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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주> 호텔신라, 3분기 실적 기대에 급등(종합) 2014-10-22 15:43:07
실적을 낼 것으로 전망했다. 함승희 KDB대우증권 연구원은 "호텔신라의 면세사업 분기 매출액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원을 돌파할 것"이라며 "면세사업 실적은 오는 2017년까지 연평균 22% 성장할 전망"이라고 진단했다. yuni@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성공 투자 오후 증시] 선택! 이 종목 - 호텔신라(008770) 2014-10-22 15:36:51
개선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36만원 호텔신라(008770) 함승희 KDB대우증권 선임연구원 ◆3분기 `분기 사상 최고치` 전망 ◆면세사업, 요우커 따른 매출 성장 ◆점진적 원가율 효율화 기대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175,000원 대림산업(000210) 라진성 키움증권 연구원 ◆해외 실적부진, 국내 수주로 상쇄 ◆자회...
<특징주> 호텔신라, 3분기 실적 기대에 상승세 2014-10-22 09:18:35
실적을 낼 것으로 전망했다. 함승희 KDB대우증권 연구원은 "호텔신라의 면세사업 분기 매출액이 사상 처음으로 7천억원을 돌파할 것"이라며 "면세사업 실적은 오는 2017년까지 연평균 22% 성장할 전망"이라고 진단했다. yuni@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대우증권, 로만손 목표가 1만9천원으로 올려 2014-09-30 07:32:28
31% 올렸다. 함승희 대우증권 연구원은 "애초 로만손의 주얼리 사업은 10년 이상 경과하며국내에서 고성장을 기대하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됐지만, 신제품 판매 호조와 면세채널에서의 고성장에 따라 13∼14%의 성장을 보이고 있다"며 이같이 판단했다. 특히 제이에스티나(J.Estina) 브랜드의 레드(Red) 라인과...
아모레 천장은 어디?…증권사 목표주가 300만원 턱밑까지 등장 2014-09-16 14:32:25
함승희 kdb대우증권 연구원은 아모레퍼시픽에 대해 "한국 화장품에 대한 국내외 수요가 증가하는 시기에 전 가격대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 침투를 본격화하고 있다"며 "한국화장품에 대한 프리미엄 확대를 견인 중"이라고 말했다.함 연구원은 "해외 매출액은 올해부터...
대우증권, 아모레퍼시픽 목표가 290만원 제시 2014-09-15 08:47:51
제외한 모두에 '매수'를 제시했다. 함승희 대우증권 연구원은 한국 화장품에 대한 수요증가에 대해 "단기적인 과열이 아니라 내재된 기술력과 문화 확산 효과가 맞물린 장기적이고 구조적인 현상이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화장품 산업은 2014년을 기점으로 고성장 초기에 진입한 것으로 보인다"며...
화장품株, 중장기 바스켓 매수 추천-대우 2014-09-15 07:40:07
최선호주로는 아모레퍼시픽과 코스맥스를 꼽았다.함승희 연구원은 "한국 화장품은 이미 선진국 수준의 제조 기술을 확립한 상황에서 한류 열풍이 세계 소비자의 구조적인 수요를 이끌고 있다"며 "대부분의 소재와 산업재 산업이 2010년 전후 정점 이후 장기 저성장기에 머물러 있는 것과는 달리 화장품...
<면세한도 상향…면세점주 '9∼10월 연휴 특수' 기대> 2014-08-28 11:14:04
목소리도 있다. 함승희 KDB대우증권 연구원은 "면세 사업은 규모의 경제가 확보되지 않고 장기의 거래 이력이 없는 경우 원활한 운영이 어려울 수밖에 없다"며 "특허권을 받고 나서 면세권을 반납하는 경우가 많아지자 기존 방침을 보다 효율적으로 완화하려는 의도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이선애 연구원도...
[특징주] 호텔신라, 강세…"장기 성장 초입…프리미엄 당연" 2014-07-17 09:16:34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함승희 연구원은 "호텔신라 밸류에이션(기업가치 대비 주가수준)에 대한 논란은 있다"면서도 "성장성이 가장 높은 아시아 면세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한국과 싱가포르에 거점을 확보한 호텔신라에 대한 프리미엄은 당위적"이라고 판단했다.2분기 별도기준 매출은 전년동기...
호텔신라, 장기 성장의 초입…목표가↑-대우 2014-07-17 07:35:45
높였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함승희 연구원은 "면세사업은 기본적으로 자국내 브랜드 사업자가 풍부한 유럽 미국 등지의 업체들에게 유리할 수밖에 없는 사업 모델"이라며 "그리고 유럽 미국 면세사업자가 장기간 과점해 온 면세 시장에서 아시아 업체가 상대적 입지를 강화시키는 모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