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보브, 미국 프렌즈와 협업한 '오일 슬릭 헤드폰' 출시 2014-03-12 09:19:06
운영하는 여성캐주얼 브랜드 '보브(vov)'는 미국 헤드폰 브랜드 '프렌즈(frends)'와 함께 개발한 '오일 슬릭(oil slick)' 헤드폰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보브는 최근 헤드폰이 음악의 영역을 넘어 새로운 패션 소품이 되고 있다는 점에 착안, 미국 뉴욕의 패션 정보기술(it) 액세서리 브랜드 프렌즈와...
베트남서 올해 첫 AI 사망자 발생…AI 급속 확산 2014-01-21 10:25:28
ai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베트남소리방송(vov) 등이 21일 보도했다.vov 등은 보건당국을 인용, 최근 남부 빈푹성 지역에서 고열과 호흡곤란, 기침 등 ai 증세로 치료를 받던 50대 남자 1명이 사망했다고 타전했다.빈푹성 부당 지역에 거주하던 이 환자는 인근 병원에 입원했다가 상태가 급속 악화되자 성 종합병원과 호찌민...
작년 베트남 의류 수출 '성장'…한국시장 등 수요 급증 2014-01-09 14:41:59
시장으로 급부상했다.9일 베트남소리방송(vov) 등은 섬유·의류업계 단체와 전문가들을 인용, 지난해 관련부문의 수출이 전년보다 16.9% 늘어난 약 198억달러로 잠정 집계됐다고 전했다.이는 같은 기간 베트남 전체 수출의 15%를 차지하는 것으로 한국과 미국 등 주요시장의 수요가 급증한 데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특히...
베트남 눈, 최고 20cm 폭설...`따뜻한 나라 아니었어?` 2013-12-17 11:28:15
내려 사람들을 불안하게 하고 있다. 베트남소리방송(VOV) 등은 16일(한국시각) 북부 라오까이성의 관광명소 사파지역이 대부분 눈으로 뒤덮였다고 보도했다. 짬떤 등 일부지역에서는 최고 20cm의 적설량을 기록했다고 전해졌다. 이에 따르면 현지 주민들은 지난 15일 오전(현지시간)부터 해발 2200m의 쎄(Xe) 산에 눈이...
베트남 눈, `열대의 나라` 이례적인 기상이변‥ 17일 낮 서울 4℃ `추위 주춤` 2013-12-17 11:26:44
등 극심한 혼란이 빚어졌다. 베트남소리방송(VOV) 등은 16일 공안 소식통을 인용 "북부 라오까이성의 관광명소 사파지역이 대부분 눈으로 뒤덮였다"며 "특히 짬떤 등 일부지역에서는 최고 20㎝의 적설량을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공안과 현지 주민들은 전날 오전(현지시간)부터 해발 2천200m의 쎄(Xe) 산에 눈이 내리기...
올리비아로렌, ‘감기’ 수애와 함께하는 VIP 상영회로 고객과 소통 2013-08-26 11:43:53
한해 vov 슈퍼래스팅 젤 네일 제품 및 애경 울샴푸가 증정되는 행사도 마련돼 고객들의 눈길을 모았다. 올리비아로렌 광고홍보실 정예지 부장은 “올리비아로렌 고객들에게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수애 씨의 새로운 작품을 함께 공감하며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화장품, 어디서 사나요? 2013-08-12 17:52:18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인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vov 20’s factory)’를 론칭했다. 드러그스토어의 주 소비층인 20대를 겨냥한 브랜드로 100여종의 색조 화장품을 1~2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미장센은 작년 7월에 드러그스토어 전용 헤어 제품 라인인 ‘스타일 키스’를 출시했다. 20대의 헤어...
LG생활건강, 드럭스토어 메이크업브랜드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 론칭 2013-05-15 10:01:59
드럭스토어 전용 메이크업 브랜드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vov 20’s fatory)’를 15일 론칭했다.평균 제품가는 약 1만~2만 원이며 100여 가지 품목으로 구성했다. 주력 타깃층은 20대다.올 여름 주력제품으로 출시된 ‘보브 투웬티스 팩토리 플래쉬 호일 라이너’는 빨강와 파랑, 금색 고광택 제형을 적용해 펑키한 아이돌...
신세계인터내셔날, 브이엘 론칭… 여성복 라인 강화 2013-03-12 14:28:03
vov for eye-opening + life-changing’의 의미로 보브에 젋고 쿨한 스트리트 감성을 더해 23~30세 여성을 메인 타겟으로 한 캐주얼하고 개성 있는 라인이다. 또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진행을 통해 다른 브랜드들과 차별화할 방침으로 알려졌다. 올 봄에는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젤틀몬스터와 함께 협업한 리미티드...
소녀시대 유리, 건강미 넘치는 탄력 몸매 2013-03-08 10:42:25
의상 등을 입고 경쾌한 봄날을 그려냈다. 특유의 까무잡잡한 피부와 탄력 넘치는 몸매는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더하며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화보에서 유리는 VOV(보브)에서 새롭게 론칭하는 V+eL(브이엘)의 의상과 액세서리, 선글라스 등을 착용해 밝고 캐주얼한 화보를 완성했다. 소녀시대 유리의 화보는 7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