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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르월드컵 경기장 내 금주…외부 지정장소서만 술 판매" 2022-07-08 08:10:18
살 수 있지만, 맥주 500mL 가격이 18달러(약 2만3천원)에 달할 정도로 비싸다. 월드컵 기간 팬 구역에서 판매하는 맥주 가격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소식통은 로이터에 전했다. 경기장 내 음주 가능 여부는 국가마다 다르다. 영국은 경기장 내 매장에서 술을 판매하지만 경기장이 보이는 곳에서 마실 수 없고, 프랑스는...
'아이유 한정판' 펩시·펩시 제로슈거 풀린다 2022-07-07 10:33:43
제로슈거 500mL 페트병 제품으로 페트병 라벨에 아이유의 사진이 담겼다. 펩시 2종, 펩시 제로 슈거 2종으로 구성되며 8월 말까지 한정 생산된다. 롯데칠성음료 측은 "펩시 제로슈거는 지난해 1월 출시후 올해 6월까지 누적 판매량이 3억1000만캔(250mL 환산 기준)을 돌파했다"며 "아이유 에디션 출시와 함께 제로칼로리...
롯데칠성음료, 펩시·펩시 제로슈거 '아이유 에디션' 출시 2022-07-07 09:45:42
아이유의 사진이 적용됐다. 아이유 에디션은 펩시 600mL와 펩시 제로슈거 500mL 페트병 제품으로 출시되고, 8월 말까지 생산된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펩시 제로슈거는 지난해 1월 출시된 이후 올해 6월까지 누적 3억1천만캔(250mL 환산 기준) 이상 판매됐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
올여름 발포주 춘추전국시대…오비맥주, '오엠지' 선보여 2022-06-30 11:33:58
고소한 풍미를 구현했다고 오비맥주는 설명했다. 500mL 캔 제품으로 다음달 초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 풀린다. 제품 패키지에는 곡물을 상징하는 노란색 바탕색에 오비라거 브랜드의 랄라베어 캐릭터를 적용했다. 오비맥주는 "소비자들이 제품 음용 후 ‘놀라울 만큼(Oh My God)’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기획...
오비맥주, 프리미엄 발포주 오엠지 출시 2022-06-30 10:27:03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기획 의도를 담았다. 제품 패키지에는 곡물이 떠오르도록 노란색 배경을 사용했으며, 오비라거 랄라베어 캐릭터를 그려넣어 발포주의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500ml 캔으로 생산되는 신제품은 7월 초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통해 유통되며, 가격은 편의점 기준 2천 원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오비맥주, 프리미엄 발포주 '오엠지' 출시 2022-06-30 09:41:29
Multi Grain·OMG)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OMG는 500mL 캔 제품이고,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오비맥주는 OMG에 현미, 보리, 호밀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OMG는 7월 초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화물연대 파업 1주일…`자동차부터 생수까지` 운송난 확산 2022-06-13 13:45:36
물량을 공급하는 일부 점포에 주말 사이 카스 500mL 캔 공급이 차질을 빚기도 했다. 삼다수 운송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 제주항 봉쇄는 해제됐지만, 이번에는 육지에 도착한 배에서 내린 삼다수를 화물차로 운송하는 작업이 차질을 빚으면서 주말 기준 운송률이 평시의 40% 수준에 그치고 있다. 코로나19 영향에서 벗어나...
화물연대 파업 1주일째 산업계 피해 확산…물류 막히며 생산도 차질 2022-06-13 12:01:28
물량을 공급하는 일부 점포에 주말 사이 카스 500mL 캔 공급이 차질을 빚기도 했다. 코로나19 영향에서 벗어나 이제야 손님을 제대로 받기 시작한 식당들도 주류 수급 문제를 우려하고 있다. 자영업자들이 모이는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목인데 배달업체 측에서 진로와 참이슬을 가져다줄 수 없다고 한다"고 호소하는 글...
롯데GRS, 롯데리아·엔제리너스 매장 등에 친환경 유니폼 도입 2022-06-12 08:57:38
벌에는 500mL 폐페트병 20개 정도가 사용된다. 롯데GRS는 일단 친환경 유니폼을 롯데리아 매장에 약 650점, 크리스피크림도넛 매장에 약 70점, 엔제리너스 매장에 약 80점을 도입하고 이후에 도입 매장을 점차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2025년까지 '플라스틱 사용률 제로화'와 함께 '리사이클링...
버드와이저도 내놨다…마셔도 안 취하는 맥주 2022-06-07 18:14:51
제조했고, 마지막 여과 단계에서 알코올을 추출힌 제품이다. 알코올 도수가 0.05% 미만으로 비알코올(논 알콜릭) 제품으로 분류된다. 2016년 캐나다에서 첫선을 보였고 이후 미국, 영국, 브라질 시장 등에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500mL 캔 제품으로 이달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온라인 유통 채널에 풀린다. 오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