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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캄보디아 여신금융 1위' 굳히는 국민카드 2023-01-12 17:38:27
64억5000만원에 인수하고 자회사 편입을 완료했다고 12일 발표했다. 1분기 내 예정된 증자액까지 합친 총 투자 규모는 약 110억원이다. 국민카드는 지난해 말 KB대한특수은행과 IFL 지분을 공동 인수하는 내용의 주식매매계약(SPA)을 맺고 최근까지 현지 금융당국 승인 절차를 밟았다. 2014년 설립된 IFL은 2021년 말 기준...
'스팩상장' 라온텍 "스마트 안경 시대 온다…매출 300억 목표" 2023-01-12 16:23:15
4811원, 2200원이고 합병비율은 0.4572854이다. 오는 16일 합병 승인을 위한 주주총회를 열 계획이다. 합병 후 총 발행 주식 수는 2844만1691주이며 예상 시가총액은 1250억원 규모다. 합병 기일은 오는 2월 20일, 합병 신주 상장은 3월 9일로 예정됐다. 합병 상장을 통해 확보할 자금은 운영자금, R&D, 생산시설 확장에...
원·달러 환율 1100원+외국자금 10조+코스피 3000, 연내 `한국판 골디락스 장세` 오나? [한상춘의 지금 세계는] 2023-01-10 08:15:09
- 원·달러 환율, 어제 25원 급락 1250원선 붕괴 - 전일 1243원, 지난해 6월 3일 이후 ‘최저 수준’ - 전일 외국인 6517억원 순매수, 코스피 60p↑ - 올해 들어 하루도 빠지지 않고 순매수 1.8조원 - 韓 주식 매입 요인, 펀더멘털보다 환차익 겨냥 - 韓, 원·달러 환율 하락과 코스피 간 선순환? Q. 연초부터 한국 주가를...
웹툰에 힘주는 네이버·카카오…해외서 흑자전환 할까 2023-01-02 17:43:12
월간사용자 수(2분기 기준)는 1250만 명에 달했다. 네이버의 북미 웹툰 플랫폼에서 연재하고 있는 ‘로어 올림푸스’가 윌 아이스너 어워드를 받는 등 주요 만화 시상식에서 크게 인정받은 것도 사용자 수 증가에 영향을 미쳤다. 지난 10월엔 웹소설 플랫폼 욘더(Yonder)를 시작했다. 한국 웹소설과 왓패드의 웹소설, 북미...
네이버·카카오, 새해엔 '웹툰'으로 돈 벌 수 있을까 2023-01-02 15:38:44
사용자 수(작년 2분기 기준)는 1250만명에 달했다. 네이버의 북미 웹툰 플랫폼에서 연재하고 있는 '로어 올림푸스'가 윌 아이스너 어워드를 받는 등 주요 만화 시상식에서 크게 인정받은 것도 네이버웹툰의 자랑거리다. 지난 10월엔 웹소설 플랫폼 욘더(Yonder)를 시작했다. 한국 웹소설과 왓패드의 웹소설, 북미...
새해 공공요금 다 오른다…지하철·버스 300원 인상 2022-12-29 18:22:44
지하철 1250원, 시내버스 1200원이다. 300원씩 인상하면 지하철은 1550원, 시내버스는 1500원이 된다. 각각 24%, 25% 오르는 것이다. 서울시는 지하철과 버스의 누적 적자가 크고, 정부가 내년에도 노약자 무임수송 손실 예산을 지원하지 않기로 해 대중교통 요금 인상이 불가피하다고 밝혔다. 전기·가스요금도 내년에...
서울 지하철·버스 요금 오른다…내년 4월 300원씩 인상 2022-12-29 09:09:46
밝혔다. 현재 서울 대중교통 일반요금은 카드 기준으로 지하철이 1250원, 시내버스는 1200원이다. 인상 시 지하철은 1550원, 시내버스는 1500원이 된다. 현금 기준으로 지하철은 1650원, 시내버스는 1600원으로 오른다. 시는 지하철과 버스의 누적 적자가 심하고, 정부가 내년에도 노약자 무임수송 손실 예산을 지원하지 않...
2022년 마지막 거래일도 하락 출발 전망 [증시 개장 전 꼭 알아야 할 5가지] 2022-12-29 08:05:57
셈이다. 현재 서울 대중교통 일반요금은 카드 기준으로 지하철이 1250원, 시내버스는 1200원이다. 300원씩 인상된다면 지하철은 1550원, 시내버스는 1500원이 된다. 현금 기준으로 지하철은 1650원, 시내버스는 1600원으로 오른다. 시는 지하철과 버스의 누적 적자가 심한 데다 정부가 내년에도 노약자 무임수송 손실 예산...
경기도, 2022년 역대 최대 200억원 투입해 '도내 중소기업 노동.작업환경 개선' 2022-12-28 14:03:59
3억1250만원의 예산을 투입해 진입로 암거 설치와 도로확포장을 지원해 교통사고를 방지하고 차량 통행을 원활히 할 수 있게 지원하기도 했다. 노태종 도 특화기업지원과장은 “이 사업은 코로나19의 장기화와 금리?물가상승 등에 따라 어려운 시기를 직면하고 있는 열악한 중소기업의 시설 개선은 물론 노동자들의 복지...
무임수송 정부지원 무산…내년 지하철요금 인상 불가피 2022-12-25 13:31:55
언급했다. 서울 지하철 기본운임은 2015년 1050원에서 1250원으로 인상된 후 8년째 그대로다. 기존에 3∼4년 단위로 버스 요금과 함께 인상돼온 점을 고려하면 조정 시점을 한참 넘긴 상태다. 1인당 운임손실은 2019년 494원에서 작년 1015원으로 급증했다. 인구 고령화로 매년 무임수송 인원이 늘어난 영향이다. 설상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