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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스톰, 무선물걸레청소기 최저가판매로 `모두가 허리펴고 물걸레 청소하기` 이벤트 2016-07-26 15:32:14
시 일주일 안에 무상 반품을 가능하도록 한 일주일 무료체험도 함께 실시한다. 휴스톰은 우리나라 고유의 바닥문화에서 최초 아이디어를 얻어 2013년 듀얼스핀 물걸레청소기를 개발, 런칭 했으며 이듬해 무선물걸레청소기인 세계 최초의 무선 듀얼스핀 물걸레 청소기에 대한 특허도 마련하고 제품도 출시한 상태다. 휴스톰...
세븐일레븐 "온라인몰에서 주문하고 편의점에서 받아가세요" 2016-07-26 15:06:23
후 `상품 하자` 등의 사유로 반품을 희망하는 고객은 온라인몰에서 반품 서비스 신청 후 인근 세븐일레븐 점포에 방문해 부여 받은 접수번호와 함께 상품을 맡기면 됩니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말 롯데홈쇼핑과 롯데하이마트몰까지 대상 온라인몰을 확대하고, 서비스 제공 점포 수도 5,000여점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롯데닷컴·엘롯데 구입 제품 세븐일레븐서 수령한다 2016-07-26 10:34:57
스마트픽 서비스 시행과 함께 반품 서비스도 기존 롯데홈쇼핑에서 롯데닷컴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황진복 세븐일레븐 영업지원부문장은 "스마트픽 서비스를 시작으로 롯데 옴니채널이 본격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여질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6월의 공정인 선정...대형마트의 납품업체 대상 `갑질` 적발 2016-07-18 15:30:13
5월 부당한 납품 대금 감액, 부당한 반품, 납품업체 종업원 부당 사용, 부당한 인건비 전가, 서면 계약서 지연 교부 등 대형마트 3사의 대규모 유통업법 위반 행위를 적발하고 총 238억9000만원의 과징금을 부과했다. 이는 대규모 유통업법 시행 이후 단일 사건으로는 가장 큰 규모의 과징금이다. 인건비 전가 행위에 대한...
대미 수출 플랫폼 구축 나선 라이언 정 자이노 대표 "한국 중소기업의 미국 진출 통로 역할 할 것" 2016-07-17 18:28:47
공급해야 하고, 자칫 클레임이라도 걸리면 전량 반품 처리되면서 회사가 망하는 위험도 떠안아야 했다.정 대표는 “미국 유통채널이 온라인 중심으로 재편되면서 한국 중소기업에도 기회가 열렸다”고 말했다. 그동안 막대한 비용 부담과 마케팅 노하우 부족으로 엄두를 못 내던 회사들도 미국에서 승부를 볼 수...
대형마트, 납품업체에 `갑질` 못 한다 2016-07-15 10:47:21
개선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대형마트들이 광고나 판촉비 등을 명목으로 납품대금을 깎지 못 하도록 미리 입력한 사전 약정 내용에 따라 해당 비용을 자동으로 공제하도록 했습니다. `늑장` 반품 차단을 위해서는 시즌상품의 반품 기한을 시즌이 종료된 후 30일 이내로 제한하기로 했습니다. 공정위는 대형마트들이...
무허가 치아미백제 판매업자 적발 2016-07-06 09:56:25
있어 법랑질(치아 보호막) 파괴, 잇몸 시림·통증, 과민반응 등 부작용을 일으킬 위험이 컸습니다. 식약처는 해외직구 등을 통한 의약품 구입은 품질을 보증할 수 없고 심각한 부작용 등을 초래할 수 있어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면서 해당 제품 구매자는 사용을 즉시 중지하고, 판매업체 등에 반품하라고 당부했습니다.
식약처, 무등록 식품 업체 적발…불량 식품 신고 당부 2016-07-05 16:03:21
제품을 판매 중단 조치를 내렸습니다. 이번 조치는 국민신문고를 통해 접수된 민원 제보를 조사한 결과에 따른 것입니다. 식약처는 관할 지방자치단체에 해당 제품을 회수하도록 조치하고, 해당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판매 또는 구입처에 반품해 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식약처는 불량식품 신고전화(1399)와 `위해식품...
생산성 60%↑·반품 44%↓…삼성전자가 바꾼 공장 풍경 2016-07-04 18:05:25
결과 새한텅스텐은 생산성이 60%나 높아졌고, 제품 반품률도 기존보다 44%나 낮아졌다. 수주부터 출하까지의 시간은 14%나 줄었다.삼성전자는 올해 상반기에 새한텅스텐을 포함해 105개 중소·중견기업에 스마트공장 사업을 지원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에는 경북지역 120개 중소기업에 스마트공장 사업을 지원했...
GS홈쇼핑, 자존심 접고 '로켓배송' 파헤친 까닭 2016-07-04 17:27:14
협력사가 상품 출고 전에 출고 완료 메시지를 보내거나 반품 수거를 빨리 안 해줘 소비자가 불편을 겪는 경우가 많다는 판단에서다.4일 도입한 ‘직송관리대행’ 시스템(사진)은 배송의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방식이다. 온라인 쇼핑 업계에서 이같은 서비스를 도입한 것은 gs홈쇼핑이 처음이다. 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