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중국 관광객 특별세트` 출시 2013-09-30 10:46:29
한방화장품에 열광하는 중국인 관광객들의 이목을 끌기 위해 강렬한 붉은색 패키지에 대나무 파우치와 팬더 인형을 포함했습니다. 중국인 관광객 매출영향으로 후 브랜드는 올 상반기 면세점에서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약 40% 성장했으며 7~8월 여름 휴가철에는 전년대비 50% 신장했습니다. 오휘도 국경절을 맞아 ‘오휘...
[2013 산업별 KCSI 지수] CJ라이온·유한킴벌리 디자인 호평 2013-09-30 06:59:26
나타났다. 여성용 한방화장품 부문에서는 전통과 과학의 조화를 표방한 아모레퍼시픽이 2년 연속 1위를 했다. 최근 천연 한방성분을 사용한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여성용 한방화장품 산업의 만족도도 지난해에 비해 소폭 높아졌다.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와 한율 브랜드를 내세워 작년에...
추석 연휴 고생한 엄마를 위한 선물 2013-09-19 08:50:08
한방 화장품으로 꽃단장 평소 한방화장품을 선호한다면 추석 선물세트로 출시된 한방 화장품 세트로 마음을 전해보자. 아모레퍼시픽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는 한방 성분을 근간으로 하는 화장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설화수는 자음과 진설, 정양 등 3가지 라인에서 인기 있는 제품을 2개씩 골라 선물세트로 출시했다....
엉덩이 댄스 운동 기구 ‘쿠비레이디’ 대한민국뷰티박람회에서 대박! 2013-09-13 09:59:01
박람회다. 화장품관에서는 기초화장품을 비롯해 메디컬 화장품, 한방화장품 등 화장품과 헤어관에는 헤어케어 제품과 헤어 스타일링기기 등이 전시된다. 이와 더불어 에스테틱 앤 네일관에서는 피부관리 마사지샵과 네일케어 제품과 헬스 앤 스파관에서는 스파 프랜차이즈와 아로마테라피, 건강 기능식품, 요가용품 등...
“카라의 엉덩이 춤 타파” 쿠비레이디 뷰티박람회 압도! 2013-09-13 09:42:02
박람회다. 화장품관에서는 기초화장품을 비롯해 메디컬 화장품, 한방화장품 등 화장품과 헤어관에는 헤어케어 제품과 헤어 스타일링기기 등이 전시된다. 이와 더불어 에스테틱 앤 네일관에서는 피부관리 마사지샵과 네일케어 제품과 헬스 앤 스파관에서는 스파 프랜차이즈와 아로마테라피, 건강 기능식품, 요가용품 등...
더페이스샵, 한가위 할인행사 진행 2013-09-06 15:36:33
추가로 증정합니다. 어르신들을 위한 프리미엄 한방화장품 세트인 `명한 미인도 천삼송이 2종세트`를 비롯해 남성들을 위한 추석선물세트에 모두 30%할인가가 적용됩니다. 추선 선물세트 외에도 올해 초 출시 후 현재까지 100만 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 CC크림과 ‘치아씨드 피지잡는 수분크림 대용량’, 자연발효 화장...
[정성 담은 한가위 선물] 부모님께 노화방지용 고기능 화장품…얼굴 펴 드려요 2013-09-06 06:59:37
화장품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어 남성용 선물로 기본 스킨케어 세트 제품을 선택하는 것도 추천할 만하다.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마음 전하세요 소중한 분께 드릴 고기능성 화장품으로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진설 2종세트’와 ‘설화수 자음 2종세트’, lg생활건강의 ‘오휘 더퍼스트 임페리얼 5종세트’와 ‘후...
'시어머니도 여자다' 센스 넘치는 추석선물 2013-09-04 10:05:51
피부에 양보하세요 – 정관장 한방화장품 브랜드 ‘동인비, 동인비담&동인비설’기능성 수분 라인 ‘동인비담’은 홍삼 세라마이드™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분의 힘을 피부 내·외면으로 강화하여 피부 속 뿌리부터 겹겹이 차오르는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한다. 화이트닝 라인 ‘동인비설’은 홍삼 브라이트닝 성...
정관장, 내달 18일까지 한가위 '오래! 오래! 건강하게!' 행사 2013-08-26 09:40:31
제외)했다.이밖에도 정관장 매장에서 판매중인 한방화장품 ‘동인비’는 추석기획세트 2종 구매시 정관장 포인트 1만점 추가 적립을, 동인비설과 동인비담 전제품 구매시 ‘1+1’ 행사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지난해 추석 매출을 분석한 결과 선물 세트류의 비중이 평소 대비 40% 이상 높아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기에 강한 기업] 라미화장품, 매장·방문 판매 '투트랙 전략' 2013-08-21 15:29:47
라미화장품이 갖고 있는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를 적극 활용해 글로벌 화장품 회사로 키워가겠다는 꿈을 내비쳤다. 옴니시스템, 바이오스마트 등 박 회장이 운영하고 있는 사업은 대부분 해당 분야에서 국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는 “라미화장품이 가진 글로벌 인지도를 바탕으로 정통한방에서 탄생한 한방화장품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