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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피해사례 10만5천건…15%는 무료서비스 금전피해 호소 2022-12-02 10:08:37
기업 0.2%였다. 전체 사례 중 유료 서비스에 대한 피해 접수 건수는 1만4천918건(17.1%), 무료 서비스 중 금전적 피해를 언급한 내용은 약 1만3천198건(15.1%)이었다. 이밖에 67.8%는 금전적 피해와 관련 없는 문의, 의견, 항의, 격려 등으로 파악됐다. 카카오는 이 가운데 유료 서비스 관련 피해에 대해서는 이미 보상을...
[표]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17일) 2022-11-17 16:45:35
│SK하이닉│67.8│7.5 │포스코케미│96.8 │4.3 │ │스 ││ │칼│ │ │ ├────┼──────┼─────┼─────┼─────┼─────┤ │삼성전자│63.9│10.2 │LG에너지솔│95.7 │1.6 │ │││ │루션 │ │ │ ├──...
'다우데이타'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2-11-16 09:09:10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9.1%, 67.8%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16일 연속 57.2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래프]다우데이타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베트남, 온라인서비스지수 193개 국가 중 76위 기록 [코참데일리] 2022-11-15 14:31:36
비율은 97.3%를 기록했으며 서류 발급 공공온라인 서비스 비율은 전년 대비 2배인 67.8%를 기록했다. 온라인 처리율은 전년 대비 14.6% 증가한 43.2%를 기록했다. 베트남 상공부(MoIT), 교육훈련부(MoET), 정보통신부(MIC) 등 3개 부처의 온라인 공공서비스 제공 비율은 각각 100%, 100%, 97.7%로 가장 높았다. 지역별로는...
“JW중외제약, 3분기 영업이익 예상치 밑돌아…성장세는 지속” 2022-11-11 09:28:36
대비 67.8% 증가한 371억원으로 수익성 개선을 증명하고 있다”고 했다. 매출 비중이 높은 수액 부문 매출도 전년동기 대비 6.5% 성장하며 코로나19 이전의 성장세를 되찾았다고 했다. 4분기 및 연간으로도 매출 성장을 전망했다. 강 연구원은 “리바로 패밀리의 성장세는 수익성 개선으로 이어지고 있고, ETC와 수액제의...
"소상공인 3명중 2명, 온라인플랫폼 만족…수수료율은 불만족" 2022-11-10 11:41:04
중 67.8%는 주력 플랫폼으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12.7%는 쿠팡을 사용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나머지는 기타 오픈마켓을 썼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성균관대 김지영 교수가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가치와 수수료에 대한 경제적 고찰'을 주제로 발표했으며, 가천대 전성민 교수(한국벤처창업학회 회장)의 사회로...
JW중외제약, 3분기 영업이익 127억원…전년比 48% 증가 2022-11-09 16:04:21
같은 기간에 비해 각각 12%와 67.8% 늘었다. 전문의약품과 일반의약품 사업부문 매출이 각각 12.8%와 21.1% 증가하며, 올 상반기에 이어 성장세가 지속됐다는 설명이다. 3분기 전문의약품 매출은 1368억원이었다. 비중이 가장 큰 수액 부문은 465억원으로 6.2% 늘었다.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리바로’는 199억원으로...
JW중외제약, 3분기 영업이익 127억 원…"3분기 연속 최대 매출" 2022-11-09 16:03:54
동기 대비 12% 증가했고, 누적 영업이익은 371억 원으로 67.8% 늘었다. 의사의 처방이 필요한 전문의약품과 일반의약품 사업 부문 매출이 지속해서 늘며 성장세를 이끌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3분기 전문의약품 매출은 1천368억 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12.8% 늘었다. 제품별로는 수액이 465억 원으로 작년 동기 대비 6.2%...
3분기 여행·교통·문화·레저 온라인 거래액 2배 넘게 '껑충' 2022-11-01 12:00:03
판매액이 2천687억원으로 67.8% 감소했기 때문이다. 3분기 전체 해외 직접 판매액 중 중국이 차지하는 비중은 67.2%, 면세점 판매액 중 중국이 차지하는 비중은 97.1%다. 상품군별로는 화장품(-71.2%), 의류 및 패션 관련 상품(-37.3%) 등에서 감소했다. 반면 해외 직접 구매액은 1조3천65억원으로 19.0% 늘었다. 해외...
9월 온라인쇼핑 17.5조…휴가철에 여행·교통 `훨훨` 2022-11-01 12:00:00
줄었다. 국가별로는 중국(-67.8%), 미국(-41.5%) 등에서 감소세를 보였다. 상품 군별로는 화장품(-71.2%), 의류 및 패션 관련 상품(-37.3%) 등에서 판매액이 크게 줄었다. 반면 온라인 해외 직접 구매는 1조 3,065억원으로 전년 동분기대비 19.0% 증가했다. 국가별로는 중국(61.1%), 일본(38.0%) 등에서 증가세를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