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직업·나이 고려한 맞춤형 카드가 대세…소액결제 편리한 모바일 카드도 '주목' 2013-02-05 15:30:26
리포트도 볼 수 있다. ◆비씨카드 ‘모바일카드’ 비씨카드는 모바일카드의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우선 오프라인 가맹점을 대상으로 모바일카드 인프라 구축에 힘을 쏟고 있다. 비교적 소액결제가 이루어지며 결제가 편리해야 하는 편의점을 시작으로 대형 할인점, 패스트푸드점 등 전국형 가맹점을 대상으로 인프라...
박기웅 화보, 주황색 염색머리로 색다른 매력 뽐내다 2013-02-01 11:40:13
[윤혜영 기자] 배우 박기웅이 패션매거진 'fast(패스트)'와 진행한 유니크 화보에서 색다른 매력을 공개했다. 2012년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각시탈'의 종영과 함께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박기웅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배우 박기웅의 모습이...
뱃살 빠지는 요가 동작과 식이요법, 궁금하면 ‘클릭’ 2013-01-28 10:37:01
콜레스테롤 섭취를 꼽는다. 인스턴트 음식, 패스트 푸드 등 콜레스테롤이 많이 함유된 음식 섭취로 인해 심혈관계 질환에 걸릴 위험도 있다. 콜레스테롤이 낮은 식단이야 말로 뱃살 다이어트의 기본이다. 몸에 좋은 영양소가 다량 함유되어 있는 채소나 과일, 단백질 음식을 섭취해 탄탄한 복근 미인으로 거듭나보자. 한편 ...
송중기 박흥수 설, 음료수 컵을 접었더니… “1초 만에 김우빈 변신!” 2013-01-26 01:12:02
공개된 사진 속에는 패스트푸드점의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송중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송중기의 사진이 겉면에 삽입된 음료수 컵을 살짝 구겼더니 kbs2 수목드라마 ‘학교 2013’의 박흥수(김우빈)와 흡사한 외모를 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송중기 박흥수 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송중기 박흥수 설...
2013년 경제위기의 외식업 창업전략은? 2013-01-22 17:25:59
의하면 외국계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보다 ‘맘스터치’와 같은 국내 토종 프랜차이즈는 불과 1/4 정보의 투자비로도 창업할 수 있다 하니 창업 희망자들은 참고 해볼 만하겠다. 마지막 하나 더 추가하자면, 매출에 계절 기복이 없어야 한다. 외식업종 운영자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일부는 여름시즌을, 일부는 겨울 시즌이...
[조간신문 브리핑] 공무원·교사·군인 `기초연금` 못받아 2013-01-18 07:53:47
반영해 최소 6개월 안에 기업회생절차 졸업을 유도하는 패스트트랙 제도 때문이란 설명입니다. 이번에는 중앙일보 보겠습니다. ▲중앙일보 # 부인에게, 자녀에게 수퍼리치 증여 열풍 지난해 말 금융소득종합과세 기준을 낮춘 세법 개정안이 국회를 통과하면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인 수퍼 리치(Super Rich ) 사...
[권영설의 '경영 업그레이드'] 융합 생태계를 만들자 2013-01-17 17:03:21
또 의료기기로도 볼 수 있어 여러 부처를 오가다 시장 진입시기를 놓쳐 실패하고 말았다. 이런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2011년 산업융합촉진법이 시행되면서 각 부처를 넘나드는 융합제품을 조기 상업화하기 위한 패스트트랙이 만들어졌다. 이제 겨우 부처 간 협력 관행이 만들어지고 있는 시점에서 또 정부개편을 해야 하니...
수명 줄이는 나쁜 습관 “고쳐야 산다” 2013-01-04 17:35:21
있다. 현대인들은 채소보다 패스트 푸드와 육류를 선호한다. 신선한 과일 대신 가공된 과일 음료를 찾아 마시기도 한다. 특히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소화기관에 지방이 쌓이는 경우를 종종 볼 수 있다. 육류에 있는 지방 덩어리가 몸에 그대로 축적되기 때문이다. 또한 술을 마실 때 한잔으로 끝내지 않고 계속 마시게...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브랜드인 제조·직매형 의류(spa·패스트패션)의 성장세는 50%를 넘어설 것으로 기대된다. 스페인 자라, 스웨덴 h&m, 일본 유니클로 등 글로벌 spa 브랜드뿐 아니라 에잇세컨즈, 에이랜드, 톰보이, 스파이시칼라 등 국산 브랜드의 성장세도 가파른 추세다.◆독특하거나 저렴한 여성복 인기 여성복은 지난해 7조7000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