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세돌' 엑소·이유비·진세연·이현우의 공통점은… 2014-04-14 11:00:59
‘칠성사이다’는 2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모델 조사를 거쳐 광고 키워드인 ‘청춘’을 표현할 모델로 신인배우 진세연과 이현우를 선정했다. 진세연은 최근 종영된 kbs 드라마 ‘감격시대’을 통해 주목 받은 신예 배우이고, 이현우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
롯데칠성, 소비자와 함께하는 가족캠핑 개최 2014-03-31 14:42:09
롯데칠성음료가 칠성사이다의 상징인 별을 주제로 한 `별과 함께하는 칠성사이다 가족캠핑`을 기획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4~10월까지 매월 1박 2일 일정으로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카라반 캠핑시설`에 소비자 가족 20팀을 초청해 캠프파이어와 별자리체험, 바비큐 파티 등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1차로 4월16일 까지...
이현우, 칠성사이다 광고 모델 발탁 "순수한 청춘 이미지" 2014-03-05 10:59:24
`칠성사이다`의 새로운 얼굴로 발탁됐다. 5일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새로운 모델을 찾기 위해 수백 명의 모델을 테스트하였고, 직접 청춘을 대상으로 모델 조사를 진행하며 `맑고 깨끗함`, 그리고 `청춘`을 가장 잘 이야기할 수 있는 모델, 그리고 친근하면서도 젊은 이미지를 가진 모델로 이현우를 최종 발탁했다"고...
`감격시대` 진세연, 칠성사이다 모델 발탁 "청아한 순수美 통했다" 2014-02-26 18:38:37
칠성사이다’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26일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은 배우 진세연을 칠성사이다 광고모델로 캐스팅하고 오는 19일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칠성사이다 TV광고 `맑고 깨끗한 청춘은 별이다`의 바다편에 출연한 진세연은 바다를 배경으로 진세연 특유의 깨끗하고 청아한 순수미를 뽐내며 촬영을...
진세연 ‘칠성사이다’ 모델 발탁 “맑고 깨끗한 이미지 돋보여” 2014-02-26 17:57:18
‘칠성사이다’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2월26일 진세연 소속사 측은 “진세연이 대한민국 토종 음료 칠성사이다 광고 모델로 발탁돼 맑고 깨끗함을 알리는 캠페인에 참여 한다”고 밝혔다. 이달 19일 진행된 칠성사이다 tv광고에서 진세연은 “맑고 깨끗한 청춘은 별이다”의 바다 편에 출연해 바다를 배경으로 깨끗하고...
진세연 ‘칠성사이다’ 모델 발탁 “맑고 깨끗한 이미지 좋다” 2014-02-26 17:17:42
‘칠성사이다’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2월26일 1950년 첫 선을 보인 대한민국 토종 음료인 칠성사이다 측은 배우 진세연을 광고모델로 캐스팅하고 오는 19일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칠성사이다 tv광고 “맑고 깨끗한 청춘은 별이다”의 바다편에 출연한 진세연은 바다를 배경으로 진세연 특유의 깨끗하고 청아한...
식음료업체들, 원가는 내렸는데 멋대로 가격인상? 2014-02-12 17:30:00
1.8%P 떨어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등의 상품을 평균 6.5% 인상하기로 했다. 새우깡 등을 8.3∼10% 인상할 예정인 농심의 매출원가 비율은 73.1%에서 72.1%로 1%P 낮아졌다. 롯데제과도 빼빼로 등 주력상품 가격을 두자릿수(11.1∼20%)나 인상한다는 계획이나 매출원가 비율은 오히려 63.1%에서 62.6%로 0.5%P...
'엉뚱한' 명분으로 가격 올리겠다는 식음료업체들(종합) 2014-02-12 11:12:18
동기(59.7%)보다 1.8%포인트 떨어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등의 상품을 평균 6.5% 인상하기로 했다. 새우깡 등을 8.3∼10% 인상할 예정인 농심의 매출원가 비율은 73.1%에서 72.1%로 1%포인트 낮아졌다. 롯데제과도 빼빼로 등 주력상품 가격을 두자릿수(11.1∼20%)나 인상한다는 계획을 세웠지만,...
'엉뚱한' 명분으로 가격 올리겠다는 식음료업체들 2014-02-12 04:00:07
전년 동기(59.7%)보다 1.8%포인트 떨어졌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등의 상품을 평균 6.5% 인상하기로 했다. 새우깡 등을 8.3∼10% 인상할 예정인 농심의 매출원가 비율은 73.1%에서 72.1%로 1%포인트 낮아졌다. 롯데제과도 빼빼로 등 주력상품 가격을 두자릿수(11.1∼20%)나 인상한다는 계획을 세웠지만...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등 일부 제품價 6.5%↑ 2014-02-05 11:45:16
10일부터 일부 음료제품 가격을 평균 6.5% 인상합니다. 칠성사이다가 8.3%, 펩시콜라 6.6%, 칸타타 5.3%, 게토레이 5.2% 오르는 등 총 14개 제품의 가격이 조정됩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인건비, 물류비 등 비용 상승과 유통환경 변화에 따른 판매관리비 급등을 해소하고자 부득이하게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