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ext Week 경제·경영 세미나] 7월15일(월) ~ 7월18일(목) 2013-07-11 15:30:07
일정을 지면에 소개해 드립니다. 보내실 곳은 이메일 mwise@hankyung.com, 팩스 (02)360-4352 ▶ 휴대폰만 갖다대면 결제 끝…모바일카드 시장도 비씨가 이끈다▶ 35년전 女親과 창고서 사업 시작…이윤보다 고객·지역사회 기여 중시…세계 최대 유기농 판매체인 일궈▶ 중국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해법▶...
현대라이프, 15일 종신보험 출시 2013-07-11 09:24:56
현대라이프 제로 종신보험은 전용 웹사이트(www.zero.co.kr)를 통해 별도의 로그인 없이 24시간 가입할 수 있다. 온라인 설계에 익숙지 않은 소비자를 위해 실시간 채팅과 이메일, 전화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화(1544-2900)로는 즉시가입할 수 있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마켓인사이트] 광장 구대훈, 3조 넘게 성사 '빅딜'전문 2013-07-10 17:26:00
적극적으로 업무를 수행한다”며 “전화와 이메일 문의에도 즉각 응대하는 등 업무를 수월하게 해줬다”고 설명했다. 법무법인 율촌의 떠오르는 스타는 박재현 변호사다. 그는 신세계그룹의 서울고속버스터미널 인수의 매각 측 자문을 맡는 등 총 4310억원의 거래를 성사시켰다. 박 변호사의 고객회사는 “정부기관의 다양...
'이륙준비' UA 기장, "꼬리 절단 처참한 광경 목격" 2013-07-10 17:09:14
친구들에게 이메일로 전했다. 기장은 이메일에서 "비행기는 부두와 부딪치려 했고 마지막 몇 피트를 남겨둔 채 급격히 속도를 멈췄다. 속도를 최대한 낮췄지만 하강은 계속 됐고 사고를 막기엔 역부족이었다"고 전했다. 유나이티드항공 885편 승무원과 왼쪽 편에 앉은 승객들은 아시아나항공 여객기가 방파제와 부딪혀 동체...
[2013 한국서비스대상] 현대자동차, 여성 전용센터·찾아가는 정비로 고객 감동 2013-07-10 15:30:19
통한 상담과 고객만족도 모니터링, 이메일 설문을 시행하고 있다. 차종별 동호회를 대상으로 정기모임을 진행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다. 신차를 내놓을 땐 연구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행사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김여사 초보운전 탈출기’와 같은 계층별 특화 프로그램을 개발해 차량을 판매한 후에도...
<게시판> 금투협 '하반기 증시전략' 특강 2013-07-10 10:12:07
부산지회는 오는 17일 오후 4시부터 '하반기 증시전략 특강'을 개최한다. 조용준 신영증권 리서치센터장이 강사로 나선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수강신청은 이메일(busan@kofia.or.kr) 또는 전화(☎051-867-9719)로 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금투협, '하반기 증시전략 특강' 개최 2013-07-10 09:56:34
리서치센터장이 나선다.참가비는 무료. 수강신청은 이메일(busan@kofia.or.kr) 또는 전화(051-867-9719)로 하면 된다.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평가 대상!! ▶[한경 스타워즈] 대회...
"상반기 구직자 평균 서류합격률은 8.6%" 2013-07-10 09:18:24
지난해 상반기에도 구직활동을 한 '취업재수생'이었으며, 지난해 상반기와 비교했을 때 입사 경쟁률이 높았다고 생각하는구직자가 71.5%로 다수를 차지했다. 지난 8일 이메일로 실시한 이번 설문조사의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 ±4.46%포인트이다. runr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LG유플러스,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600만명 동참 2013-07-09 12:50:28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캠페인은 고객이 이메일 또는 모바일 청구서 신청 시 절감되는 비용을 심장병·난치병 어린이의 의료비로 지원하는 활동으로 지난 6월까지 이 캠페인을 통해 46명의 수술비와 치료비를 지원했습니다. 고객들의 호응도 높아 2011년 말 기준 약 175만 고객이 참여하던 것이 2012년 말에는 약...
LG유플러스, '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참여 고객 600만 넘어서 2013-07-09 11:22:31
밝혔다.'사랑을 전하는 청구서' 캠페인은 고객이 이메일 또는 모바일 청구서 신청시 절감되는 비용을 환아 의료비로 지원하는 활동으로, 지난 6월까지 이 캠페인을 통해 심장병·난치병 어린이 46명의 수술비 및 치료비를 지원했다. 고객 호응도 높다. 2011년 말 기준 약 175만 고객이 참여하던 것이 2012년 말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