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세라핌, 일본 완전 정복…차트 & 방송 휩쓴 ‘원톱’ K-팝 걸그룹 2023-02-14 17:10:09
2만 2천여 장이 판매되면서 역대 K-팝 걸그룹 일본 데뷔 음반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1위 기록을 새로 썼다. 앨범 판매량, 디지털 다운로드 수, 스트리밍 횟수 등을 합산해 발표하는 주간 합산 싱글 랭킹(집계기간 1월 23~29일)은 물론, 1월 월간 차트(집계기간 22년 12월 26일~23년 1월 29일)에서도...
케플러, 데뷔 이후 첫 일본 아레나 투어 개최 확정…도쿄 시작 총 6회 공연 2023-02-14 10:50:09
것은 물론,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 1위, 위클리 싱글 차트 2위에 오르는 등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뒀다. 또한, 국내 데뷔곡 ‘WA DA DA’로는 발매 3개월 만인 지난해 4월 현지 누적 재생횟수 5000만 회 이상을 넘기며 일본 레코드협회 ‘골드’ 인증을 받아 한국 여자 아이돌 데뷔곡 기준 역대 최단기간 기록을 경...
주차 스트레스라고요? 타보면 흠뻑 빠지는 '캐딜락 대형SUV' [신차털기] 2023-02-12 15:00:02
총 3종이다. 스포츠 플래티넘 트림은 전면부 스포츠 메쉬 글로스 블랙 그릴을 비롯해 유광 블랙으로 처리된 디자인 요소가 특징이다. 럭셔리 플래티넘은 크롬 요소를 대거 적용했다. 외관은 웅장한 차체로 존재감을 강하게 드러낸다. 5세대 에스컬레이드는 이전 모델보다 전장이 200mm 늘어난 5380mm에 달한다....
르세라핌 일본 데뷔 싱글, 日 골드 디스크 ‘플래티넘’ 인증 획득 2023-02-10 18:10:10
‘플래티넘’ 인증을 획득했다. 현재 활동 중인 4세대 K-팝 걸그룹 중 ‘플래티넘’ 음반 인증을 받은 팀은 르세라핌이 최초다. 르세라핌은 이번 싱글로 역대 K-팝 걸그룹의 일본 데뷔 음반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간의 음반 판매량)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고, 해외 여성 아티스트의 데뷔 음반으로는 5년 3개월 만에...
세븐틴 ‘DREAM’, 日 골드 디스크 ‘밀리언’ 인증 획득…독보적 인기 2023-02-10 12:10:10
장 이상 작품에 주어지는 ‘더블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세븐틴은 “첫 ‘밀리언’ 인증을 받게 된 것은 모두 캐럿(팬덤명) 덕분이다. 정말 감사하다. 올해도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많은 분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세븐틴은 최근 발표한 카토리 싱고와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통산 8개 앨범 日 골드 디스크 인증 획득…플래티넘만 두 번째 2023-02-10 10:40:10
‘플래티넘’, 10만 장 이상에 ‘골드’ 인증이 주어진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통산 8개 앨범에 대해 골드 디스크 인증을 획득했다. 이들은 지난 2020년 일본에서 낸 싱글 1집 ‘MAGIC HOUR’와 싱글 2집 ‘DRAMA’, 2021년 발매한 일본 정규 1집 ‘STILL DREAMING’과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 지난해 미니...
[게시판] 현대건설 'CDP 코리아 어워드' 2년 연속 최상위 등급 2023-02-10 09:34:58
[게시판] 현대건설 'CDP 코리아 어워드' 2년 연속 최상위 등급 ▲ 현대건설[000720]은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평가기관인 CDP(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 한국위원회로부터 기후변화 대응 부문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CDP 코리아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 클럽'에 2년 연속...
현대건설, 2년 연속 기후변화 대응 최우수 기업 선정 2023-02-10 08:41:57
'명예의 전당'에 편입하는 동시에 CDP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 클럽'에 2년 연속 등극하는 쾌거를 이뤘다. 2014년부터 5년 연속 '리더십 A' 평가를 받았고 △기후변화 대응 전략 △온실가스 감축 노력 △온실가스 관리 △신사업 추진 등 전 영역에서 높은 점수를 유지하면서 2018년부터 '명예...
방탄소년단, 통산 5번째 12억뷰 뮤직비디오는 ‘IDOL’ 2023-02-10 08:30:10
플래티넘’ 인증을 받기도 했다. ‘IDOL’ 뮤직비디오는 유로-아시안 건축 및 한국 전통 양식을 차용한 화려한 세트를 배경으로 한다. 특히 한국의 사물놀이와 탈춤이 어우러진 퍼포먼스에 서브컬처의 그래픽 효과가 더해져 감각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IDOL’ 뮤직비디오는 지난 2018년 미국 ‘2018 E! People’s...
통신 3사, 글로벌 ESG 평가 지표서 우수 평가(종합) 2023-02-09 18:01:57
'리더십 A' 등급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받았다. '리더십 A' 등급은 전 세계 평가 대상 기업 중 최상위 300여 개 기업(1.6%)에 주는 것으로, 국내에서는 SKT 포함 회사 다섯 곳이 포함됐다. KT[030200]는 CDP 명예의 전당 중 최상위 격인 '플래티넘 클럽'에 이름을 올렸다. 명예의 전당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