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물가부담 덜어주자" 세븐일레븐, 봄맞이 '굿민 특가 세일' 2023-03-05 14:59:43
1만원에 구매 가능하고, 하이트제로캔(355ml)와 카스제로캔(355ml) 등 무알콜 음료 베스트 2종은 3개 구매시 40% 할인된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주요 음료 16종에 대해서도 1+1등 증정행사를 실시한다. 마운틴듀(355ml), 아침햇살흑미(500ml) 등 베스트 탄산음료와 차별화 음료 6종에 대해서는 1+1행사를 실시하고...
[금주신상] CJ제일제당 '찹쌀고추장'·뚜레쥬르 '꿀토스트식빵' 2023-03-04 07:00:05
▲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은 '동물복지인증목장 요거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동물복지 인증 목장의 무항생제 원유를 사용해 만들었다. ▲ 비어케이가 수입·유통하는 맥주 칭따오는 비알코올 음료로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 330mL 캔 제품을 출시했다. 또 칭따오는 신제품 광고 모델로 가수 태연을...
비어케이, 지난해 `칭따오 논알콜릭` 판매량 44% 성장 2023-02-15 10:49:26
비어케이는 지난해 비알코올 음료 `칭따오 논알콜릭` 판매량이 전년대비 44%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팬데믹 장기화로 건강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가볍게 한 잔’하는 문화가 확산되고, 다이어트 등 헬스 스펙 관리의 일상화로 저당류·저칼로리 수요가 늘어났다. 칭따오 논알콜릭은 330ml 기준 65kcal로...
"제로 탄산이 대세"…환타·밀키스 이어 맥콜도 제로 칼로리 2023-02-14 10:18:49
탄산음료 '맥콜 제로'를 16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일화는 소비자들의 제로 라인 출시 요청에 따라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맥콜은 1982년 7월 출시된 탄산음료다. 신제품은 250mL 캔과 1.5L 페트 두 가지 용량으로 나왔다. 일화는 16일 오후 7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신제품을 판매한다. 이후 일화...
무설탕 인기에…밀키스도 '제로 칼로리' 나왔다 2023-02-13 17:23:52
‘밀키스’의 제로 칼로리 버전이 나왔다. 롯데칠성음료는 국내 유성탄산음료 최초의 제로 칼로리 제품인 ‘밀키스 제로’를 출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설탕을 넣지 않고도 밀키스 고유의 부드러운 우유 풍미를 구현해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밀키스 제로는 250mL 캔 기준 8㎉다. 식품 등 표시 기준에 따라 100mL당...
롯데칠성음료, 제로 칼로리 음료 `밀키스 제로` 출시 2023-02-13 10:07:14
탄산음료 특유의 깔끔한 뒷맛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50mL 캔, 300mL, 500mL 페트병 총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 트렌드와 제로 칼로리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칼로리 부담을 줄인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밀키스 제로'·'자연은 더말린'…제로칼로리 음료 출시 잇달아 2023-02-13 08:52:11
제로 칼로리 음료 선호도 증가에 따라 밀키스 제로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밀키스 제로는 250mL 캔과 300mL·500mL 페트병 등 총 세 가지 용량으로 나왔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날 오전 10시 공식 직영몰인 '칠성몰'에서 먼저 공개하고 이달 말부터 대형마트, 편의점, 온라인 쇼핑몰 등으로 판매처를 확대한다. 한편...
"통풍에 치명적이라는데…" 맥주서 '이것' 뺐더니 관심 폭발 2023-02-07 20:00:01
제로 음료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누리는 중이다. 음료 부문의 지난해 연간 누적 매출액이 1조8678억원으로 전년 대비 11.6% 증가했고 영업이익은 1659억원으로 전년과 비교해 10.6% 늘었는데, 제로 탄산음료 수요가 많은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전해졌다. 2010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동아오츠카의 제로칼로리 사이다...
롯데칠성, 건강 소비 경향에 '펩시 제로 망고향' 출시 2023-02-07 09:26:44
= 롯데칠성음료는 제로(0) 칼로리 탄산음료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즐겁게 건강 관리를 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 확대에 따라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은 2021년 나온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의 후속 제품이다.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은 500㎖...
식품산업 경기 악화…"제품 가격 인상에 소비자 부담 커져" 2023-02-06 06:01:01
또 LG생활건강[051900]의 코카콜라 캔 제품 가격과 롯데칠성음료의 펩시콜라 캔 제품 가격이 오르는 등 음료, 빙과, 빵 가격이 새해 들어 줄줄이 인상됐다. 올해 1분기 식품산업 경기 전망지수도 91.1로 전 분기 대비 8.2포인트 내렸다. 지난해 2분기 96.9에서 3분기 98.1, 4분기 99.3으로 상승세를 보이다가 하락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