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박카스맛 아이스크림, 활명수 화장품 2017-11-07 10:03:42
위한 기획 상품으로 피로회복제인 박카스만한 제품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동아제약은 장수 브랜드인 박카스의 오래된 이미지를 벗고 젊은층에게 다가가기 위한 좋은 기회라는 생각에 두 브랜드가 협업을 하게 됐는데요. 동아제약이 원료를 공급한 줄 알았는데, 배스킨라빈스가 재료 공수부터 개발까지 도맡았다고 합니다....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0-26 15:00:02
"韓상품 판매재개 검토중"(종합) 171026-0747 경제-0184 14:43 김삼화 의원 "조선업계 매년 80여 건 작업중지" 171026-0749 경제-0185 14:44 아모레퍼시픽 연구원, 세계화장품학회서 수상 171026-0751 경제-0186 14:46 [울산소식] 에쓰오일, 1억3천만원 상당 배 사주기 171026-0753 경제-0187 14:46 현대차 3분기 영업익...
[마켓인사이트]CTK코스메틱스, '패스트트랙' 상장 심사 통과 2017-10-25 18:13:40
화장품 기업들로부터 주문을 받아 브랜드 또는 상품을 기획하고 제조까지 맡아서 진행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품 생산은 국내외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odm(제조자개발생산) 파트너사들을 활용하기 때문에 재고 부담을 지지 않는다. 현재 미국, 유럽 등지의 글로벌 화장품업체들로부터 브랜드 기획과...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0-25 08:00:03
임박…국내외 업체 경쟁 171025-0086 경제-0059 06:30 "K뷰티, 비비크림·에어쿠션 뒤이을 글로벌 히트상품 개발해야" 171025-0089 경제-0060 06:35 비은행권 중소기업 대출 100조원…1년새 42% 급증 171025-0091 경제-0065 06:40 대물림된 재산 연간 60조원…이중 35조원은 세금 한푼도 안내 171025-0092 경제-0066 06:40...
‘1025 독도토너’를 아세요?....화장품에 메시지 담는 정서린 대표 2017-10-17 18:42:00
특징이다. “대한민국 화장품 업계는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을 강요해요. 사회적 인식 때문에 자존감이 낮아진 여성들에게 ‘지금 충분히 아름답고 소중하다’고 이야기하고 싶었어요. 패키지 일러스트도 그런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노력했고요.” 1011 섬유향수 역시 수익금의 일부를 플랜코리아 여아권리신장캠페인에...
강남구, 추석연휴 인도네시아·인도서 교역 상담회 열어 2017-10-11 14:22:23
생산하는 비앤에이치코스매틱, 스킨케어 화장품을 만드는 아이미스킨랩, 천연약초를 주원료로 한 탈모방지 비누업체 모담코리아, 색조 화장품 기업 이엘이코리아 등이 함께했다. 구는 "인도네시아는 풍부한 자원과 노동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잠재력 높은 시장"이라며 "인도는 13억 거대 인구 보유국이자 최근 ...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7-10-10 15:00:05
171010-0254 경제-0051 09:45 [인사] NH투자증권 171010-0259 경제-0052 09:47 베트남 호찌민·다낭에 경북 화장품 상설판매장 설치 171010-0270 경제-0053 09:52 [게시판] KB증권 상금 3억원 실전 투자대회 171010-0273 경제-0054 09:54 [게시판] '금투업 K-IFRS 파생상품 회계 실무' 과정 171010-0275 경제-0055...
[조아라의 청춘극장] '폭남 입욕제'로 월매출 2천…"NO.1 꿈꾼다" 2017-10-05 08:30:03
어릴 때부터 피부 안좋아 화장품에 관심↑ 입욕제 브랜드 '폭남 코스메틱'으로 월매출 2천 사상 최악의 취업난에 젊은이들이 창업으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템 선정부터 창업 실패에 따른 리스크까지, 넘어야 할 산이 많죠. 한경닷컴이 새롭게 선보이는 [조아라의 청춘극장]은 성공한 젊은 창업가들의...
화장품 라네즈, 美뷰티로드샵 세포라 입점…북미시장 공략 강화 2017-09-19 10:30:50
라네즈는 미국 세포라 전용 기획 상품을 개발하고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하는 등 다양한 현지화 전략을 통해 브랜딩 차별화에 나설 전망이다. 또 미국 세포라에 이어 호주, 프랑스 등에 진출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할 전망이다. kamj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정가득, 한가위 선물] 에스티로더 '랩시리즈'… 남성 위한 '남다른 선물' 2017-09-18 17:24:26
들이는 게 좋다. 스스로를 위해 화장품을 구입하는 남성을 위해 랩시리즈는 ‘수분 충전 200% 이벤트’를 기획했다. 강력한 보습 효과를 갖춘 산뜻한 젤 타입의 남성용 수분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의 97ml 대용량 한정판 제품을 구입하면 50ml짜리 정품을 하나 더 주는 이벤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