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간 벚꽃’ 메이크업 2022-04-12 11:06:00
메이크업을 완성. @renebaebae 2014년 39행복39(happiness)으로 데뷔, 다양한 콘셉트의 음악을 선보이며 대중성과 음악성을 겸비한 그룹으로 평가받는 5인조 걸그룹 레드벨벳. 그중 공주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린 또한 봄을 맞아 화사한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그는 뽀송뽀송하게 피부 결을 매트하게 표현한 뒤 은은한...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스튜디오 분당' 개소 2022-04-06 09:58:10
39포르쉐 스튜디오 분당(운영: sscl)39을 새롭게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충전 인프라를 갖춰 타이칸 오너들의 편의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미래형 쇼룸을 콘셉트로 한 포르쉐 스튜디오 분당은 일상 속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경험과 함께 판교·분당·수지·용인 등 경기 남부 지역의 포르쉐...
배트맨콜라·핑크퐁도시락…'협업의 맛'에 빠진 편의점 2022-04-04 17:18:07
브랜드파워가 약한 펩시콜라와 스프라이트의 비중은 각각 40%, 39%였다. 10~30대 소비자는 코카콜라(49%) 칠성사이다(48%)보다 펩시콜라(60%) 스프라이트(61%)를 더 많이 찾는 상황이다. GS25는 이런 분석을 바탕으로 이번에 내놓은 상품 캔에 배트맨의 검정, 슈퍼맨의 파란색 의상 콘셉트를 적용해 MZ세대 펀슈머를 위한...
"브랜드보다 재미"…GS25·CU, 캐릭터 협업 상품 출시 2022-04-04 14:54:06
약한 펩시콜라와 스프라이트의 매출 구성비는 각각 40%, 39%로 나타나 40대 이상 소비자는 전통적 유명 브랜드 상품을 더 선호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됐다. 반면, MZ세대인 10~30연령대 사이에서는 코카콜라(49%), 칠성사이다(48%)보다 펩시콜라(60%), 스프라이트(61%) 매출 구성비가 더 높게 나타나 40대 이상 소비자 대비...
GS25에 등장한 배트맨 콜라·슈퍼맨 콜라 2022-04-04 14:53:55
52%였고, 펩시콜라와 스프라이트는 각각 40%, 39%에 그쳤다. 반면 MZ세대인 10~30연령대는 코카콜라(49%), 칠성사이다(48%)보다 펩시콜라, 스프라이트의 매출 구성비가 각각 60%, 61%로 더 높게 나타났다. GS25는 소비와 함께 재미를 즐기는 펀슈머 성격이 강한 MZ세대 공략을 위해 각각 배트맨과 수퍼맨 의상 콘셉트로 캔...
제주에 3년 연속 '5성급 뉴페이스' 등판…올해는 파르나스 2022-03-29 20:00:01
전 객실이 스위트룸 객실 콘셉트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그랜드 하얏트 제주’가 문을 열었다. 지난해 1월에는 조선호텔앤리조트가 '그랜드 조선 제주'를 선보였고, 같은해 11월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두 번째 타워가 문을 열었다. 제주가 억눌렸던 해외여행 수요의 대체재 역할을 하면서 신규 호텔의...
‘식목일에 환생하는 큐피드’ 아이브 가을-이서, 'LOVE DIVE'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2022-03-29 12:35:27
39love dive(러브 다이브)39의 가을과 이서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가을은 키치한 그래픽 요소로 꾸며진 배경 속에서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을 발산했다. 특히 단발 헤어스타일로 색다른 이미지를 선보인 가을은 당당하고 쿨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선을 압도했다. 이어 이서는 양갈래...
기아, 전기차 활용한 작품 NFT로 판매한다 2022-03-24 09:23:32
수 있다. 기아 디자인센터 디자이너들은 39기아 ev의 현재와 미래39를 주제로 ev6, ev9 콘셉트, 신형 니로 ev를 디지털 아트로 제작했다. 이번에 공개하는 작품은 ev6를 활용한 3종(opposites united of ev6·완성의 미학·portal)과 ev9 콘셉트를 활용한 2종(가을의 매력), 니로 ev를 활용한 1종(the process)까지 총...
기아, 'EV6' 레드 닷 어워드 최우수상 수상 2022-03-22 09:44:41
닷 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데 이어 39혁신적 제품39 분야에서도 본상을 수상해 기아 전기차 고유의 디자인 혁신성을 인정 받았다. 지난해 3월 출시한 ev6는 기아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 39오퍼짓 유나이티드(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39가 반영된 기아 최초의 전용 전기차다. 특히 미래 지향적인 디자...
[2022 관광기업지원센터 스타트업 협업 프로젝트] 관광지를 즐기면서 캠핑까지 할 수 있는 ‘캠핑패스’ 2022-03-21 14:03:44
즐기는 달콤한 달고나와 무료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동영상을 제작했습니다. 포털사이트 검색광고를 통해 온라인 홍보를 했고 언론홍보를 통해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한국투어패스 X 캠핑톡 뭉쳤다’라는 보도자료도 배포했습니다.” (황호준 캠핑톡 팀장) 두 스타트업이 협업 프로젝트에 나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