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또 고려아연 재무건전성 때린 MBK에…"투자회수 실패 회사부터 살려라" 2024-09-22 17:35:16
밸류체인 이해 못해…무지의 콜라보" 고려아연은 "MBK파트너스 논리의 큰 오류 중 하나는 순부채 전환 예상과 관련한 추가 영업현금흐름 예상액인데, 당사는 올해 연말에도 순현금 상태를 당연히 유지하며 당사가 예상하는 당사의 하반기 별도기준 영업활동현금흐름은 최소3000억원에서 최대...
우리금융, 28~29일 사회공헌 페스티벌 '2024 우리 모모콘' 개최 2024-09-19 17:49:25
총 5곳의 콜라보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모모콘에는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공연을 한다. 28일 토요일은 우리은행 모델인 라이즈(RIIZE)를 비롯해 죠지, 하이키, 볼빨간사춘기, 헤이즈, 규현, 자이언티, 원슈타인, 성시경 등이 무대를 꾸미고, 29일 일요일은 경서, 존박, 멜로망스, 프로미스나인, 넬, 거미,...
"타투 받으면 햄버거가 무료"…광고업계, '체험마케팅' 주목 2024-09-19 07:00:05
스캔하면 선착순으로 뉴와퍼와 콜라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 해운대와 서울 강남역 일대에서 진행됐으며, 약 8천명이 타투를 받았다. 이벤트 기간 버거킹 부산 해운대비치점의 매출은 208%, 서울 강남대로점의 매출은 17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황성필 제일기획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는 "타투...
"파산하겠네" 부모들 큰일 났다더니…2030까지 푹 빠졌다 [현장+] 2024-09-15 18:10:26
브랜드·야구단 콜라보해도 '완판' 성인과 어린이 구분할 것 없이 인기가 많아지면서 기업과 티니핑간 협업 사례도 다양해지고 있다. 지난달 7일부터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MGC커피가 '사랑의 하츄핑'과 협업해 판매한 피규어 6종은 예상한 것보다 2배 이상 판매됐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굿즈를 사기...
주부들 저녁마다 '이것' 찾는다…롯데칠성 해외서 '인기 폭발'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9-15 10:00:04
판매량이 전년 대비 11% 증가했고, 펩시콜라 제로는 15% 증가했다. 롯데칠성은 이 기세를 몰아 다양한 제로 음료를 바탕으로 판매 채널 확대 및 마케팅, 영업 활동 강화에 나선다. 기존 편의점, 온라인 등의 판매 채널에서 식당 등 유흥·배달 시장 등으로 영토를 확장한다. 또 제로 칼로리에 이어 제로 카페인, 디카페인...
일본 제치고 '1등' 하면 뭐하나…취준생들 눈물 흘리는 까닭 2024-09-14 19:36:54
이 도시락을 사면 에비앙 생수 500ml 또는 펩시콜라 250ml를 주기로 했다. 앞서 한국 편의점의 성장 배경에는 1인 가구 증가가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 바 있다. 한국편의점산업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말 기준 전국의 편의점 수는 5만5200개를 넘어섰다. 미국 CNN 방송은 지난 7월 국내 편의점 매장이 전 세계...
추석 연휴 자주 발생하는 응급상황…예방 및 대처 방법은 2024-09-14 17:03:10
카페인이 함유된 커피, 코코아, 콜라도 마찬가지이며, 술은 당연히 금해야 한다. 위장을 자극할 수 있는 신 음식, 과일, 찬 음식도 피하도록 한다. 장염에 걸리면 물조차도 먹으면 안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이는 잘못된 상식이다. 장염은 설사를 동반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체내에서 수분이 많이 소실되는데...
[신상잇슈] 동서식품 '오레오 코카콜라맛'·SPC삼립 '잭슨피자' 선봬 2024-09-14 07:00:14
코카콜라맛'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코카콜라 맛이 나는 쿠키에 톡톡 터지는 사탕이 박혀 있어 씹을 때마다 탄산음료 같은 식감이 느껴지는 게 특징이다. ▲ 롯데칠성[005300]음료는 새 커피 브랜드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를 내놨다.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는 특별한 맛과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 특성에 맞춘...
‘광희의 할인전’ 시즌2 첫 에피소드, 데이지크와 콜라보 2024-09-13 16:03:02
‘광희의 할인전’ 시즌2가 데이지크와의 협업으로 큰 성공을 거두며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지난 9월 11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시즌2 첫 번째 에피소드, 데이지크 편 은 단 하루 만에 조회수 20만 회를 넘어섰고, 주요 제품들이 품절되는 상황을 맞았다. 데이지크는 1030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伊 3대 노조 "로마 대중교통 요금, 관광객만 인상하자" 2024-09-12 22:04:24
디 콜라는 "1년째 진행되는 공사로 인해 불편을 겪고 있는 로마와 라치오 시민들을 위해 요금 인상에 반대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다만 초안대로 결정되든, 아니면 노조의 의견이 반영되든 로마 대중교통 요금 인상의 부담은 관광객에게 전가될 전망이다. 로마 시민들은 대부분 월간권과 연간권을 이용하고 일회용 티켓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