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얄네이쳐 "천연 오일로 지친 피부 힐링하세요" 2013-02-14 14:13:34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대표 안미현, www.royal-nature.com)가 14일 설 명절 지친 피부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셀프 힐링 비법`을 소개했다. ◆ 포도씨 오일로 건조해진 피부 윤기 `좔좔~`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는 먼저 세안 시 미지근한 물로 씻어야 피부의 수분이 유지된다. 강렬한 클렌징 제품은...
제니퍼로페즈 화장품 '꼴랑 리절타임', 피부진단 키트 출시 2013-02-13 18:12:20
패치, 주름 펜슬을 통해서 자신의 피부 환경 즉, 흡연과 음주 상태, 자외선 노출 조사, 임신여부등에 관련된 내용을 객관적으로 평가 할수 있다. 프랑스 눅스그룹의 꼴랑은 프랑스 약학 더마-코스메틱 시장의 4대 브랜드중 하나다. 꼴랑 리절타임은 55년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으며, 현재는 눅스 그룹내에서 스파와 피부관리...
면세점서 라라베시 수분크림, 런칭 이틀 만에 `매진` 2013-02-13 15:35:46
6만개 판매, 소셜마켓 완판, 오픈마켓 수분크림 부문 1위 등 기록적인 행진을 이어왔다. 신라면세점의 러브 콜을 받고 입점한 것은 지난 6일. 지난 1년 짧은 기간에 악마크림이 쌓아온 브랜드 파워는 고급 브랜드 전략만이 통한다는 면세점에서도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실감나게 했다. 신라면세점 입점 및 품절을...
근심 걱정 많은 회장님, 서재에서 즐기는 것은? 2013-02-13 14:38:03
제품은 sbs 드라마 ‘야왕’을 통해 근사하게 등장하고 있으며 이는 브랜드 홈페이지 및 방송소품 공급 사이트 인티비아이템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사진출처: sbs ‘야왕’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손담비 화보, 파격 숏커트 변신 ▶ 성인 인증! 스무살은 화장법부터 다르다? ...
드라마 속 ‘천연 캔들’을 주목하라! 2013-02-13 12:43:08
통해 근사하게 노출되고 있으며 이 제품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방송소품 공급 사이트 인티비아이템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사진출처: sbs ‘야왕’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강혜정-타블로 커플룩,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야왕’ 권상우 “수트 패션도 반전 매력...
메디포스트,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출시 2013-02-07 14:22:01
배양액이 함유된 자체 브랜드 화장품 '셀로니아(celonia)'를 정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메디포스트는 세계 최초의 동종 줄기세포 치료제를 개발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2년여의 연구 끝에 총 7개 제품을 개발, 품질 인증과 유통 절차 등을 거쳐 이달부터 시판에 나서게 됐다.'셀로니아'는 아기 탯줄 내...
"설날 힐링하세요" 친환경 선물 살펴보니.. 2013-02-06 09:38:40
◆ 로얄네이쳐 `힐링 명절 세트` 천연화장품 브랜드 로얄네이쳐(대표 안미현, www.royal-nature.com)는 설 명절을 맞아 천연성분으로 가족의 피부건강을 지킬 수 있는 `힐링 명절 세트`를 출시했다. `라벤더, 숯, 율무, 캐모마일, 허니레몬바디, 해조바디비누 등 총 6종으로 구성된 `천연비누세트`와 꿀과 레몬 성분이...
롯데호텔, 괌 리조트호텔 운영 2013-01-31 17:07:22
리조트호텔인 ‘오로라 리조트앤스파’를 임차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연말까지 900만달러(약 98억원)를 투자해 롯데 브랜드로 재개관할 계획이다. 리조트는 객실 242개, 식음업장 4개, 연회장 3개, 야외수영장, 스파 등을 갖추고 있으며 전 객실과 각종 부대시설을 모두 리노베이션한다.또 서울 본점의 베테랑 서비스...
예지미인, '숲속이야기 텐셀' 체험단 모집 2013-01-31 15:36:31
한방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예지미인(대표 이영규)은 ‘숲속이야기 텐셀®’ 위생용품 출시를 기념해 ‘자연(nature)스러운 그녀들, 숲속이야기 텐셀®' 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총 300명의 체험단은 4주 동안 ‘숲속이야기 텐셀®’ 제품을 체험하게 된다. 체험단 신청마감은 2월 5일까지이며, 예지미인...
요즘 ‘핫’하다는 브랜드 스파 파헤치기 2013-01-30 11:31:01
‘브랜드 스파’다. 브랜드 스파는 기존의 럭셔리 호화 스파 이미지를 벗고 최근에는 직장인을 포함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는 것. 특히 도심에 위치한 브랜드 스파를 통해 심신의 안정을 찾고 피로를 풀기 위해 여가 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많아졌다. 직장인들 사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