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임주환, 제대 후 포부 밝혀 “느리지만 인정받는 배우 되고파” 2013-03-19 10:14:02
집중시켰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군 생활 중 연기를 하고 싶은 갈증을 견디는게 가장 힘들었다. 오래도록 연기에 대한 갈증을 마음으로 참아온 만큼 조바심도 적지 않지만 서두르지 않고 더디더라도 인정받는 역할을 하고 싶다”며 군복무 당시 이야기와 함께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제대 후 성숙해져 돌아온 임주...
네티즌이 뽑은 최고의 인기 신용카드는? 2013-03-19 10:12:05
오른 카드를 카드사별로 살펴보면, 신한카드(LOVE, Simple, RPM카드PLATINUM#, S-MORE생활의지혜), KB국민카드(굿데이, 와이즈, 온쇼핑, 혜담), 현대카드(M, ZERO, V, DIRECT), 삼성카드(2, 3, 4, 6), 롯데카드(Driving Pass, VEEX, 포인트플러스포텐, DC스마트)가 각각 4장의 카드로 출전카드가 가장 많았다. 다음으로,...
폐 기능 저하되면 감기에 천식까지 찾아와 2013-03-19 10:08:35
환자는 일상생활 속에서 주의해야 할 점이 많다. 가장 먼저 천식을 감기로 알고 아무 감기약이나 복용하는 것이다. 소아 천식에서는 매우 드물지만, 성인 천식 중 약 5~10%의 환자는 아스피린이나 이와 유사한 소염진통제를 먹으면 천식발작이 일어나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대기오염을 피하고 동물의 털, 집...
롯데마트, 창립 15주년 '통큰 행사'…5주간 '반값' 2013-03-19 10:00:51
5주간 주요 생활필수품을 최대 반값에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마트 상품기획자(md)들이 6개월 전부터 총 3000여개 상품, 1000억 원 가량의 물량을 준비했다. 우선 20일부터 27일까지 하나 가격으로 두 개를 구매할 수 있는 Ƈ+1 밥솥', 반값 스트레치 진, 80만원 대 돌침대 등을...
새내기 주목! M.T에서 주목 받는 스타일링 비법 엿보기 2013-03-19 09:49:02
시기다. 캠퍼스 생활에 차츰 익숙해질 때쯤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mt는 ‘대학생활의 꽃’이라 불릴 만큼 신입생들이 기대하는 행사 중 하나다. 그러다보니 패션도 신경이 쓰이기 마련인데 아웃도어 활동을 하는 만큼 어떤 옷을 입어야 편안하면서 새내기다운 발랄함을 줄 수 있을지 고민이다. 캠퍼스를 벗어나는 풋풋한...
[내 아이와 함께하는 재테크] 놀이로 체득하는 교과서 밖 경제 체험학습 2013-03-19 09:40:27
생활 속에서 일생에 걸쳐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는 것이기도 하지만 ‘경제 교육’에 대해 저의 초등학교 시절을 회상해보니 수업시간 교과서 속의 딱딱한 이론 교육이 대부분이었던 것 같네요. 요즘엔 아이들이 실천을 통해 배울 수 있는 경제교육 프로그램이 많이 생겨나고 그 내용 또한 점점 다양해지고 있는데요,...
사각턱 때문에 남성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다면? 2013-03-19 09:40:04
(사진출처: 영화 ‘뉴문’ 스틸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구직男女, 취업 선물로 ‘이것’ 받고 싶다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직장인, 가장 떠나고 싶은 여행 1위 ‘감성충만 oo여행’ ▶ 에이수스,...
다리 콤플렉스, 날씬해지려면 빨리 걸어라! 2013-03-19 09:40:03
정맥부전 증상을 완화시켜 준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구직男女, 취업 선물로 ‘이것’ 받고 싶다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2030 시티족 생활가전 트렌드 “스마트한 것이 필요해” ▶ 직장인, 가장 떠나고 싶은 여행 1위 ‘감성충만 oo여행’ ▶ 에이수스,...
'1조원 규모' 식사대용식 시장, 전쟁 본격화 2013-03-19 09:39:28
현대인의 생활 패턴에 맞춘 간편식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기능성 차(茶) 전문업체인 티젠은 지난해 식사대용 '오트밀차'를 출시한데 이어 올해는 식사대용차 3종을 내놓으며 식사대용차 라인업을 강화하고 나섰다. '단호박콘스프'와 '사과, 딸기오트밀', '호두, 율무아몬드'는...
위니아만도, 시스템에어컨 시장 본격 대응 2013-03-19 09:32:52
생활밀착형 공조시장 마케팅 강화 위니아만도가 국내 시스템에어컨 시장에 본격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영업 조직을 강화하고 설비투자를 늘리기로 했다. 위니아만도 김주하 영업본부장은 19일 "30년간 축적된 냉방공조 기술력과 에어컨 전문 브랜드를 바탕으로 시스템에어컨을 본격적으로 공략할 것"이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