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성 가득 설 선물] 한방 화장품 설화수…녹차 오설록…부모님께 '명품의 향기' 전하세요 2015-02-03 07:00:05
담은 세트를 제안했다. 설화수에서는 △자음 2종 세트 △진설 2종 세트 △맨 본윤 2종 세트를 내놨다. ‘자음 2종 세트(12만원)’는 설화수의 기본 라인인 자음수(125ml)·자음유액(125ml)으로 구성했다. 윤조에센스(8ml), 자음수(15ml), 자음유액(15ml), 자음생크림(5ml), 미안피니셔(8ml) 샘플도 들어...
"아모레퍼시픽, 중국 사업 성장에 주목"-메리츠 2015-01-12 08:20:02
연구원은 "중국 시장에서 설화수, 라네즈 등 고가 브랜드와 전문판매점인 이니스프리로 중국 브랜드와의 차별화가 지속될 것"이라며 "아모레퍼시픽은 국내 1위 브랜드 사업자로 헤라 등 다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어 앞으로도 브랜드 진출을 통한 성장 기회가 풍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한경닷컴...
롯데면세점, 새해 첫 세일…최대 80% 할인 2015-01-09 15:14:59
브랜드가 참여한다. 화장품 브랜드인 설화수, 헤라, 라네즈, 후 등도 할인권과 브랜드별 사은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또한 롯데면세점은 1달러 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지점이 있는 괌, 자카르타, 오사카를 여행할 수 있는 글로벌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故 서성환 선대회장 12주기 추모식 2015-01-08 10:01:29
참배하고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의 쿠션 제품과, 설화수 윤조에센스를 봉정한다.또한 전국 아모레퍼시픽 사업장 임직원은 사내 추모 방송을 통해 창업자의 뜻과 업적을 함께 기릴 계획이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도전! 2015 유통산업 대전망] 'K뷰티' 원년…아모레·LG생건·미샤, 글로벌 공략 가속도 2015-01-06 07:00:23
‘5대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 중인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에 역량을 집중할 전망이다. 현재 아모레퍼시픽의 해외 매출에서는 중국의 비중이 80%로 압도적으로 높다. 이 회사는 동남아시아, 미주, 유럽 등에서도 보폭을 넓혀 사업 축을 다양화한다는 계획이다. 아시아 지역의 여행 인구가 ...
서경배 아모레 회장 "창립 70주년 변곡점…'아시안 뷰티' 확산에 박차" 2015-01-02 11:03:23
고객 조사와 연구에 박차를 가하고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 등 5개 수출 집중 브랜드의 성장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아시아 여행 인구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면세 사업 역량도 꾸준히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자체 개발 제품인 '쿠션'을 통해 대표 브랜드의 세계화를 이루겠다는...
[새 길을 개척한 사람들] 서경배 회장, 랑콤·디올도 따라하는 'K뷰티 리더'로 2014-12-31 20:52:44
진출한 브랜드들은 ‘k스타일’을 전면에 내세웠다. 한방 화장품 설화수(2011년), 제주산 천연 재료를 활용한 이니스프리(2012년), 한류 붐을 활용한 에뛰드(2013년) 등이 속속 중국에 상륙해 매장을 늘리고 있다. ‘우리만이 만들 수 있는 것’으로 ‘서양의 화장품 기업과는 다른 길’을...
[씨에씨에, 미스왕③] K뷰티 제품 내가 제일 잘나가 2014-12-26 14:45:11
인기 제품으로 설화수의 윤조에센스를 꼽았다. 중국 진출 3년째인 설화수는 올해 10월 중국 포털 인민망이 실시한 '2014 중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조사에서 여성 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될 정도로 인기다.이 브랜드의 매출 1위 제품인 윤조에센스는 세안 직후 바르는 '퍼스트 에센스'다. 199...
[씨에씨에, 미스왕①] K뷰티 중국 덕에 웃다 2014-12-24 14:28:37
'골든존'에 설화수 매장이 있다. 우시아오전 설화수 뷰티어드바이저(ba)는 "설화수가 한 달에 50만 위안(약 8600만 원)어치 팔려 화장품 매출 상위 6~7위 권에 올라 있다"고 말했다.중국이 한국 화장품, k뷰티의 유혹에 빠졌다. 제품력과 한류로 무장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가 중국 여인들의 마음을 파고...
에이씨티, 내년에도 아모레퍼시픽 수혜 예상-한국 2014-12-24 07:36:56
생산한다"고 말했다.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와 한율 등 고가 제품에 컴파운드k를 공급함에 따라 아모레퍼시픽의 영업 호조는 에이씨티의 실적개선으로 이어질 것이란 전망이다.이 연구원은 "내년 아모레퍼시픽의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4조5000억원과 7160억원으로 올해보다 20.4%와 28.8% 증가할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