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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중단 서비스 일부 재개…온라인결제 아직 불가 ‘언제쯤?’ 2014-04-21 18:08:33
과천 화재로 인한 시스템 장애로 가입자 정보 유실은 없으며 서비스 이용 제한으로 피해가 발생할 시 그에 대한 보상도 추진 계획 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어 “시스템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지만 정확한 서비스 복구 시기를 언급하지 않아 고객들의 불만을 더욱 높였다. 앞서 삼성카드는 20...
[특징주] 삼성카드, 장애 지속에 1%대 약세 2014-04-21 11:17:09
이용이 안 된다.27개 현금자동인출기(atm) 중 신한은행, 대구은행, 기업은행 등에서 이용이 정지됐으며 12개 금융기관에서의 현금서비스 이용과 카드 결제 후 문자알림서비스도 중단됐다.삼성카드 측은 "이번 시스템 장애로 인한 고객 및 결제 정보 유실과 유출은 없으며 빨리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삼성 SDS 화재, 일부 서비스 제한 문자 발송 "피해 보상 추진" 2014-04-21 10:59:35
인한 데이터 유실을 막기 위해 오후 2시 50분부터 서버를 차단, 홈페이지 접속 및 온라인 결제 등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된 상태다. 삼성카드 측은 21일 오전 고객들에게 문자를 보내 "현재 서비스 복구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서비스 이용 제한에 따른 고객 피해에 대해서는 보상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삼성카드 장애 지속… 피해 고객만 최대 수십만명 달할 듯 2014-04-21 08:18:46
결제 정보 유실과 유출은 없으며 빨리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이번 화재로 네트워크 연결 상에 문제가 발생해 고객 서비스가 중단된 것으로, 고객 데이터에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sk텔레콤의 통화 불통 사태처럼 삼성카드도 시스템 복구 후 피해 고객을...
삼성카드 장애 지속…금감원 긴급 점검 돌입 2014-04-21 08:09:10
정보 유실과 유출은 없으며 빨리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이번 화재로 네트워크 연결 상에 문제가 발생해 고객 서비스가 중단된 것으로, 고객 데이터에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SK텔레콤[017670]의 통화 불통 사태처럼 삼성카드도 시스템 복구...
삼성SDS 과천센터 화재…"데이터 유실 없을 것" 2014-04-21 07:51:28
시스템 등은 문제가 없어 데이터 유실도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 사고로 이날 삼성카드 온라인 서비스가 중단돼 회원들이 큰 불편을 겪었다. 이에 삼성카드는 블로그를 통해 "화재로 인한 불편을 사과 드린다. 서비스 이용 제한에 따른 고객피해는 보상을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후 12시 20분쯤 시작된 불은...
과천 삼성SDS 데이터센터 화재…삼성카드 '온라인 결제' 일시 차질 2014-04-20 21:03:12
밝혔다. 삼성sds 관계자는 “데이터 유실을 예방하기 위해 과천센터 자료를 다른 지역에 소재한 데이터센터로 이전했다”고 말했다. 이 과정에서 삼성카드의 △pc·모바일 결제 시스템 △웹사이트·모바일 웹 접속 △모바일 앱 접속 서비스 등이 차단됐다. 하지만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카드를 사용하고 교통카드를 이...
삼성SDS 화재로 삼성카드 온라인 결제 중단(종합) 2014-04-20 19:06:19
삼성카드는 또 이번 시스템 장애로 말미암은 고객·결제 정보 유실과 유출은 없다고 덧붙였다. 삼성SDS 과천센터는 삼성카드, 삼성생명[032830], 삼성화재[000810], 삼성증권[016360] 등 금융 계열사의 시스템을 운영하고 백업데이터를 보관하는 데이터 센터로, 이날 화재가 발생한 11층의 바로 아래인 10층에...
삼성SDS 과천센터 화재…삼성카드 홈페이지 차단돼 2014-04-20 17:47:11
홈페이지 접속이 차단되고 있다. 데이터 유실 등을 우려해 홈페이지 접속을 차단시키고 데이터백업 작업을 하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삼성sds 과천센터는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증권, 삼성카드 등 삼성그룹의 금융계열사의 시스템을 운영·서비스하고 백업데이터 등을 보관하는 데이터센터다. 지상 11개층, 지하...
[여객선 침몰] 실종자 가족 대표단 '先구조-後인양' 촉구 2014-04-20 16:21:07
것이다.대표단은 “우선 구조에 비중을 두고 인원을 늘려 달라”며 “인양 소요 시간을 고려해 어떤 장비를 써서 구조할 수 있는지 정확하게 답변해 달라”고 말했다.이들은 또 합동분향소와 시신안치실 설치를 비롯해 △시신 유실 방지그물 설치 △가족 전담직원 상주 △가족전용 선박 배치 △정부 지휘체계 일원화 등도...