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년 간 살아보고 분양 받으세요" 용인 성복자이·힐스테이트…첫 '환매조건부 분양' 2013-05-26 18:12:20
분양가 할인 폭 확대 △중도금 이자 회사가 내주기 △계약 2년간 살아보고 매입하기(프리 리빙제) △살아보고도 맘에 안 들면 시행사가 되사주기 등 파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 부동산 경기가 좋을 때는 생각도 못했던 ‘불황 마케팅’이다. 부동산 개발업체인 일레븐건설은 최근 용인시 ‘성복 자이 1·2차’...
[분양 현장 포커스] 인천'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 국제학교 까지…교육여건 탁월 2013-05-26 15:34:02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 단지는 국제업무단지에서 선보이는 마지막 아파트인데다 4·1 부동산 대책 발표 후 송도에서 처음으로 분양하는 아파트여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많다”고 말했다. 아파트의 입주는 2015년 9월이다. 모델하우스는 이달 말 송도국제도시 송도 마케팅센터에서 오픈할 예정이다. 1577-0588...
[자영업희망콜센터] 서울 자양동 헤어숍, 매출 더 올리려면… 2013-05-26 14:55:16
차별화한 서비스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의 입소문을 활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헤어숍의 주 고객층인 젊은 여학생들은 자그마한 정보를 자주 교류할 뿐더러 해당 정보를 매우 짧은 시간에 주변 지인들에게 전달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가격을 할인한다고 해서 고객이 몰리는 것은 아닙니다. 여성 고객은...
제2의 부산 센터, 명지국제신도시 첫 번째 프리미엄 '에일린의 뜰'이 다가온다 2013-05-24 11:40:00
미분양분 마케팅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어 화재다. 글로벌 비즈니스의 중심으로 우뚝 선 명지국제신도시는 신항만과 기존의 부산시가지, 김해공항을 잇는 중심부에 위치하여 항만물류, 항공물류, 기존 부산시가지의 배후지원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동북아의 허브로 유명하기 때문에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에게도 큰...
서희스타힐스! 화성시 배양동에 1,104세대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공급 2013-05-24 10:45:53
금융비용만큼 분양가로 충당되기 때문에 분양가 상승 요인이 되는 것이다. 반면, 배양동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집을 지으려는 가구주들이 모여 조합을 만든 뒤 조합이 사업주체가 돼 땅을 구입 후 짓기 때문에 추가 금융비용이 들지 않는다. 시행사 이윤이 없고, 분양 마케팅 등의 비용이 상대적으로 적어 분양가가 일반...
[수도권이 국가 경쟁력 원천] 포스코건설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 송도 GCF 사무국이 바로 코앞 2013-05-21 15:30:28
‘송도 더샵 그린워크 3차’는 이달 말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송도 마케팅센터에서 모델하우스를 열 예정이다. 문의 1577-0588 인천=김인완 기자 iykim@hankyung.com ▶ 女 인턴에 "부부관계 안 좋다"며 다가오더니 ▶ 도경완, 장윤정에 눈 멀어 부모님께 결국… ▶ 女배우, 노팬티 노출 사고 '중요...
‘해운대 송정 우림필유’ 당첨자 초청 설명회 성황리 개최 2013-05-20 13:40:00
우림필유가 독특한 마케팅을 펼쳐 화제가 되고 있다. 보통 상품설명회는 견본주택 개관 전에 사업지나 상품에 대해서 관심고객을 초청해서 청약을 유도하는 프리마케팅 방식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그러나 해운대 송정 우림필유에서는 청약 이후 당첨자 및 예비당첨자를 계약일 전에 초청하여 상품설명회를 진행하여...
GS건설, 삼성타운 마포에 정면 도전 2013-05-20 10:20:14
를 잇달아 분양합니다. GS건설은 이들 단지 외에도 대흥동, 염리동, 북아현동에 추가로 6천900여 가구를 공급할 예정에 있습니다.재개발 사업이 모두 완료되면, 1만6백여 가구의 ‘자이’아파트가 들어서 마포에서 래미안의 아성에 버금가는 대규모 ‘자이타운’을 조성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GS건설 분양마케팅 담당...
[자영업희망콜센터] 청주시 동태탕전문점 매출증대 방안은 2013-05-19 14:55:12
유동 고객을 고정 고객으로 끌어들이는 마케팅 전략을 적극적으로 펼치지 못한 아쉬움이 있습니다. 이 같은 상권에서는 주변 상가의 다른 매장과 함께 협력적인 고객 유인 활동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런 부분을 소홀히 한 탓에 고객을 주변의 다른 상권으로 빼앗긴 것으로 판단됩니다. 인근의 잠재 고객을 고정 고객으로...
가계부채 1100조원 시대, 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2013-05-18 11:00:00
등 대출고객유치 마케팅이 다 다르기 때문에 기존 거래와 상관없이 주택담보대출 최저금리상품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대출선택 할 때 최저금리만 찾을 것이 아니라 본인의 대출계획(대출원리금상환방법, 대출상환기간, 대출한도, 거치기간, 중도상환수수료) 을 고려한 후 최저금리비교해야 후회 없는 아파트담보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