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습 멈추지 않는 71세 거장 "여든엔 더 완벽해져 있겠죠?" 2022-04-25 17:44:58
드라마와 영화, 광고 등에 쓰였다. 이러니 그도 한국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 코로나19로 잃은 것 중 가장 아쉬운 것을 꼽으랬더니 “사인회 등 한국 팬들을 직접 만날 기회가 없어진 것”이란 답을 내놓을 정도다. 그는 한국에서 콘서트를 열 때마다 한국어로 곡을 설명한다. 칠순을 넘긴 ‘노장 피아니스트’지만 그는...
W컨셉, 올해 첫 브랜드 캠페인…"WAKE UP YOUR CONCEPT" 2022-04-17 12:39:36
CONCEPT`을 테마로 한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에는 W컨셉 플랫폼을 알리는데 집중했다면, 올해는 고객이 자기 표현을 통해서 본인만의 정체성을 찾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이라는 메시지 전달에 집중한다. 이번 캠페인의 핵심 키워드는 중의적 의미를 담은 `컨셉팅(CONCEPTING)`으로 정했다....
[숭실대학교 2021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전국 3000곳 한달살기 숙소 추천 하는 ‘리브애니웨어’ 2022-04-13 18:01:48
오션뷰, 시골 살기, 마당 있는 집, 뚜벅이, 재택근무 등 테마별로 숙소를 추천받을 수 있다. 숙소 환경은 동영상으로 보여준다. 김 대표는 “한달살기 숙소는 오랜 기간 머무는 공간인 만큼 단순한 감성 사진으로는 선택하기 어렵다”며 “동영상과 VR 투어를 통해 숙소를 자세하게 소개한다”고...
NiziU, 12일 새 디지털 싱글 `ASOBO` 발매…15일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 `엠스테` 통산 여섯 번째 출연 확정 2022-04-12 08:30:13
광고는 NiziU와 일반인이 함께 만드는 참가형 캠페인으로서 참가자가 직접 촬영한 영상을 조합해 완성된다. NiziU 멤버가 던진 공을 잡거나 함께 점프를 하는 등 여러 놀이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긍정적인 마음`으로 일상을 즐기는 소중함을 표현한다. 게다가 신곡 `ASOBO`가 광고 음악으로 삽입돼 통통 튀는 매력을 높일...
더마르스, 펫 NFT 랜덤큐브 리빌 개시 2022-04-07 10:43:58
화성 테마의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 더마르스는 지난달 출시했던 ‘MRST 마이닝 펫 NFT 랜덤 큐브(Random Cube)가 리빌(랜덤박스 오픈)이 가능해졌다 7일 밝혔다. 더마르스는 화성을 배경으로 가상세계를 꾸민 메타버스 게임 플랫폼 제작사다. '콜로니'라는 화성의 도시 공간에서 부동산을 소유하고 물건을...
'꿈과 희망'의 디즈니 배후에 도사린 권력다툼 [김리안의 글로벌컴퍼니] 2022-03-23 08:30:37
모든 스트리밍 서비스 등에서 광고를 판매하기 위한 백엔드 기술을 구축하는 것부터 해결해야 한다. 차세대 가상세계인 메타버스에 관해 차펙이 제시한 청사진도 새로운 수장을 임명한 것 외에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는 한계점이 분명하다. 차펙은 자신의 체제 하에서 '하나의 디즈니'를 꿈꾼다. 사람들이 조금 더...
디어유 등 메타버스株 속절없는 하락…봄날은 다시 올까 2022-03-02 15:23:44
찾아온 ‘건강한 조정’이라는 의견과 일시적 테마라는 의견이 맞서고 있다. 전문가들은 일단 전자에 무게를 두고 있다. 시기의 문제일 뿐 메타버스 관련 시장이 계속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올해 확장현실(XR) 기기 등 기능을 개선한 하드웨어가 나오면 투자심리가 하반기 들어 회복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보고 있다. ○디...
피에이티, 따뜻한 봄 햇살 속 이시영·송원석 케미가 빛난 22SS 캠페인 화보 선봬 2022-02-25 12:17:59
햇살 아래 자유롭고 여유로운 무드를 테마로 담았다. 특히 피에이티가 밝고 부드러운 컬러감으로 풀어낸 감각적인 스타일을 두 사람의 완벽한 호흡과 빛나는 비주얼로 훈훈하게 소화해내며 그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는 후문이다. 피에이티는 이번 시즌 경쾌한 봄의 기운을 담아 경쾌하고 밝은 컬러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써스데이 아일랜드 X 공효진, 로맨틱한 봄 캠페인 공개 2022-02-18 15:19:40
을 테마로 여행의 기대감과 설레임, 매일이 여행과 같은 기분 좋은 일상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은 뮤즈 공효진과 3년째 이어 협업하는 첫 시즌으로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travel’ 테마를 더욱 특별하게 선보였다. 공효진의 자유로운 감성과 더불어 기분 좋은 환상의 케미를 느낄 수 있으며,...
싸늘히 식은 메타버스株, 다시 봄날 올까 2022-02-03 17:46:45
찾아온 ‘건강한 조정’이라는 의견과 일시적 테마라는 의견이 맞서고 있다. 전문가들은 일단 전자에 무게를 두고 있다. 시기의 문제일 뿐 메타버스 관련 시장이 계속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올해 확장현실(XR) 기기 등 기능을 개선한 하드웨어가 나오면 투자심리가 하반기 들어 회복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보고 있다. 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