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원두값 급등…커피 제품 가격도 오른다 2024-06-28 17:17:27
음료 제품의 출고가를 7% 인상한다. 롯데네슬레는 이 같은 내용의 공문을 편의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에 전달했다. 채널별로 인상 가격 적용 시점은 다르다. 롯데네슬레의 가격 인상은 지난해 1월 후 1년5개월 만이다. 롯데네슬레 관계자는 “커피 원두와 코코아 등 제조 원가가 급격하게 올라 원가 부담이 커짐에...
더벤티, 광고비 지원 및 원두 공급가 인하 등 가맹점 지원 나서 2024-06-28 10:46:49
전략으로 더벤티는 2022년 한국프랜차이즈산업유공 국무총리상 수상 및 5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산업유공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더벤티 관계자는 “광고, 판촉비 비용 및 필수품 공급가 인상 등 가맹점에 부담을 주는 요인들을 없애거나 최소화하고 가맹점들이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매장 운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상생...
초콜릿은 최대 154일…식품 소비기한 참고값 추가 공개 2024-06-28 10:28:05
혼합음료 2개 품목은 80∼298일로 설정됐다. 식약처는 2022년부터 식품 유형별 참고값을 차례로 공개하고 있다. 지난해까지 막걸리, 커피, 가공 두유 등 66개 식품 유형, 698개 품목의 소비기한 참고값이 공개됐다. 식약처는 현재 밀크 초콜릿, 토마토케첩 등 다소비 식품을 대상으로 소비기한 설정 실험을 추진하고 있다고...
더벤티, 10주년 기념 광고비 전액 본사 부담 2024-06-28 10:12:29
같은 상생 전략으로 더벤티는 2022년 한국프랜차이즈산업유공 국무총리상 수상 및 5년 연속 한국프랜차이즈산업유공 대상을 수상했다. 더벤티 관계자는 “광고, 판촉비 비용 및 필수품 공급가 인상 등 가맹점에 부담을 주는 요인들을 없애거나 최소화하고 가맹점들이 고객을 중심으로 하는 매장 운영에 집중할 수 있도록 ...
일동후디스, 산양유 단백질 함유한 하이뮨, 영양 밸런스 잡아줘 2024-06-28 10:00:41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이뮨’이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단백질보충제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국내 단백질 시장 최초로 산양유 단백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점에서 다른 제품과 차별화된다. 산양유는 단백질 소화가...
강명수 한국표준협회장, 웰빙지수 전부문 상승…여명808 첫 20년 연속 1위 2024-06-28 10:00:39
한국표준협회(회장 강명수)가 부문별 23개 제품과 서비스를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1위 기업’으로 선정했다. 2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기업 인증수여식이 열린다. 협회에 따르면 올해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는 66.63점으로 전년대비 0.49점 상승했다. 최근 3년...
더 아삭하고 신선하게…비스포크 김치플러스 2024-06-28 10:00:27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김치냉장고 부문 14년 연속 1위에 올랐다. 김치플러스는 삼성전자가 2017년 처음 선보인 김치냉장고로 다양한 종류의 김치뿐만 아니라 여러 식재료를 사계절 내내 전문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019년부터는...
일화, 세계 3대 광천수의 톡 튀는 맛…토트넘과 협업 2024-06-28 10:00:21
제작됐다. 음료 패키지 디자인은 토트넘의 공식 엠블럼 디자인을 적용해 협업 제품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한정판 음료 5종은 쿠팡, 지마켓, 일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화는 이번 패키지 협업을 시작으로, 굿즈 제작 등 토트넘과의 마케팅 협업 활동을 이어나갈...
삼육식품, 28개국 입맛 잡은 삼육두유…글로벌 건기식 도약 2024-06-28 10:00:19
오트음료 등 두유가 아닌 식물성 기반 음료 브랜드(삼육그린플래닛), 환자용 균형영양식 등의 특수용도식 브랜드(삼육케어) 총 3종의 브랜드로 두유 전문 제조기업에서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회사로의 도약에 나섰다. 삼육식품은 “지난 42년간 삼육식품이 ‘온 누리에 건강을’이라는 사명 아래 안전하고 건강한 식품을...
여명808, 천연 재료로 만든 숙취해소 음료…MZ세대가 먼저 찾는 건강 필수품 2024-06-28 10:00:16
그래미의 숙취해소음료 브랜드 ‘여명808’이 한국표준협회가 주최하는 ‘2024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 숙취해소음료 부문에서 20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여명808은 남종현 그래미 회장이 1996년 발명해 1998년 출시한 이후 현재까지 숙취해소음료 시장의 ‘전통 강자’로 손꼽히고 있다. 여명808이 오랫동안 소비자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