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타임메카, 신규 해외 브랜드 온라인 독점 공급으로 라인업 강화 2015-05-13 15:16:48
특별한 시계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타임메카’를 주목해 보자. 트렌드메카(대표 서대규)가 운영하는 시계쇼핑몰 타임메카는 최근 지속적으로 신규 해외 브랜드 론칭에 나서며 제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온라인 시계 판매 업계 선두를 지키고 있는 타임메카는 유명 해외 브랜드는 물론, 국내에서는 쉽게 만나...
의정부 노블리안 시티, 배후수요ㆍ위치적 입지 등으로 눈길 2015-04-16 10:40:04
25~66㎡로 설계되며 의정부내 최저분양가가 큰 이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실투자금은 2000만원대로 분양받을 수 있어 여유자금이 있는 젊은 층까지 몰리고 있다”고 전하며 “트렌드에 맞는 소형평형대에 저렴한 분양가로 대한주택보증에서 보증하며 선시공 후분양하는 아파트로써 투자자와 수요자 모두 만족할 수 있어 빠른...
만리장성 넘는 캐릭터株…한국판 '헬로키티'를 꿈꾸다 2015-04-07 14:36:11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이처럼 중국의 캐릭터 수요는 커지고 반면 중국의 캐릭터 사업은 아직 걸음마 단계이다. 한국콘텐츠진흥원(kocaa)에 따르면 중국인이 선호하는 캐릭터 1위는 일본의 헬로키티이며, 10위 중 중국 캐릭터는 '시양양' 1개에 불과하다. 그동안 해외 캐릭터상품 복제 생산에 치중해 자체 캐릭터...
CJ오쇼핑,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퍼스트룩` 운영 2015-04-01 11:33:42
많이 방문하는 쇼핑의 메카다. 팝업스토어 `퍼스트룩`에서는 이들을 겨냥해 디자이너 패션 아이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고태용, 박승건, 스텔라&YK, 스티브J&요니P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컬렉션의 2015 S/S 신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고태용 디자이너 `비욘드클로젯`의...
서경배 회장 "화장품 이어 메디컬 뷰티·이너 뷰티 새 성장동력 삼겠다" 2015-03-27 07:02:00
3대 스킨케어(기초화장품) 시장이자 글로벌 트렌드의 메카로 중요한 거점입니다. 작년 3월부터 ‘라네즈’가 미국의 대형 유통체인인 ‘타겟’에 입점해 매장 수가 810개를 넘어섰는데요. 큰 호응을 받으며 미주 시장의 매출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최고급 백화점인 버그도프굿맨에는 고가...
스타 중소기업과 바이오 한류로 중화시장 뚫는다 2015-02-04 10:30:18
중소기업에 부족한 상품기획 노하우와 화장품 트렌드 분석으로 멘토 역할도 자청하기로 했다. 이런 모든 과정이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의 뷰티존을 중심으로 이뤄진다. '화장품 한류'인 K-뷰티 프로젝트가 시동을 걸었다. 대기업과 스타 중소기업이 '윈-윈'(win-win)하는 창조경제 모델이기도...
국내 최초 동물 캐릭터 마스크팩 ‘SNP 동물 마스크팩’, 올리브영 명동본점 입점 2015-02-03 14:25:00
메카인 명동에 위치한 올리브영 명동본점 입점을 기점으로 트렌드에 발 빠른 국내 소비자는 물론 중국인 관광객(요우커)에게 적극 어필할 계획”이라며 “마스크팩 전문 판매점 ‘올마스크스토리’에서도 snp 동물 마스크팩 4종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snp화장품)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오로라, 완구 선진시장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 구축 2015-02-03 10:26:57
극대화하기 위해 오로라월드는 지난해 자회사인 오로라게임즈㈜를 설립하여 온라인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에도 진출하였다. 이를 계기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콘텐츠 트렌드를 선도할 수 있는 관련 사업 분야를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알림] 슈퍼개미 가입하고 스타워즈 왕중왕전 함께하기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뛰드하우스,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는 'K-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2015-02-03 10:24:41
제품력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며 한국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k-뷰티 메이크업 no.1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프린세스가 사는 성을 연상시키는 핑크빛 매장 인테리어와 타 브랜드와 차별화되는 독특하고 뚜렷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트렌디한 고품질의 제품,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내세우는...
[2015 산업트렌드] ⑦ IT, 모바일 2.0 시대·· 비즈니스 `빅뱅` 2015-01-27 16:48:01
트렌드 10`, 오늘은 일곱번째 시간으로 IT업계의 변화를 살펴봅니다. 책상 위 TV만한 컴퓨터를 통해 인터넷에 접속하던 시대에서 이제는 모바일을 통해 모든 연결이 가능해지고 있습니다. 모든 비즈니스 모델이 모바일 중심으로 바뀌는 이유입니다. 변화하는 IT 비즈니스 트렌드를 박상률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