실내 공간이 한층 여유로우며 트렁크 적재공간은 기본 275리터, 뒷좌석 등받이를 접으면 최대 925리터까지 확장되어 도심 속에서의 경쾌한 주행성능은 물론 장거리 여정도...
"넷플은 쉬운 이용·티빙은 다양한 콘텐츠가 충성도 높여"(종합) 2024-10-07 15:23:57
꼽혔다. 디즈니플러스의 경우 마블 영화 등 취향에 맞는 콘텐츠는 강점이지만 느린 콘텐츠 업로드와 타사 대비 부족한 콘텐츠가 약점으로 지적됐다. 오픈서베이는 "다양한 콘텐츠 언급 비중은 비추천 그룹 대비 중립·추천 그룹에서 유의미하게 높아지며, 추천 그룹 언급 비중은 25%에 달한다"며 "다양한 콘텐츠가 중립·추...
BMW코리아, 맞춤형 주문 서비스 'BMW 인디비주얼' 선봬 2024-10-07 13:33:53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BMW 인디비주얼은 고객이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외관 디자인 및 색상, 소재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주문 서비스로 고객은 이를 통해 자신의 취향을 담은 나만의 BMW를 만들 수 있다. BMW 인디비주얼은 BMW의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7시리즈의 최상위 모델인 750e xDrive,...
토스카나 호텔, '1박 무료 특전' 패키지 출시 2024-10-07 13:20:00
헤드폰 무료 대여 서비스를 통해 아이들의 취향 저격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볼 수 있다. 또한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하루종일 놀아도 춥지 않은 사계절 따뜻한 38도 야외 온수풀, 키즈 클래스, 클라이밍, 인터렉티 영상 컨텐츠 등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숏폼 시대에도 "읽어야 힙하다"…새로운 '틈' 파고드는 다음 2024-10-07 10:44:12
다룬 글들이 숏폼에 지친 사용자들의 취향을 공략했다. 틈은 책 표지에 간단한 설명글을 붙여 판매하는 독립서점에서 영감을 얻은 공간이다. 오정신 카카오 창작플랫폼기획 리더는 "틈 시즌 2는 브런치스토리 창작자들이 직접 큐레이터로 참여, 브런치스토리의 보석 같은 글을 선별해 보여준다는 점에 의미가 크다"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