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먼그라운드, 첫 시즌 오프 ‘최대 50% 할인’ 2017-07-12 11:19:00
할인 행사인 시즌오프를 비롯해 나이트 푸드 마켓, 미니 전시&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하게 마련된다. 7월 14일부터 23일까지는 모코로코, 에바주니, 스노우피크, 커버낫, 프리즘웍스 등 다양한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서 이월 및 2017 S/S 시즌 상품을 최대 50%까지...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07-03 15:00:02
듯…양계협회 산지 출하가격 10원 인하 170703-0295 경제-0055 09:53 [게시판] 한국후지필름, 롯데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170703-0298 경제-0056 09:55 한화투자 "7월 코스피 2,320∼2,480 범위 등락할 듯" 170703-0301 경제-0057 09:55 원/달러 환율 하락 개장…한미 정상회담 효과 170703-0308 경제-0335 10:00 LG전...
블랙핑크, 컴백 기념 팝업스토어 최초 오픈 2017-06-22 09:17:10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해온 블랙핑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팬들에게 또 다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를 찾는 관람객들은 신곡 ‘마지막처럼’과 관련된 사진,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 등의 컴백 컨텐츠를 비롯해 무대 의상이나 소품 등 다양한 오브제를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짐보리, 현대백화점 충청점에 팝업스토어 개설 2017-06-13 16:07:41
충청점에서 ‘짐보리 플레이 앤 뮤직 샵’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발표했다.짐보리 플레이 앤 뮤직 샵은 짐보리의 프리미엄 교구와 완구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전국 토이저러스, 토이박스 매장과 짐보리 센터, 대형 마트 등에 입점해 있다.중부권 교통 요지인 충북 청주의 서부...
"창작자 간 네트워킹 확장" 인천콘텐츠코리아랩 창작자 페스티벌 `라이브 팝! 콘! 어워즈` 2017-06-01 17:54:25
샵인 W컨셉에 납품할 수 있었다고 한다. 또한, 지난 5월 20일부터 25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타투 아트 워커스`에도 출품했으며, 창작자 페스티벌을 마치고 총 10종의 신제품을 출시하여 홍대 상상 마당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전주홍 씨는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뼈의 아름다움을...
카툰네트워크 캐릭터샵, 명동 롯데 영플라자에 팝업스토어 열어 2017-05-17 16:42:38
카툰네트워크 캐릭터샵이 19일 서울 명동 롯데 영플라자 1층에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타임', '위 베어 베어스', '파워퍼프 걸' 등 캐릭터를 다양한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제품을 할인 가격에...
일본에서도 입증된 엑소의 넘사벽 파워, 도쿄돔-오사카 쿄세라돔 등 32만 관객 동원 2016-12-12 08:41:39
팝업스토어를 오픈함은 물론 건물 내외부가 모두 엑소로 도배되는 진풍경이 펼쳐졌으며, 일본 최대 레코드샵 타워 레코드 시부야점에서는 대형 앨범 판매대를 설치하고, 엑소 콜라보 굿즈도 판매해, 현지 음악 팬들이 대거 몰려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시부야를 중심으로 도쿄 시내를 주행하며 엑소의 싱글 발매를...
[bnt포토]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고객 발길 사로잡는 삐아 제품들 2016-12-05 18:24:56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
[bnt포토] 네이크업페이스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의 다양한 색조 제품 2016-12-05 17:55:43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네이크업 페이스(대표 강병기)가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
[bnt포토]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 피카소, “전문가의 손길을 느껴보세요~” 2016-12-05 17:42:46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열린 ‘네이버 뷰티윈도 팝업 마켓데이’에 참가했다. 이번 인기 온라인 뷰티 브랜드 제품을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체험 전시형 마켓 뷰티윈도는 네이버쇼핑 윈도시리즈의 전문관으로 지난해 9월 오픈한 이래 백화점, 인기 로드샵 브랜드, 온라인 브랜드 등 350여개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