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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하반기분 근로·자녀장려금 1조8천억원 오늘 지급 2024-06-27 12:00:16
억원 늘어났다. 작년 상반기분을 포함한 작년분 총 지급액은 2조3천611억원, 지급 대상은 207만 가구다. 가구 유형별로 보면 단독 가구가 133만 가구(64%)로 가장 많았다. 연령대별로는 60대 이상(39%), 20대(24%), 50대(14%) 등 순이었다. 근로장려금은 지난해 부부 합산 소득이 단독 가구 기준 2천200만원 미만, 홑벌이...
[2024년 2분기 리그테이블]굵직한 빅딜 콕 집어 자문한 UBS, 재무자문 선두 2024-06-27 11:22:56
1위를 달렸던 삼정KPMG는 외국계 IB가 치고 올라오면서 4위로 내려앉았다. 삼정KPMG는 14건, 1조9521억원 규모의 거래를 자문했다. 골드만삭스(2건, 1조7829억원)와 삼성증권(2건, 1조133억원)은 각각 5, 6위에 올랐다. KB증권(2건, 7041억원)과 도이치뱅크(1건, 6500억원), 씨티글로벌마켓증권(1건, 4221억원), 뱅크오브아메리카메릴린치(1건,...
'비빌 언덕' 모회사 믿고 묻지마 확장…4대 금융지주 신탁사, PF보증 급증 2024-06-23 18:12:16
억원으로 뒷걸음친 것과는 대조된다. 신한자산신탁이 책준형 신탁 사업에 가장 적극적이었다. 전체 133건을 보증하고 있다. 이들 사업의 PF 대출금액은 총 5조5676억원에 달한다. 이 회사 자기자본(3779억원)의 14.7배다. 자본총계가 2860억원가량인 KB부동산신탁도 책준형 신탁 사업 72건(대출 규모 4조원대)을 보증하고...
'언덕 아파트' 누가 사?…'벌써 6억' MZ부부 몰려든 동네 [집코노미-집집폭폭] 2024-06-21 07:00:01
133㎡ 36가구와 144㎡ 64가구 등 대형면적도 두루 갖추고 있다. 전용 84㎡가 올해 들어 7억7000만~8억5000만원 선에 거래됐다. 단지 규모가 작아 손바뀜이 상대적으로 드문 점은 아쉽다. 전용 84㎡ 6억 웃돌아…‘초품아’ 단지 젊은 부부 관심691가구 규모의 상떼빌구성역플랫폼시티는 일대 유일한 ‘초품아’(초등학교를...
리조트 숙박권 130억어치 팔려…CJ '원플랫폼' 통했다 2024-06-20 18:13:39
약 133억원의 인스파이어 이용권을 판매했다. 전사적으로 집중해온 ‘원플랫폼 전략’의 성과가 나타난 것이라는 분석이다.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상품을 빠르게 소싱해 라방으로 선판매한 뒤 TV로 상품을 확장하는 ‘모바일 to TV’가 핵심이다. 이번 인스파이어 상품도 모바일 라방으로 먼저 이용권을 선보인 이후 충분한...
인스파이어 숙박권 130억 팔았다…CJ온스타일 '원플랫폼' 전략 2024-06-20 15:28:24
133억원의 누적 주문액을 기록했다. 지난해부터 추진하고 있는 원플랫폼 캠페인의 성과가 가시화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상품을 빠르게 소싱해 라방으로 선판매한 뒤 TV로 상품을 확장하는 ‘모바일 to TV’ 전략이다. 이번 인스파이어 상품도 리조트 가오픈 3개월 만에 모바일 라방으로 먼저 이용권을...
CJ온스타일 "인스파이어 리조트 이용권 주문액 130억원 돌파" 2024-06-20 09:08:37
133억원어치 주문을 받았다. CJ온스타일은 모바일과 TV를 아우르는 원플랫폼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번 인스파이어 리조트 이용권 판매는 온라인에서 입소문 난 상품을 모바일에서 발 빠르게 선보이고, TV 상품으로 확장하는 '모바일 to TV' 전략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라고 CJ온스타일은 강조했다. CJ온스타일은...
하스 "치아와 가장 유사한 소재로 경쟁력 확보...2026년 470억원 매출 목표" 2024-06-19 14:58:17
있다. 이러한 경쟁력을 기반으로 하스는 133개 파트너사를 통해 70여 개국에 수출하는 등 다각적인 글로벌 영업망 구축에 성공했다. 2023년 하스의 매출은 약 160억원으로, 2020년 매출(약 70억) 두배 이상의 성장을 이뤄냈다. 회사는 상장 이후 글로벌 시장 확대와 신규사업 진출, 생산 역량 확대에 힘을 쏟는다. 북미,...
하스 "해외 매출 비중 92% 차지"…7월 코스닥 입성 2024-06-19 14:35:31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스는 작년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160억, 16억 원을 기록했다. 하스의 제품은 해당 분야에서 글로벌 3위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실제 글로벌 매출 비중이 92%를 차지하고 있으며 미국, 독일 등 전 세계 총 70개국, 133개 유통사를 갖고 있다. 김 대표는 "해외의 매출이 높아, 매출 안정성...
[IPO챗] 하스 "글로벌 최상위 치아 보철 소재 업체가 목표" 2024-06-19 12:47:24
파트너 133곳을 통해 총 70개국에 제품을 수출한다. 하스는 이번 상장을 통해 글로벌 진출을 확대하고 3D 프린트용 결정화유리 소재 등 신제품 개발을 통해 매출 다변화에 나선다. 강원도 강릉에 약 만평 규모의 3공장을 설립해 생산 역량을 기존 약 188만개에서 307만개로 늘릴 예정이다. 하스는 181만주를 공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